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차렷충 오큘러스 질문
글쓴이
Seolmyu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76
  • 2019-01-13 21:39:59
							

밑에 요약 해두니까 귀찮으면 밑으로


플탐 650시간 넘긴 지금도 여전히 차렷충으로 지내고 있는 묵언인데, 실친도 MR이지만 일단 팔 휘두르고 그러는게 자꾸 부러워서 평소 눈독 들이던 오큘러스를 구매할 생각이야. 마침 399달러에서 349달러로 내려갔단 소리도 있더라고.

일단 아마존에서 사는게 맞겠지 하고 아마존에서 오큘러스를 검색했는데

349달러랑 408달러 두개가 있더라.

408달러는 무슨 긴 막대기 위에 cctv처럼 생긴게 포함된거 같은데, 아무것도 없는 차렷충이 저 둘중에서 뭘 사야 하는건지 질문 하나랑

오큘러스를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지금 내 노트북으로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할지 궁금해.

파워는 어뎁터 출력 보니까 350W 정도로 볼 수 있을거 같은데 요 전번에 실친이 쓰는 레노버 MR로 VRChat 했을때는 잘 됐었어.




세줄 요약

1. 오큘러스 리프트+터치 시스템(349달러) 랑 오큘러스 룸스케일 번들(408달러) 둘중 뭘 사는게 맞음? 그냥 349달러꺼 사도 돼?

2. 흑우 ㅈ이밍 노트북이긴 한데 위에 내 노트북 사양으로 봤을때 잘 돌아가겠지? (추가: 메모리 8G 증설할 예정 있어)

3. 사랑해

liar 오큘 리프트로 사는게맞고 놋북은 잘모르겠슴 - dc App 2019.01.13 21:42:36
마요네즈 사랑해 - dc App 2019.01.13 21:43:20
Seolmyu 349 달러 말하는거지? 2019.01.13 21:43:51
Seolmyu 2019.01.13 21:44:02
liar 349짜리 맞음 구성품은 2센서 2컨트 오큘 - dc App 2019.01.13 21:45:36
Seolmyu 고마워! 2019.01.13 21:46:39
ㅇㅇ 성능이 나쁜건 아닌데 엄청 무난하네....사람 많은 방은 피해야될꺼같음 182.231 2019.01.14 00:57: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04 일반 아까 신사에서 이케맨 컨셉충들 만남 1 ㅇㅇ 222.104 2019-01-15 0
97703 일반 념글 날아가기 힘들다. 좀 날아가 Huntere 2019-01-15 1
97702 일반 주황인데도 친구 많이 없단말이야 2 ㅇㅇ 211.36 2019-01-15 0
97701 일반 이원복 교수 당신은 옳았어... 1 ㅇㅇ 110.70 2019-01-15 0
97699 일반 일하면서 디씨보면 시간잘가서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5 0
97698 일반 이케맨 개좋아 어디서 나온거임? 1 AQ 39.7 2019-01-15 0
97697 일반 우짠다냐 10 magicatz 2019-01-15 0
97696 일반 요즘은 글 관리 안함? 8 으ㅡ음 2019-01-15 0
97695 일반 내일오겠네 4 liar 2019-01-15 0
97694 일반 친구비 그림 하나끝! 12 ㅇㅇ 121.186 2019-01-15 1
97693 일반 높은데서 떨어지는 vr게임 추천좀 2 ㅇㅇ 211.36 2019-01-15 0
97692 일반 컴퓨터가 아파하길래 구매했어 4 Chagabi 2019-01-15 0
97691 일반 여목 교류회는 어떰 8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690 일반 ㅈ댔다 실친이 같이 브알챗하잔다; 15 마요네즈 2019-01-15 0
97689 일반 묵언 교류회는 조금 아쉬우니 14 GEORGIA 2019-01-15 0
97688 강좌/정보 아바타가 사진처럼 끔찍하게 꼐진다면 7 태양만세 210.210 2019-01-15 3
97687 일반 가끔 보이는 데스건 이야기 볼때마다 생각하는건데 2 STERN 2019-01-15 0
97686 일반 오디세이 사용중인데 1 ㅇㅇ 223.38 2019-01-15 0
97685 일반 바이브말고 풀트 가능한 기기는 안나오는걸까..? 2 ㅇㅇ 223.33 2019-01-15 1
97684 일반 이케멘 연구일지 19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5 1
97683 일반 친구가 올린사진 보고있는데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682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8 카디아. 2019-01-15 0
97681 일반 당신도, "Shaclo-샤로-"에게 색상을, 자유를 주지않겠습니까? 10 ㅇㅇ 2019-01-15 14
97680 일반 사진 안보이는거보다 ㅇㅇ 112.217 2019-01-15 0
97679 일반 풀트 설정 편한 압타 뭐 있냐 6 Fireki 2019-01-15 0
97678 질문 부스아바타 이치고드래곤 업로드하는것좀 도와조요ㅜㅠ(하얘짐) 3 네마자요 2019-01-15 0
97677 일반 블랑체 아바타제작자 아바타판매함?? 3 ㅇㅇ 219.252 2019-01-15 0
97676 일반 ㅅㅁㅁ 아바타 전부 공개업로드한 이유 알려줄게 5 ㅇㅇ 110.70 2019-01-15 0
97675 일반 이미지좀 보게해줘 5 DDos 2019-01-15 0
97674 일반 오큘 생각보다 싼데 이거만 사면 바로 플레이가능함? 7 Mitsu.G 2019-01-15 0
97673 일반 태보월드 영상 버튼 안눌러도 누가 한명 입장하면 1 ㅇㅇ 110.70 2019-01-15 1
97672 일반 오늘의 점심 KFC 로스트 비프버거세트 12 아라이상 2019-01-15 0
97671 일반 답이 안나옴 2 ㅇㅇ 211.36 2019-01-15 0
97670 일반 디시앱 사진안보야 자꾸 3 하벤하이드 2019-01-15 0
97669 일반 우콘체고 14 _YS_ 2019-01-15 0
97668 일반 이노래 아는 사람 있어? ㅇㅇ 175.223 2019-01-15 0
97666 일반 아 신사에 켜두고 딴거하고있는데 2 극성 2019-01-15 0
97665 일반 뉴비 교류회 유니티 사용도 권장하게 아바타 하나 정하고 하는것도 좋을듯 4 GEORGIA 2019-01-15 1
97663 일반 어제 신사에서 흰딱 외국인봤는데 3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662 일반 어제 여러모로 재밋섯서 1 chunsia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