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때문에 남자한테 빠져버렸다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84
  • 2019-01-13 22:11:17
  • 39.7
							

VR연애 6개월차인데

서로 외롭고 아픈상처가 있는사람이라 둘다 과몰입 심하게 했던거 같음

우울증 도져서 힘들어하는 와중에 하루종일 내옆에서 있어주고 그러니깐 자연스럽게 과몰입하게되더라

그후로 오프에서 만나는거도 3번쯤했는데

최근엔 오프에서 만나서 손잡고 포옹하고 그랬는데 상대 체온이 느껴지니깐 더 좋았음

상대방도 나처럼 진지하게 좋아한다는걸 서로 확신하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렸는데

내가 이렇게 좋아한다는걸 들키면 상대가 날 미워할까 걱정함 왜냐면 게이는 아니니깐...

둘다 게이는 아님 게이는 아닌데 상대방이 너무 좋으니깐 왜 우리는 둘다 남자일까 이러면서 울기도하고 그러고

아무튼 진짜 과몰입 오지게 하는중
다른 vr연인 성별다르게 만나서 연애하는거 보면 부러워 죽겠다 ㅅㅂ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양성애자가되기로하자 - dc App 2019.01.13 22:12:18
늑대소녀 2019.01.13 22:53:22
ppd 2019.01.13 22:57:11
ㅇㅇ 그럼 플라토닉 러브 하셈 211.36 2019.01.13 23:07:45
ㅇㅇ 5ㅜㅑ..;; 115.20 2019.01.13 23:15:44
ㅇㅇ 우린왜 둘다 남자일까 부분 ㅅㅂㄷㄷㄷ - dc App 211.36 2019.01.14 00:41:06
ㅇㅇ 게이갤ㅅㅂ 124.243 2019.01.14 01:01:31
아라이상 2019.01.14 01:1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9752 질문 블렌더->유니티 질문 dd 125.180 2019-02-23 0
119751 일반 궁금한건 많은데 2 ROBO_Head 59.5 2019-02-23 0
119749 일반 바이브 직구가 더 낫나? 5 시우시이 2019-02-23 0
119748 일반 저댄방 거울은 분리된게 좋은거 같음 1 으ㅡ음 2019-02-23 0
119747 일반 vr챗이 진짜 좋은게 3 ㅇㅇ 223.39 2019-02-23 6
119746 일반 패스파인더 아바타 있을까 8 ROBO_Head 59.5 2019-02-23 0
119745 일반 친구없는 아싸가 노는법.... 5 악메 2019-02-23 0
119744 일반 내 닉이 ROBO_Head인데 자꾸 뒤에 뭐가 붙음 2 내가죽는다구요 2019-02-23 0
119743 일반 싸이드킥 8 ㅅㅋㅋ改 2019-02-23 0
119742 일반 전에 데탑으로하다가 얼떨결에 F12 눌러서 스샷 찍어졌는데 5 메디큐보이드 2019-02-23 1
119740 일반 브알챗 뉴비 처음으로 친구 만들었다 8 내가죽는다구요 2019-02-23 4
119738 일반 유니티 만지다가 배고파서 5 아루라테 2019-02-23 0
11973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팜 10 23 49.163 2019-02-23 0
119736 일반 밀크해 7 하벤하이드 2019-02-23 4
119735 일반 컴션넣는건 케바케인듯 3 ㅇㅇ 210.100 2019-02-23 0
119734 일반 아 씨바 포이요미 쓰는데 3 행복 2019-02-23 0
119733 일반 내 밀린월급내놔라 시이발 1 현수 2019-02-23 0
119732 일반 막 옷 쪼개지듯이 물결치는 쉐이더 이름 뭐에요? 5 ㅇㅇ 112.151 2019-02-23 0
119731 일반 바이브vs바이브프로 3 KittyCannon 2019-02-23 0
119730 일반 바이브 트래커 쓰시는분들 3 Jerry 117.111 2019-02-23 0
119729 일반 바니걸 은근히 어렵네 3 liar 2019-02-23 0
119728 일반 편돌이 길들이기 성공 2 ㅇㅇ 110.70 2019-02-23 1
119727 일반 하 진짜 좀 제발 옐로몽키 코리안쉑들아!!!!!!!!!!!!!!!!! 6 ㅇㅇ 182.228 2019-02-23 0
119726 일반 부랄챗 켤때마다 화면이 3 Русский 2019-02-23 0
119725 일반 물고기 먹이주는맵 보니까 낚시맵 생각난다 3 긴긴 2019-02-23 0
119724 일반 오랜만에 외출했는데 쪽팔리는 짓함ㅠ 4 ㅇㅇ 223.38 2019-02-23 0
119723 일반 이쁜 월드 뭐뭐있을까?? 3 읭읭이 2019-02-23 0
119722 일반 묵언 차렷충은 뭐해야함 10 RUReady 2019-02-23 0
119720 일반 코1인은 왜 금지어임? 4 -마요네즈- 2019-02-23 0
119719 일반 오큘은 부랄챗 설정 어떻게킴? 1 Русский 2019-02-23 0
119718 질문 머리위에 있는 파티클이 시야에 보이는건 어떻게 고치나요?? 4 Lucia 2019-02-23 0
119717 일반 근데 키넥트 생각해보면 2 신사이케멘 2019-02-23 0
119716 질문 블렌더 하트눈 관련 질문입니다 8 ㅇㅇ 117.53 2019-02-23 0
119715 일반 아무리 선을 다시꽂아봐도 헤드셋에서 노란불빛만 나오는데 2 Русский 2019-02-23 0
119714 일반 라면에서 애벌래 나왔다 5 RUReady 2019-02-23 1
119713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2 ㅇㅇ 218.155 2019-02-23 0
119712 일반 너네 밥은 먹고 갤질함? 6 DDos 2019-02-23 0
119711 질문 아바타 bounds말인데요 2 Lucia 2019-02-23 0
119708 일반 라면 먹다가 눈물 날뻔했따 4 읭읭이 2019-02-23 1
119705 일반 이거 오류임? 2 JungGoon 2019-02-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