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VRC일기 과몰입이 너무 시야를 좁게 만드는거 같아.
- 글쓴이
- 아이리네
- 추천
- 0
- 댓글
- 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97153
- 2019-01-14 02:24:44
| 아라이상 | ㅠㅠ.. 과몰입당하는상대에게 실수할때 현타오면 그제서야 다른친구들보러가는 자신이 좀 미워지는... | 2019.01.14 02:48:47 |
| 아라이상 | ㅠㅠ.. 과몰입당하는상대에게 실수할때 현타오면 그제서야 다른친구들보러가는 자신이 좀 미워지는... | 2019.01.14 02:48:47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97502 | 질문 | 이건 무슨문제인가요 2 | Lucia | 2019-01-14 | 0 |
| 97501 | 일반 | 이거 갤주냐??? 4 | 초보자아 | 2019-01-14 | 1 |
| 97498 | 일반 | 님들님들 mmd 자위방 사라짐? | ㅇㅇ 117.111 | 2019-01-14 | 0 |
| 97497 | 일반 |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1 | ㅇㅇ 211.184 | 2019-01-14 | 0 |
| 97495 | 일반 | 아오 사진 진짜 4 | Alex7756 | 2019-01-14 | 0 |
| 97494 | 일반 | 갤럼 킷슈들 키 진짜 개작네 10 | liar | 2019-01-14 | 0 |
| 97492 | 일반 | 디씨 시바아아아알!! 5 | 마요네즈 | 2019-01-14 | 0 |
| 97491 | 일반 | 밤이깊었다 얼른자라 2 | pelon | 2019-01-14 | 0 |
| 97490 | VRC일기 | 오늘vrc 3 | 아스테리 | 2019-01-14 | 0 |
| 97489 | 일반 | vr채팅 너무재밌다.. 1 | 가끔입갤 | 2019-01-14 | 0 |
| 97488 | 일반 | 화방녀 아바타 어디서 얻을수 있는지 까먹었다 | ㅇㅇ 49.172 | 2019-01-14 | 0 |
| 97487 | 질문 | 지금 wmr사도 ㄱㅊ너? | ㅇㅇ 175.208 | 2019-01-14 | 0 |
| 97486 | 일반 | 오큘러스 리프트에 이 안면폼 장착 가능하냐? 1 | ㅇㅇ 49.163 | 2019-01-14 | 0 |
| 97485 | 일반 | 일본인묵언이랑 놀다 디코 하게됬는데 7 | Sult | 2019-01-14 | 0 |
| 97484 | 일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ㅇㅇ 122.254 | 2019-01-14 | 0 |
| 97482 | 일반 | 실수로 친구 블락했는데 언블락 할 수가 없닼ㅋㅋㅋㅋ 1 | yooo 39.121 | 2019-01-14 | 0 |
| 97481 | 일반 | 브랄챗 | ㅇㅇ 211.216 | 2019-01-14 | 0 |
| 97480 | 질문 | 스케일 뷰포인트 미간맞슴미꺼 2 | liar | 2019-01-14 | 0 |
| 97479 | 일반 | 3인칭챗 1 | 엘에르엘 | 2019-01-14 | 0 |
| 97478 | 일반 | 찐따가 혼자서 노는법 8 | 마요네즈 | 2019-01-14 | 0 |
| 97477 | 강좌/정보 | 다운받은 커스텀 애니메이션 아바타에 넣기 6 | 카스테라 | 2019-01-14 | 14 |
| 97476 | 일반 | 트래커3개랑 스트랩3개팜 9 | 23 49.163 | 2019-01-14 | 0 |
| 97475 | 일반 | 브알 질무우우우운 4 | 그리즐리빳다죠 | 2019-01-14 | 0 |
| 97474 | 일반 | 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 2 | 메디큐보이드 | 2019-01-14 | 0 |
| 97473 | 일반 | 풀트래킹 설정하는데 어드벤스 세팅 안나옴 ㅠㅠ 2 | shiro 59.21 | 2019-01-14 | 0 |
| 97472 | 질문 | 베이스 스테이션 질문 2 | 거기너앞으로나와 | 2019-01-14 | 0 |
| 97471 | 일반 | 여기가그 커미션 해준다는 디시인가 7 | ㅇㅇ 110.70 | 2019-01-14 | 0 |
| 97470 | 질문 | 계정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3 | ㅇㅇ 222.112 | 2019-01-14 | 0 |
| 97469 | 일반 | 트래커 3개랑 스트랩 3개 팜 | 23 49.163 | 2019-01-14 | 0 |
| 97468 | 질문 | 아바타 어두운 곳에서 빛나게 어떻게 하나요 | ㅇㅇ 124.57 | 2019-01-14 | 0 |
| 97467 | 일반 | 디코 연락 첨하는데 1 | ㅇㅇ 1.177 | 2019-01-14 | 0 |
| 97466 | 질문 | 한국인들 마니 모이는곳 어디여? 3 | raze808 | 2019-01-14 | 0 |
| 97465 | 질문 | 이케맨 월드에 긴토키아바타 유료야? 3 | ㅇㅇ 58.141 | 2019-01-14 | 0 |
| 97464 | 일반 | [그림]요즘 하는 아바타 5 | _코니 | 2019-01-14 | 2 |
| 97463 | 질문 | 이거 데스크탑 모드로 팔 움직이는법 없어? 2 | raze808 | 2019-01-14 | 0 |
| 97462 | 일반 | 요즘들어 VR챗에 로그아웃핵 너무많아진것같네요... 6 | $noisyboy$ | 2019-01-14 | 0 |
| 97461 | 일반 | 느려 2 | 아루라테 | 2019-01-14 | 0 |
| 97460 | 일반 | 아 씹 후루토라가 뭔지 한참 고민하고 있었는데 1 | RMellon | 2019-01-14 | 0 |
| 97458 | 일반 | booth에 모델냈는데 구경점 해줘 9 | ㅇㅇ 61.85 | 2019-01-14 | 23 |
| 97457 | 일반 | 주말동안 감기몸살 시달리고 오늘 휴가내서 다행이다 했는데 1 | ㅇㅇ | 2019-01-1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