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코인노래방 맵 이용해본 후기 (피드백)
글쓴이
타가린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156
  • 2019-01-14 02:28:08
							

십사


일단 김치갬성이 들어가있어서 친숙하게 느껴졌음.


다른 노래방은 항상 Sync가 달라서 별로였는데 신기하게도 여기는 싱크가 맞음;; (이런 곳 처음)


맵 용량도 낮아서 노래 불러오는 시간도 적고 진짜 갓갓임;;; 다른방에선 10초 기다려야하는데 여긴 한 3초면 되는듯


아마 노래 부를땐 계속 이 맵을 사용할 것 같음.




단, 개인적으로 개선했으면 좋겠다는 사항



1. 에코기능은 좋은데 ON/OFF 할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음.


- 노래부를때 말고 사람들이랑 얘기할 때 너무 울림. 발음이 뭉개져서 뭐라는지 잘 안들림.

필자는 노래 부를때도 있지만 거기서 수다를 떨다가 또 노래 부르고 이렇게 하고싶음.

정말 딱 노래만 부르겠다 하는 사람한텐 좋겠지만


2. 사용방법을 조금 더 자세히 적어 주었으면 좋겠음.


- 설명이 일단 일본어인지라, 본인은 한자 읽을 줄 알지만 다른분은 이해 못하실수도.

그리고 사람들이랑 싱크 맞추는법도 좀 적어줬으면 좋겠음. 게다가 설명 읽으려면 마이크를 치워야 보이는데
마이크 치우면 한 10초뒤에 다시 리스폰되버려서 또 치워야함

ㅇㅇ 아까 뵌 분인가보네. 저랑 느낀점이 비슷하네요. 가능하면 목소리에만 에코가 들어가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기술적으로 가능한지는 잘 몰라서 희망사항으로만 두고 온/오프 버튼 있으면 좋겠다는 건 동의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대화할때 에코때문에 알아듣기 힘들다는 거랑, 반주에도 에코가 들어가서 이상해진다는 거 2개였네요. 121.162 2019.01.14 02:3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279 일반 이거... 18 짜파게티죠아 59.21 2019-01-18 30
99278 일반 머임 교복 어디서 구함 ㅠㅠ 1 ㅇㅇ 222.98 2019-01-18 0
99277 일반 다들 아바타가 너무 작아 2 ㅇㅇ 117.111 2019-01-18 0
99276 일반 아아 커미션 공지 저거;; 25 GEORGIA 2019-01-18 0
99275 일반 커미션해드립니다 9 읭읭이 2019-01-18 0
99274 질문 횽들아 나 질문좀 6 Malcha 2019-01-18 0
99273 일반 커미션 글 자꾸 밀었다는데 어떤거 말하는거? 3 GEORGIA 2019-01-18 0
99272 질문 오큘쓰시는분들 중고vr 추천좀 6 모카 175.118 2019-01-18 0
99271 일반 뭐 움직일때 잔상남게하는거 어떻게함? 5 RMellon 2019-01-18 0
99270 일반 커미션글을 하도 자꾸 밀었다가 다시 만들었다 해서 2 ㅇㅇ 220.74 2019-01-18 0
99269 일반 아직도 샤로 안 산 흑우 없제 1 AQ 39.7 2019-01-18 0
99268 일반 샤로가 다른모델과 다르게 특별한점 ㅇㅇ 2019-01-18 1
99267 질문 뚜따하고 나서 샤로 기본 표정을 가져오려면 어케 해야대요 언니들 6 ㅇㅇ 61.81 2019-01-18 0
99265 일반 각 나라별 아바타 유형 느낀점 3 강나다 2019-01-18 0
99264 일반 부랄챗 클린해지는법 cv가 알려줌 16 cv52468 175.223 2019-01-18 18
99263 일반 빤짝거리게만 잘 해놓으면 우콘이 가장 이쁩니다 용량이없음 211.106 2019-01-18 0
99262 일반 킷슈 뚜따하는놈들은 뭐냐? 6 ㅇㅇ 125.180 2019-01-18 0
99261 일반 나랑 친구해줄사람 .. 13 ㅇㅇ 211.36 2019-01-18 0
99260 일반 음 유독 보라색유저들만 반응이없어 11 liar 2019-01-18 0
99259 일반 우콘 붐은 계속된다. 2 우콘쨩 2019-01-18 0
99258 일반 샤로붐은 온다 샤로해 ㅇㅇ 61.81 2019-01-18 0
99257 일반 귀여운 나 1 딜런 2019-01-18 0
99256 일반 클릭하지마 8 ㅇㅇ 117.111 2019-01-18 2
99255 일반 샤로붐은 온다아 4 2019-01-18 0
99253 일반 나만 부랄챗 앉아서 하냐 3 RMellon 2019-01-18 0
99252 일반 vrc에서도 아싸기질은 못버리나봐 2 ㅇㅇ 211.36 2019-01-18 0
99251 일반 내가 샤로쓸때까지만해도 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250 일반 내 방크기 2mx2m 인데 바이브사도 앵간한건 다 할 수 있음? 5 ㅇㅇ 118.36 2019-01-18 0
99249 일반 샤로가 핫하네 1 강나다 2019-01-18 0
99248 일반 킷슈 DLC 단점은 이 움짤로 설명이 다 가능함 1 GEORGIA 2019-01-18 0
99247 일반 유료 아바타 쓰는것들 마음에 안듬 ㅡㅡ 2 RMellon 2019-01-18 0
99246 일반 교복 이거어떰 9 읭읭이 2019-01-18 0
99245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중에 추천좀 4 ㅇㅇ 218.150 2019-01-18 0
99244 일반 샤로가많이 늘어나네 5 하벤하이드 2019-01-18 0
99243 일반 샤로 표정 넣을때 딜레마 4 ㅇㅇ 2019-01-18 0
99242 일반 그 스위치 포켓몬 신작 모델인듯 2 알몸좀보자 2019-01-18 0
99241 일반 이제 샤로 표정값 다시 설정해줘야하는데 3 ㅇㅇ 61.81 2019-01-18 0
99240 일반 커여운 피카츄 구해버룟당... 3 알몸좀보자 2019-01-18 0
99239 일반 뭔가 삘이 오는게 읍셔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238 일반 오큘 하나 구해서 선물해주려하는데 20 읭읭이 2019-0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