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코인노래방 맵 이용해본 후기 (피드백)
글쓴이
타가린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156
  • 2019-01-14 02:28:08
							

십사


일단 김치갬성이 들어가있어서 친숙하게 느껴졌음.


다른 노래방은 항상 Sync가 달라서 별로였는데 신기하게도 여기는 싱크가 맞음;; (이런 곳 처음)


맵 용량도 낮아서 노래 불러오는 시간도 적고 진짜 갓갓임;;; 다른방에선 10초 기다려야하는데 여긴 한 3초면 되는듯


아마 노래 부를땐 계속 이 맵을 사용할 것 같음.




단, 개인적으로 개선했으면 좋겠다는 사항



1. 에코기능은 좋은데 ON/OFF 할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음.


- 노래부를때 말고 사람들이랑 얘기할 때 너무 울림. 발음이 뭉개져서 뭐라는지 잘 안들림.

필자는 노래 부를때도 있지만 거기서 수다를 떨다가 또 노래 부르고 이렇게 하고싶음.

정말 딱 노래만 부르겠다 하는 사람한텐 좋겠지만


2. 사용방법을 조금 더 자세히 적어 주었으면 좋겠음.


- 설명이 일단 일본어인지라, 본인은 한자 읽을 줄 알지만 다른분은 이해 못하실수도.

그리고 사람들이랑 싱크 맞추는법도 좀 적어줬으면 좋겠음. 게다가 설명 읽으려면 마이크를 치워야 보이는데
마이크 치우면 한 10초뒤에 다시 리스폰되버려서 또 치워야함

ㅇㅇ 아까 뵌 분인가보네. 저랑 느낀점이 비슷하네요. 가능하면 목소리에만 에코가 들어가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기술적으로 가능한지는 잘 몰라서 희망사항으로만 두고 온/오프 버튼 있으면 좋겠다는 건 동의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대화할때 에코때문에 알아듣기 힘들다는 거랑, 반주에도 에코가 들어가서 이상해진다는 거 2개였네요. 121.162 2019.01.14 02:3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368 일반 브알챗 불면증치료제네 아주 3 -마요네즈- 2019-01-16 0
98367 일반 22시 태보!!!! 4 아스테리 2019-01-16 5
98366 VRC일기 오늘 갤주 처음 봤어 2 조개껍데기 2019-01-16 0
98364 일반 이거 원본영상 주소 아는사람 5 딜런 2019-01-16 0
98363 일반 거짓부렁이였어. 13 초코 2019-01-16 0
98362 일반 덕질하면서 현지화 병신같을때만큼 좆같은게없음 6 ㅇㅇ 125.129 2019-01-16 0
98361 일반 아바타에 차태우는거 어떻게함 ? ㅇㅇㅇ 59.21 2019-01-16 0
98360 일반 유니트 vrc sdk 질문 3 ㅇㅇ 121.157 2019-01-16 0
98359 일반 어릴때 집에서 배개랑 이불로 집만들어본사람 7 ㄹㅈ 39.122 2019-01-16 3
98356 질문 늒네 유니티 질문! 4 ㅇㅇ 220.87 2019-01-16 0
98355 일반 개구리 아바타 어딨어? 1 ㅇㅇ 175.202 2019-01-16 0
98354 일반 유료 모델 커미션은 이 기준만 만족하면 될텐데 1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353 일반 이거 아바타 만들때도 스크립트 어느정도 필요하냐 3 ㅇㅇ 116.120 2019-01-16 0
98352 일반 이 아바타 베이스 아시는분? 1 ㅇㅇ 121.175 2019-01-16 0
98351 일반 사실 이케맨을 증오하는 이유는 이거 아닐까 1 ㅇㅇ 121.165 2019-01-16 1
98349 일반 22시태보 30428! 아스테리 2019-01-16 0
98348 일반 늒네 오큘 아마존 구매 했어요 1 Mitsu.G 2019-01-16 0
98347 일반 유니티 6일차 늅늅이 월드맵 맛보기만 보여줌 1 러닝머신러닝 2019-01-16 2
98346 일반 H방 파고 여기에 글쓰면 5 초코 2019-01-16 1
98345 일반 선물용 껄룩이 아바타 완성 2 1.231 2019-01-16 2
98344 일반 이미지 크기가 왜 기하급수적으로 커지냐 6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343 일반 뭐 어디 직구 vr 겁나 싼거없음???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342 일반 주무취소되서 2만원 더주고 리퍼 사야되는거 넘나 빡침 ㅜㅜ 1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341 일반 스태프 담버전언제나와 4 읭읭이 2019-01-16 0
98340 질문 혹시 이거 어떻게 해결함? 3 ㅇㅇ 115.137 2019-01-16 0
98339 일반 님들아 이거사려고 생각하는대 어떰?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338 일반 샤로 텍스처 찾는사람 많네 샤로 스쿨미즈 텍스처 올려봄 2 ㅇㅇ 175.223 2019-01-16 2
98337 일반 샤로 스타킹 텍스쳐 배포? 공유? 4 ㅇㅇ 121.186 2019-01-16 5
98336 일반 스페이스 무버 안되는데 나만 그럼? 1 ㅇㅇ 175.223 2019-01-16 0
98335 일반 샤로 텍스쳐 수영복 그림커미션 구함.. 11 liar 2019-01-16 0
98334 일반 풀트래킹 설정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 7 벼릐 2019-01-16 0
98333 일반 누가 샤로 스타킹 그릴려다가 포기햇다길래 그려옴 4 ㅇㅇ 121.186 2019-01-16 0
98332 일반 뉴비.. 블렌더 질문.! 1 ㅇㅇ 121.157 2019-01-16 0
98331 일반 하도 애들 턱밑 만지면서 개처럼 쓰다듬다보니까 RMellon 2019-01-16 0
98330 일반 네이버에서 vr산거 맘대로 취소됬는데 뭐사지 2 유입좆초딩 2019-01-16 0
98329 질문 샤로 어떻게 구매하는지 알려주실 분 계세요?? 11 샤로좋아해 61.81 2019-01-16 0
98328 일반 늒네 ,,뚜따,,도움,, 3 ㅇㅇ 220.87 2019-01-16 0
98326 일반 Allow Clone 뭐시기 설정에서 끄면 2 ㅇㅇ 125.180 2019-01-16 0
98325 일반 아 블렌더만지는거 계속잊네 1 꿀뚤 2019-01-16 0
98324 일반 퍼블릭아닌월드 어떻게 들어감?? ㅇㅇ 121.158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