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때문에 남자한테 빠져버렸다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84
  • 2019-01-13 22:11:17
  • 39.7
							

VR연애 6개월차인데

서로 외롭고 아픈상처가 있는사람이라 둘다 과몰입 심하게 했던거 같음

우울증 도져서 힘들어하는 와중에 하루종일 내옆에서 있어주고 그러니깐 자연스럽게 과몰입하게되더라

그후로 오프에서 만나는거도 3번쯤했는데

최근엔 오프에서 만나서 손잡고 포옹하고 그랬는데 상대 체온이 느껴지니깐 더 좋았음

상대방도 나처럼 진지하게 좋아한다는걸 서로 확신하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렸는데

내가 이렇게 좋아한다는걸 들키면 상대가 날 미워할까 걱정함 왜냐면 게이는 아니니깐...

둘다 게이는 아님 게이는 아닌데 상대방이 너무 좋으니깐 왜 우리는 둘다 남자일까 이러면서 울기도하고 그러고

아무튼 진짜 과몰입 오지게 하는중
다른 vr연인 성별다르게 만나서 연애하는거 보면 부러워 죽겠다 ㅅㅂ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양성애자가되기로하자 - dc App 2019.01.13 22:12:18
늑대소녀 2019.01.13 22:53:22
ppd 2019.01.13 22:57:11
ㅇㅇ 그럼 플라토닉 러브 하셈 211.36 2019.01.13 23:07:45
ㅇㅇ 5ㅜㅑ..;; 115.20 2019.01.13 23:15:44
ㅇㅇ 우린왜 둘다 남자일까 부분 ㅅㅂㄷㄷㄷ - dc App 211.36 2019.01.14 00:41:06
ㅇㅇ 게이갤ㅅㅂ 124.243 2019.01.14 01:01:31
아라이상 2019.01.14 01:1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82 일반 캐릭터 위로 조금 올리는법 있어여? 5 Mimyo 2019-01-15 0
97781 일반 월드탐방 교류회 괜찮을거 같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80 일반 본 최적화 방법 있음? 1 아메히 2019-01-15 0
97779 일반 뉴비교류회 열리면 4 magicatz 2019-01-15 0
97778 일반 그리고 안그래도 뉴비 말고도 다른 교류회 기획중이고 있었음 5 GEORGIA 2019-01-15 0
97777 일반 VRchat 임시 밴 못 푸는건가? 2 ㅇㅇ 125.188 2019-01-15 0
97776 일반 아저씨들 보통 디스크립터에 나오는 회색공 어따놓음?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5 0
97775 일반 브알챗 20시간하고 느낀거 2 ㅇㅇ 183.96 2019-01-15 0
97774 일반 개인적으로 꼭 해보고싶은 교류회가있음 2 ㅇㅇ 2019-01-15 0
97773 일반 그리고 일단 나도 뉴비임 6 GEORGIA 2019-01-15 0
97772 일반 념글 가고 싶어서 저댄한거 녹화 했는데 5 DavidJ 2019-01-15 0
97771 일반 아 나도 고인물이랑 놀거라고오오아아아아와아아 1 ㅇㅇ 175.223 2019-01-15 0
97769 일반 뉴들박 딜레마가 4 DavidJ 2019-01-15 0
97768 일반 유니티 아바타디스크립터 쓰면 투명화 되는 거 어케 해요?ㅠㅠ 2 fdf 211.222 2019-01-15 1
97767 일반 까놓고 밖을 나가야 다른사람을 보는데 7 magicatz 2019-01-15 1
97766 일반 갠히 뉴비교류회라니깐 뭐라하는거같네 ㅇㅇ 175.223 2019-01-15 0
97765 일반 벽뚫고 소리나오는거 막으려면 physSound 에셋 써야하나 레콘 2019-01-15 0
97764 일반 난 그냥 묵언하면 귀엽다는 소리 안듣는데 6 DavidJ 2019-01-15 0
97763 일반 너무 뉴비에만 목메는것 보단 4 으ㅡ음 2019-01-15 1
97762 일반 까놓고 말해서 고인물들 때문에 뉴비 교류회 여는거임 7 GEORGIA 2019-01-15 1
97761 일반 대각선은 무리일거같은데 1 liar 2019-01-15 0
97760 일반 뉴비 교류회든 뭐든 다 필요없고 3 Bepsi Train 125.176 2019-01-15 0
97759 일반 교류회가 일본 문화임? 3 긴긴 2019-01-15 0
97758 일반 저번 뉴비교류회인지 그거 3 magicatz 2019-01-15 0
97757 일반 내 램쨩 너무 이뿌다 4 읭읭이 2019-01-15 0
97756 일반 뉴비교류회라는게 필요할까? 6 ㅇㅇ 2019-01-15 0
97755 일반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래커 쓰는거 어때 7 2019-01-15 0
97754 일반 뉴비 교류회 그 그림그리는 방으로 열고싶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53 일반 세크스 1 읭읭이 2019-01-15 0
97752 일반 차렷충이면 3인칭챗도 괜찮음 엘에르엘 2019-01-15 0
97751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11 ㅇㅇ 119.193 2019-01-15 0
97750 일반 아 시발 몰라 토요일 뉴비 교류회 열자 시간은 언제가 좋냐? 19 GEORGIA 2019-01-15 0
97749 일반 교류회 방 이름 좀 ㅇㅇ 183.96 2019-01-15 0
97748 일반 나 귀엽단 소리 존나들음 6 읭읭이 2019-01-15 0
97747 일반 난교류회 갤에 글쓰고 몇번 해봤는데 7 DavidJ 2019-01-15 3
97746 일반 교류회는 꼭 뭔가 목적이 있어야되? 7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745 일반 전갤주언급글은왜자꾸자르는거냐? 4 ㅇㅇ 110.70 2019-01-15 0
97744 일반 일본에서 나체교류회가 있긴했지 6 JJY 2019-01-15 0
97743 일반 2월26일정도에 끝나네 시발 6 읭읭이 2019-01-15 0
97742 일반 그래서 누가 이번에 총대메고 뉴비 교류회 열거임? 15 GEORGIA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