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사려는데, 가격상관없이 추천 좀 하주세오..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178
  • 2019-01-14 02:52:42
  • 223.62
							

바이브는 몇달뒤에나 살거라 일단 엠알 사려는데

엠알도 종류가 꽤 많드라요?? 어떤게 좋은지 추천 부탁드림미다

극성 hp 추천하면 사냐? 2019.01.14 02:53:09
카스테라 존버하고 바이브사기 2019.01.14 02:53:28
ㅇㅇ 둘다살거에오 223.62 2019.01.14 02:53:59
ㅇㅇ 가격이 상관이없다면 그냥 기다렸다 바이브 사는게 좋지 않을까? 2019.01.14 02:54:02
ㅇㅇ 글쎄오 잘 몰라요.. 223.62 2019.01.14 02:54:20
ㅇㅇ mr은 델, 레노버가 좋다카더라 2019.01.14 02:54:28
ㅇㅇ 하나는 내가 쓰다가 물려줄거라 일단 엠알 부터.. 223.62 2019.01.14 02:54:43
울테 가격이상관없으면 오디세이플러스 2019.01.14 02:54:55
그냥 바이브로 바로가 2019.01.14 02:55:01
ㅇㅇ 감사하므니닷 223.62 2019.01.14 02:55:11
그리고 브얄방 미리 한번 가보기 ㄱ 2019.01.14 02:55:14
ㅇㅇ 엠알쓰다 물려준대자너 2019.01.14 02:55:45
JinSilly 성능은 오디세이플러스지만서도.. 가격이 ㅈㄴ호구라.. - dc App 2019.01.14 02:56:16
ㅇㅇ 흐므 223.62 2019.01.14 02:56:58
우콘쨩 흑우다 2019.01.14 03:03:22
아라이상 2019.01.14 03:07:55
ㅇㅇ 해드렸습니다^^ 175.205 2019.01.14 03:2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985 일반 점심으로 미코먹을 갤럼있어? 9 xc 121.177 2019-01-23 0
101984 일반 그머냐 뽀뽀할때 시야문제가 있는데 3 Sult 2019-01-23 0
101982 일반 최근에 라무네 업로드 해본사람 있음?? 5 JinSilly 2019-01-23 0
101981 일반 갤주랑 부갤주들 다살아는있냐 4 ㅇㅇ 175.223 2019-01-23 1
101980 일반 h방이 모야 7 ㅇㅇ 125.132 2019-01-23 0
101979 일반 Vr chat SDK 메뉴 뭐냐 3 밥카기전문셰프 2019-01-23 0
101978 일반 요새 플레이 스페이스 무버 쓸때 바이브 카메라 작동함? 1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77 질문 상어옷 입은 페럿... 5 친절함 175.201 2019-01-23 0
101976 일반 장염일땐 뭘 먹어야해요? 17 ㅇㅇ 2019-01-23 0
101975 일반 내일은 라무네 뚜따관련 강좌써야지 5 JinSilly 2019-01-23 1
101974 일반 어제만든 아바타를 봣더니 안이쁜거가틈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1973 일반 라무네 샀는데 쉐이프키 어딨는거야 4 xc 121.177 2019-01-23 0
101971 일반 일단 오큘혼종은 캘리 0.6b버전되고부터 2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70 일반 갸우뚱 줌쉐이더 7 Red.Coco 2019-01-23 0
101969 일반 잏힣 1 김월향씨 2019-01-23 1
101968 일반 집 천장이 낮으니까 불편하더라 8 ∩(>ヮ<)q 2019-01-23 0
101967 질문 걸어다니는 건 정상인 떼껄룩 15 AnoNatsu 2019-01-23 0
101966 일반 어제도 그렇고 날아다니는 왕왕이 2 liar 2019-01-23 0
101965 질문 바이브 자꾸 녹색 격자 벽이 시야에 보이는데 5 ㅇㅇ 211.36 2019-01-23 0
101964 일반 트래커 좋네 8 Sult 2019-01-23 0
101963 일반 뭔가 초대가 오더니 3 TrustedUser 2019-01-23 0
101962 일반 아바타들을 보면 느끼는건데 2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61 일반 아 눈썹 또 사라졌어 3 2019-01-23 0
101960 질문 시야는 확실히 오큘러스가 젤넓은듯 2 ㅇㅇ 211.36 2019-01-23 0
101959 일반 샤로가 귀여운게 아닙니다 5 ㅇㅇ 220.124 2019-01-23 1
101958 강좌/정보 강좌) 발자국 파티클 넣는법 7 JinSilly 2019-01-23 16
101957 일반 파이맥스가 정말좋긴한데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5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스커삼 3 로템 2019-01-23 0
101955 일반 캐릭터 커졋다 작아졌다 하는법점 2 친절함 175.201 2019-01-23 0
101954 일반 여튼 샤로해 6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53 일반 바이브 헤드셋 코쪽으로 밖 보이니까 좋은거같음 6 ∩(>ヮ<)q 2019-01-23 0
101952 일반 바이브 샀으니 이제 MR판다 살사람있음요? 2 ㅇㅁ 2019-01-23 0
101950 질문 이젠 어디서 뭐가 잘못 올라간건지 감도 안옴 7 AnoNatsu 2019-01-23 3
101949 일반 오큘러스 선 또 간당간당한거같은데 5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48 일반 인외 교류회 언제 열려요??? 저 꼭 가고싶은데 3 ㅇㅇ 59.4 2019-01-23 0
101947 일반 선정리 어떻게 해둠? 7 ∩(>ヮ<)q 2019-01-23 0
10194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팜 8 23 49.163 2019-01-23 0
101944 일반 넓은방에서 브알하고싶음 ㅇㅇ 223.62 2019-01-23 0
101943 일반 맨날 나보고 사람들이 타노스라는데 억울함 4 히아기 2019-01-23 0
101941 일반 허리 트래커 고정은 어떻게 하는 것... 6 ㅇㅁ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