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센서 천장에 달면 어떨까요??
글쓴이
sinain1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80
  • 2019-01-13 21:51:24
  • 110.45
							

바이브 풀트 사용중 인데, 방안에 책장이니 서랍이니 침대니 장애물이 많아서 사각지대에 엄청 가려지네요.. 덕분에 게임하다 지인들 엄청 웃겼네요 ㄷㄷ.. 그래서 센서 두개를 천장에 달면 사각지대 없이 인식 잘 되지 않을 까 하는데 어떨까요??

liar 난침대가 옆에있어서 침대천장쪽에 달려고 - dc App 2019.01.13 21:52:51
sinain1 오오.. 아 침대쪽 센서만 천장에 다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근대 옆으로 누우면 인식 할수 있을련지.. 허리 트래커를 뒤에 달아서 ㄷㄷ.. 110.45 2019.01.13 21:55:15
liar 그럼 뒤돌고 엉덩이 흔들면 되는부분 - dc App 2019.01.13 21:55:54
ㅇㅇ 난 천장에 이미 달아서 사용중 223.62 2019.01.13 22:31:56
늑대소녀 원래 천장에 다는게 기본이지 2019.01.13 22:53:51
sinain1 구석에 단게아니구 말그대로 천장에서 아래로 향하게 달으신거에요?? 인식은 어때요 110.45 2019.01.13 23:00:58
sinain1 인식은 잘 되시나요~ 110.45 2019.01.13 23:01:32
ㅇㅇ 인식률 좋음 튀는거 거의없고 베이스스테이션 시야각만맞춰주면 트래커사용중인데 사각 거의 없음 223.62 2019.01.13 23:37: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896 일반 어젠가 바이브 너클콘나온다며 1 읭읭이 2019-01-15 0
97894 일반 신사에서 갤럼보면 존나 말하고싶음 6 읭읭이 2019-01-15 0
97892 일반 개념글 주딱 글 보다가 갑자기 의문이 생긴건데 2 ㅇㅇ 110.70 2019-01-15 0
97891 질문 움직이거나 눈돌아갈때 세이프키나오는건 뭘잘못만진거야? Lucia 2019-01-15 0
97889 일반 다다음달쯤 노트북하나맞출껀데 추천좀 3 Perna 2019-01-15 0
97888 일반 trpg 관심있는 갤럼있나요..? 3 블프 2019-01-15 0
97887 일반 현재 화본역 13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5 0
97886 일반 vr이 무겁긴 한갑다 2 기타빌런 2019-01-15 0
97885 일반 스페이스무버 고장난 사람들 F 125.188 2019-01-15 0
97884 일반 나 아바타 넣어두는게 5 DavidJ 2019-01-15 0
97883 일반 실시간 스팀 VR 동접자수 2 ㅇㅇ 125.129 2019-01-15 1
97882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클립 너무 많으면 조정 못함?? ㅇㅇ 125.180 2019-01-15 0
97881 일반 유니티 버전 업데이트 해도 되는겨? 2 ㅇㅇ 220.81 2019-01-15 0
97880 일반 친구가 아바타만들어준다는데 ... 4 ㅇㅇ 124.53 2019-01-15 0
97879 일반 아니 요즘 그냥 겜하다가 디스커넥트 뜨는거 뭐냐? 1 ㅇㅇ 39.7 2019-01-15 0
97877 일반 Vr하다가 렉생겨서 모니터 바꿨는데... 3 k 118.39 2019-01-15 0
97874 일반 갤겜닉 같게하다보면 12 magicatz 2019-01-15 1
97873 일반 당직때문에 VRC못함 5 magicatz 2019-01-15 0
97872 일반 사모하던 친구가 다른사람이랑 커플링했음,.. 6 dd 116.38 2019-01-15 0
97871 일반 일나가고 싶은데 계약분쟁때매 일이 안들어오네.... 2 LoRicia 2019-01-15 0
97870 일반 나도 누가 h방가서 한발 뽑아줬으면좋겟다 5 chunsia 2019-01-15 0
97869 일반 mr 끼고 기타치기 불편하네 2 기타빌런 2019-01-15 0
97868 일반 h방 온다던 사람들 어디갔어 7 shiro 2019-01-15 0
97867 일반 나나치로 할때면 귀엽다는소리 많이 들음 2 Mitsu.G 2019-01-15 0
97866 일반 가족이랑 밥못먹겠다 10 ㅇㅇ 110.70 2019-01-15 0
97865 일반 어제 봤던것 2 읭읭이 2019-01-15 0
97864 일반 냥캣이랑 우마우마 섞은 듯한 노래 아는 갤럼? ㅇㅇ 27.117 2019-01-15 0
97863 VRC일기 화본역에 잠수해놧는데 데스건맞았네; 3 liar 2019-01-15 0
97862 일반 지금 부터 h방간다 4 ㅇㅇ 223.38 2019-01-15 0
97861 질문 엠알 동글이중에 와이파이 있는데서 사용불가인 제품이 있어? 1 ㅇㅇ 211.36 2019-01-15 0
97860 일반 꼴잘알 올린놈들 존경함 2 ㅇㅇ 175.223 2019-01-15 0
97858 일반 슬프다 4 하벤하이드 2019-01-15 0
97856 일반 왜 어릴때 컴퓨터를 가지고싶어했어? 2 꿀뚤 2019-01-15 0
97855 일반 대형오나홀 판매후기 이거 뭐냐?ㅋㅋㅋㅋㅋㅋ 5 ㅇㅇ 175.223 2019-01-15 0
97854 일반 계정만든지 9일차 14 chunsia 2019-01-15 0
97853 일반 맵 페이버릿 몇개까지지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5 0
97852 질문 근데 mr기본지급 건전지도 충전 되냐?? 1 ㅇㅇ 211.36 2019-01-15 0
97851 일반 모르는 사람이 머리쓰다듬는거 외에 다른부위 만지려고 하면 싫음 4 아루라테 2019-01-15 0
97850 일반 갤럼이 배포한 아바타 잘 쓰고있어! 5 shiro 2019-01-15 1
97849 일반 네이버에서 만난 하우항하와 4 러닝머신러닝 2019-01-1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