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코인노래방 맵 이용해본 후기 (피드백)
글쓴이
타가린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156
  • 2019-01-14 02:28:08
							

십사


일단 김치갬성이 들어가있어서 친숙하게 느껴졌음.


다른 노래방은 항상 Sync가 달라서 별로였는데 신기하게도 여기는 싱크가 맞음;; (이런 곳 처음)


맵 용량도 낮아서 노래 불러오는 시간도 적고 진짜 갓갓임;;; 다른방에선 10초 기다려야하는데 여긴 한 3초면 되는듯


아마 노래 부를땐 계속 이 맵을 사용할 것 같음.




단, 개인적으로 개선했으면 좋겠다는 사항



1. 에코기능은 좋은데 ON/OFF 할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음.


- 노래부를때 말고 사람들이랑 얘기할 때 너무 울림. 발음이 뭉개져서 뭐라는지 잘 안들림.

필자는 노래 부를때도 있지만 거기서 수다를 떨다가 또 노래 부르고 이렇게 하고싶음.

정말 딱 노래만 부르겠다 하는 사람한텐 좋겠지만


2. 사용방법을 조금 더 자세히 적어 주었으면 좋겠음.


- 설명이 일단 일본어인지라, 본인은 한자 읽을 줄 알지만 다른분은 이해 못하실수도.

그리고 사람들이랑 싱크 맞추는법도 좀 적어줬으면 좋겠음. 게다가 설명 읽으려면 마이크를 치워야 보이는데
마이크 치우면 한 10초뒤에 다시 리스폰되버려서 또 치워야함

ㅇㅇ 아까 뵌 분인가보네. 저랑 느낀점이 비슷하네요. 가능하면 목소리에만 에코가 들어가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기술적으로 가능한지는 잘 몰라서 희망사항으로만 두고 온/오프 버튼 있으면 좋겠다는 건 동의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대화할때 에코때문에 알아듣기 힘들다는 거랑, 반주에도 에코가 들어가서 이상해진다는 거 2개였네요. 121.162 2019.01.14 02:3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216 질문 갤럼들아 이거 무슨 브금인지 아냐 4 ㅇㅇ 118.39 2019-01-14 0
97215 일반 이거 월드 아바타임? 7 ㅇㅇ 2019-01-14 0
97214 일반 술마실건데 음식많은맵 추천좀 3 다이소VR 124.60 2019-01-14 0
97213 일반 아라이상 인형 받았어 18 차가비 2019-01-14 1
97212 일반 차렷충도 체조하는것같던데 태보도 가능? 5 ㅇㅇ 175.205 2019-01-14 0
97211 일반 자세가 점점 요염해진다... 13 츄르 2019-01-14 3
97210 일반 조인타고 오는 친구가 없어서 고민 / 많아서 고민이라면? 12 Huntere 2019-01-14 0
97209 일반 킷슈 타와와DLC 사셨던 분들 질문 4 고정비번까멐 175.223 2019-01-14 0
97208 일반 빨딱 5 ㅇㅇ 118.39 2019-01-14 1
97207 VRC일기 근데 애초에 vr챗 자체가 1 ㅇㅇ 110.70 2019-01-14 0
97206 일반 너희는 과몰입하는구나 6 ㅇㅇ 175.205 2019-01-14 0
97205 일반 풀트 산지 얼마 안된친구 있는데 1 ㅇㅇ 223.62 2019-01-14 0
97204 일반 600시간 플레이해도 나한테 조인타는 사람이 없다 6 ch47 223.33 2019-01-14 0
97203 일반 마! 아즉도 과몰입도 못해봤나 1 개닌 223.38 2019-01-14 0
97202 일반 주딱의 아찔했던 썰이 떠오를때면 2 초보자아 2019-01-14 0
97201 일반 그런데 의자 키에 맞추는거 어떻게 해? 백당 2019-01-14 0
97200 일반 내 아바타엔 부끄러워서 못보여주는 기능이 하나있다 19 검은연 2019-01-14 5
97199 일반 요즘 드는 생각 2 ㅇㅇ 61.37 2019-01-14 1
97197 일반 탈갤~~~~~~~ 9 BIonix 2019-01-14 5
97196 일반 내가 브얄 처음 시작한게 옛날에 주딱 중갤념글보고 한건데 2 하티하티호! 2019-01-14 0
97195 일반 나나치 차렷충의 한달간의 스샷.jpg 2 Mitsu.G 2019-01-14 1
97194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20 아라이상 2019-01-14 0
97193 일반 나도 안찾아가고 나한테 찾아오는 것도 아닌데 친창에 남겨두는 사람 있음? 7 백당 2019-01-14 1
97192 일반 스패츠 좋아 2 Mitsu.G 2019-01-14 0
97191 일반 내가 묵언을 좋아하는 이유가 6 DavidJ 2019-01-14 2
97190 일반 조인 타주는 친구들도 성향이 가지가지임 8 아이리네 2019-01-14 0
97189 강좌/정보 유니티 질문좀요 6 ㅇㅌㅅㅇ 2019-01-14 0
97188 일반 주딱 과몰입글 보고 생각나는건데 6 ㅇㅇ 119.193 2019-01-14 1
97187 일반 가끔 그런거 있긴함 3 Kcalb02 2019-01-14 0
97186 일반 운전하는데 ㅈㄴ 귀여워서 찍음 3 2019-01-14 2
97185 일반 나도 과몰입 양방으로 해보고싶다 7 JinSilly 2019-01-14 0
97184 질문 님둘은 슈퍼샘플링 몇으루 해요우 1 네마자요 2019-01-14 0
97183 일반 한친구가 매번 접속할때마다 조인해서 인사하길래 2 2019-01-14 0
97182 일반 풀트 과시하는 새끼들 특ㅋㅋㅋ 3 ㅇㅇ 2019-01-14 4
97181 일반 갤주부터 과몰입인데 이겜이 어쩔수 없다 1 ㅇㅇ 220.78 2019-01-14 0
97180 일반 엘붕이에서 과몰입한 썰 12 liar 2019-01-14 2
97179 일반 냐 갱 창설됨 ㅋㅋㅋㅋㅋㅋㅋㅋ 1 인생이쓰다 2019-01-14 1
97178 일반 MR사려는데, 가격상관없이 추천 좀 하주세오.. 17 ㅇㅇ 223.62 2019-01-14 1
97177 일반 에이서 MR 아마존에서 점점싸지네 3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14 0
97176 일반 과몰입이 안댄다 5 개닌 223.38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