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센서 천장에 달면 어떨까요??
글쓴이
sinain1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80
  • 2019-01-13 21:51:24
  • 110.45
							

바이브 풀트 사용중 인데, 방안에 책장이니 서랍이니 침대니 장애물이 많아서 사각지대에 엄청 가려지네요.. 덕분에 게임하다 지인들 엄청 웃겼네요 ㄷㄷ.. 그래서 센서 두개를 천장에 달면 사각지대 없이 인식 잘 되지 않을 까 하는데 어떨까요??

liar 난침대가 옆에있어서 침대천장쪽에 달려고 - dc App 2019.01.13 21:52:51
sinain1 오오.. 아 침대쪽 센서만 천장에 다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근대 옆으로 누우면 인식 할수 있을련지.. 허리 트래커를 뒤에 달아서 ㄷㄷ.. 110.45 2019.01.13 21:55:15
liar 그럼 뒤돌고 엉덩이 흔들면 되는부분 - dc App 2019.01.13 21:55:54
ㅇㅇ 난 천장에 이미 달아서 사용중 223.62 2019.01.13 22:31:56
늑대소녀 원래 천장에 다는게 기본이지 2019.01.13 22:53:51
sinain1 구석에 단게아니구 말그대로 천장에서 아래로 향하게 달으신거에요?? 인식은 어때요 110.45 2019.01.13 23:00:58
sinain1 인식은 잘 되시나요~ 110.45 2019.01.13 23:01:32
ㅇㅇ 인식률 좋음 튀는거 거의없고 베이스스테이션 시야각만맞춰주면 트래커사용중인데 사각 거의 없음 223.62 2019.01.13 23:37: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893 일반 내 이번주가 전부 망했어 3 -마요네즈- 2019-01-22 0
101892 일반 새 옷이당 6 클루 2019-01-22 0
101890 일반 엄크떴을 가능성이 젤큼 JinSilly 2019-01-22 0
101889 일반 이제 쇼 다했냐? 키라라카 2019-01-22 0
101887 일반 과몰입 문턱까지 온것갓아요 3 용량이없음 211.106 2019-01-22 0
101877 일반 닉언은나쁜거야하지마 2 아스테리 2019-01-22 0
101863 일반 컴살때 참고하셈 4 JinSilly 2019-01-22 2
101830 일반 하나 더 달린다 2 JinSilly 2019-01-22 0
101819 일반 과몰입싫어 8 아스테리 2019-01-22 0
101813 일반 파딱 주딱 자는틈에 달린다 7 JinSilly 2019-01-22 0
101810 일반 우와... 쩐다... 3 마보로시 2019-01-22 0
101805 일반 태보짤 4 아스테리 2019-01-22 2
101803 일반 아침밥 먹자 5 _YS_ 2019-01-22 0
101802 일반 문제:갤주 부갤주는 언제올까? 키라라카 2019-01-22 0
101784 일반 새벽 감성오지는날이다 1 키라라카 2019-01-22 0
101781 일반 똥꼬충의 기준이 뭐야? 6 ㅇㅇ 110.70 2019-01-22 0
101777 일반 주딱파딱자는틈에달린다 2 아스테리 2019-01-22 0
101775 일반 메크로도 아니고 폰으로 치네... 3 JinSilly 2019-01-22 0
101754 일반 갤주 부갤주 자는틈타 달린다 1 키라라카 2019-01-22 0
101749 VRC일기 일부 한국애들 왜 자기를 일본인이라고 하는 걸까 8 델피늄 2019-01-22 13
101744 일반 넘모 심심하당 10 Sooya 2019-01-22 6
101742 일반 파딱 주딱 일 안하냐 2 JinSilly 2019-01-22 0
101732 일반 감성차오른다.... JinSilly 2019-01-22 0
101730 일반 물어볼거잇는데 2 ㅇㅇ 211.207 2019-01-22 0
101729 일반 의외로 과몰입이랑 햇갈리는게... 1 JinSilly 2019-01-22 1
101728 일반 좋아하는 사람 생긴 것 같아 2 히비링 2019-01-22 0
101726 일반 오큘러스 화면 점멸하는데 조진거냐 3 RMellon 2019-01-22 0
101725 일반 샤로한테 안경 씌워줌 3 AQ 58.77 2019-01-22 0
101723 일반 요새 과몰입중인데 생각만큼 쉽진않네 1 ㅇㅇ 119.198 2019-01-22 0
101722 일반 이쁘냐? ㅇㅇ 59.21 2019-01-22 5
101720 일반 아 혹시 내가 올린 샤로 기초작업강의 동영상 보고 작업해놓은 사람? 7 마보로시 2019-01-22 0
101719 질문 클레릭 바디 목부분 색깔이 다른데 ㅇㅇ 222.100 2019-01-22 0
101718 일반 근데 vr은 메뉴창이 어떤식이야? 4 백당 2019-01-22 0
101717 일반 잘빠는 라무네(feat. 샤로, 킷슈, 이름모를우콘) 5 TARA 2019-01-22 1
101716 일반 h방 동정졸업 2 xc 121.177 2019-01-22 3
101715 일반 여자목소리 내보고싶음 11 TrustedUser 2019-01-22 0
101714 일반 바이브 스타터킷은 베이스스테이션 브라켓 안주냐? ㅇㅇ 61.77 2019-01-22 0
101713 강좌/정보 당신만의 샤로를 만들어드립니다 유니티편 7 ㅇㅇ 211.219 2019-01-22 11
101712 일반 뚜따하면 개성있으니 이쁘지 3 꿀뚤 2019-01-22 0
101710 일반 오큘러스 설치하는데 이거 왜이래? 2 쓰륵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