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코인노래방 맵 이용해본 후기 (피드백)
글쓴이
타가린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156
  • 2019-01-14 02:28:08
							

십사


일단 김치갬성이 들어가있어서 친숙하게 느껴졌음.


다른 노래방은 항상 Sync가 달라서 별로였는데 신기하게도 여기는 싱크가 맞음;; (이런 곳 처음)


맵 용량도 낮아서 노래 불러오는 시간도 적고 진짜 갓갓임;;; 다른방에선 10초 기다려야하는데 여긴 한 3초면 되는듯


아마 노래 부를땐 계속 이 맵을 사용할 것 같음.




단, 개인적으로 개선했으면 좋겠다는 사항



1. 에코기능은 좋은데 ON/OFF 할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음.


- 노래부를때 말고 사람들이랑 얘기할 때 너무 울림. 발음이 뭉개져서 뭐라는지 잘 안들림.

필자는 노래 부를때도 있지만 거기서 수다를 떨다가 또 노래 부르고 이렇게 하고싶음.

정말 딱 노래만 부르겠다 하는 사람한텐 좋겠지만


2. 사용방법을 조금 더 자세히 적어 주었으면 좋겠음.


- 설명이 일단 일본어인지라, 본인은 한자 읽을 줄 알지만 다른분은 이해 못하실수도.

그리고 사람들이랑 싱크 맞추는법도 좀 적어줬으면 좋겠음. 게다가 설명 읽으려면 마이크를 치워야 보이는데
마이크 치우면 한 10초뒤에 다시 리스폰되버려서 또 치워야함

ㅇㅇ 아까 뵌 분인가보네. 저랑 느낀점이 비슷하네요. 가능하면 목소리에만 에코가 들어가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기술적으로 가능한지는 잘 몰라서 희망사항으로만 두고 온/오프 버튼 있으면 좋겠다는 건 동의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대화할때 에코때문에 알아듣기 힘들다는 거랑, 반주에도 에코가 들어가서 이상해진다는 거 2개였네요. 121.162 2019.01.14 02:3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964 일반 치마들추기 원리가 이거아님?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963 일반 ㅠㅠㅠㅠㅠㅠ감동 ㅠㅠㅠ 2 2019-01-19 0
99962 일반 치마들기 시도해봤는데 3 RMellon 2019-01-19 0
99960 일반 입 잘못털었다가 분충되게생긴레후 4 -마요네즈- 2019-01-19 0
99959 일반 뚜따 포기 5 레먀 2019-01-19 0
99958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조건 벗어난것같은데 머임? 3 댕타 2019-01-19 0
99957 질문 질문 좀 할게요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955 일반 JK샤로 좋와용 1 김유동 221.149 2019-01-19 0
99954 일반 친구없는 애들아 우리 서로 친구하자 1 Mitsu.G 2019-01-19 0
99953 일반 행님 이거메인보드 MSI B360M 바주카플러스 쓰는데 오큘러스USB포트 5 뉴우비 115.143 2019-01-19 0
99952 일반 블랜더좀 도와주세요 ㅠㅠ 2 ㅇㅇ 27.117 2019-01-19 0
99951 일반 VRCHAT MR쓰고 그카 적당한거확인좀(댓글 마니달아줘여) 8 JaseCayden 2019-01-19 0
99950 VRC일기 VR챗 1일차 감상 3 ∩(>ヮ<)q 2019-01-19 0
99949 일반 친구 게임하다가 재워줘버렸다 2 클루 2019-01-19 3
99948 일반 앞으로 약 30분만 더있으면 나오는날임 ㅋㅋ 1 아루라테 2019-01-19 0
99947 일반 어젠가 MR 조이스틱 사용법 정보글 올린 윾동이다 4 S_D__T_D 2019-01-19 1
99946 일반 뉴비 뚜따하고 있는데 누가 이거 좀 바꿔주라ㅠㅠㅠ 3 레먀 2019-01-19 0
99945 질문 돈이 살짝 딸려서 바이브 중고 사려는데 12 묵언충 2019-01-19 0
99943 일반 킷슈해 3 아루라테 2019-01-19 0
99941 일반 갑자기 앱에 댓글 알림이 안오네.. 3 잔월 2019-01-19 0
99940 일반 팬티색 뭐가 좋음? 12 ㅇㅇ 123.213 2019-01-19 0
99939 일반 근데 파딱 도와주는거는 참 좋은데 4 초보자아 2019-01-19 0
99938 질문 70시간 뉴비 질문할게요 15 잔월 2019-01-19 0
99937 일반 블렌더인지 유니티인지 질문 2 레먀 2019-01-19 0
99936 일반 눈사람 ㄱㅇㅇ 기타빌런 2019-01-19 0
99935 일반 노트북으로 플트래킹 됨? 3 ㅇㅇ 1.177 2019-01-19 0
99934 일반 내샤로를봐 7 TARA 2019-01-19 0
99932 일반 파딱 개웃기네ㅋㅋ 1 Squ4d 2019-01-19 0
99931 일반 JK샤로 부럽다아악 9 2019-01-19 0
99930 일반 파닭형 고마웟어 5 ㅇㅇ 110.70 2019-01-19 0
99928 일반 님들 5 가끔입갤 2019-01-19 0
99927 일반 압구정역인가 정동진역인가 하는맵같은거 더업슴? 3 할구 2019-01-19 0
99926 일반 커미션 받을때 나중에 수정하는것도 추가금 받음? 5 ㅇㅇ 211.218 2019-01-19 0
99924 일반 오큘러스 제품간 차이가 있나요 ㅠ? 4 뉴비 14.42 2019-01-19 0
99923 일반 가챠게임처럼 자정 지나자마자 메디 후속작 나오면 좋갰다 1 아루라테 2019-01-19 0
99922 일반 아 ㄹㅇ 샤로 많아지는거 불편한데 ㅡㅡ 2 ㅇㅇ 39.7 2019-01-19 0
99921 일반 갤에 샤로가늘어남에따라 비례하는것 4 읭읭이 2019-01-19 0
99920 일반 이거 스팀vr 아이콘뜨는거 뭐야? 1 ㅇㅇ 112.151 2019-01-19 0
99919 일반 ㅋㅋ 샤로 왤케 많아지는거야 4 ㅇㅇ 39.7 2019-01-19 0
99918 일반 킷슈 업로드를했는데 2 애룽 124.56 2019-0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