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차렷충 오큘러스 질문
글쓴이
Seolmyu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76
  • 2019-01-13 21:39:59
							

밑에 요약 해두니까 귀찮으면 밑으로


플탐 650시간 넘긴 지금도 여전히 차렷충으로 지내고 있는 묵언인데, 실친도 MR이지만 일단 팔 휘두르고 그러는게 자꾸 부러워서 평소 눈독 들이던 오큘러스를 구매할 생각이야. 마침 399달러에서 349달러로 내려갔단 소리도 있더라고.

일단 아마존에서 사는게 맞겠지 하고 아마존에서 오큘러스를 검색했는데

349달러랑 408달러 두개가 있더라.

408달러는 무슨 긴 막대기 위에 cctv처럼 생긴게 포함된거 같은데, 아무것도 없는 차렷충이 저 둘중에서 뭘 사야 하는건지 질문 하나랑

오큘러스를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지금 내 노트북으로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할지 궁금해.

파워는 어뎁터 출력 보니까 350W 정도로 볼 수 있을거 같은데 요 전번에 실친이 쓰는 레노버 MR로 VRChat 했을때는 잘 됐었어.




세줄 요약

1. 오큘러스 리프트+터치 시스템(349달러) 랑 오큘러스 룸스케일 번들(408달러) 둘중 뭘 사는게 맞음? 그냥 349달러꺼 사도 돼?

2. 흑우 ㅈ이밍 노트북이긴 한데 위에 내 노트북 사양으로 봤을때 잘 돌아가겠지? (추가: 메모리 8G 증설할 예정 있어)

3. 사랑해

liar 오큘 리프트로 사는게맞고 놋북은 잘모르겠슴 - dc App 2019.01.13 21:42:36
마요네즈 사랑해 - dc App 2019.01.13 21:43:20
Seolmyu 349 달러 말하는거지? 2019.01.13 21:43:51
Seolmyu 2019.01.13 21:44:02
liar 349짜리 맞음 구성품은 2센서 2컨트 오큘 - dc App 2019.01.13 21:45:36
Seolmyu 고마워! 2019.01.13 21:46:39
ㅇㅇ 성능이 나쁜건 아닌데 엄청 무난하네....사람 많은 방은 피해야될꺼같음 182.231 2019.01.14 00:57: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217 일반 갤에 변태 너무 많아서 이제 진자 디시 부끄러움 6 아루라테 2019-01-14 0
97216 질문 갤럼들아 이거 무슨 브금인지 아냐 4 ㅇㅇ 118.39 2019-01-14 0
97215 일반 이거 월드 아바타임? 7 ㅇㅇ 2019-01-14 0
97214 일반 술마실건데 음식많은맵 추천좀 3 다이소VR 124.60 2019-01-14 0
97213 일반 아라이상 인형 받았어 18 차가비 2019-01-14 1
97212 일반 차렷충도 체조하는것같던데 태보도 가능? 5 ㅇㅇ 175.205 2019-01-14 0
97211 일반 자세가 점점 요염해진다... 13 츄르 2019-01-14 3
97210 일반 조인타고 오는 친구가 없어서 고민 / 많아서 고민이라면? 12 Huntere 2019-01-14 0
97209 일반 킷슈 타와와DLC 사셨던 분들 질문 4 고정비번까멐 175.223 2019-01-14 0
97208 일반 빨딱 5 ㅇㅇ 118.39 2019-01-14 1
97207 VRC일기 근데 애초에 vr챗 자체가 1 ㅇㅇ 110.70 2019-01-14 0
97206 일반 너희는 과몰입하는구나 6 ㅇㅇ 175.205 2019-01-14 0
97205 일반 풀트 산지 얼마 안된친구 있는데 1 ㅇㅇ 223.62 2019-01-14 0
97204 일반 600시간 플레이해도 나한테 조인타는 사람이 없다 6 ch47 223.33 2019-01-14 0
97203 일반 마! 아즉도 과몰입도 못해봤나 1 개닌 223.38 2019-01-14 0
97202 일반 주딱의 아찔했던 썰이 떠오를때면 2 초보자아 2019-01-14 0
97201 일반 그런데 의자 키에 맞추는거 어떻게 해? 백당 2019-01-14 0
97200 일반 내 아바타엔 부끄러워서 못보여주는 기능이 하나있다 19 검은연 2019-01-14 5
97199 일반 요즘 드는 생각 2 ㅇㅇ 61.37 2019-01-14 1
97197 일반 탈갤~~~~~~~ 9 BIonix 2019-01-14 5
97196 일반 내가 브얄 처음 시작한게 옛날에 주딱 중갤념글보고 한건데 2 하티하티호! 2019-01-14 0
97195 일반 나나치 차렷충의 한달간의 스샷.jpg 2 Mitsu.G 2019-01-14 1
97194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20 아라이상 2019-01-14 0
97193 일반 나도 안찾아가고 나한테 찾아오는 것도 아닌데 친창에 남겨두는 사람 있음? 7 백당 2019-01-14 1
97192 일반 스패츠 좋아 2 Mitsu.G 2019-01-14 0
97191 일반 내가 묵언을 좋아하는 이유가 6 DavidJ 2019-01-14 2
97190 일반 조인 타주는 친구들도 성향이 가지가지임 8 아이리네 2019-01-14 0
97189 강좌/정보 유니티 질문좀요 6 ㅇㅌㅅㅇ 2019-01-14 0
97188 일반 주딱 과몰입글 보고 생각나는건데 6 ㅇㅇ 119.193 2019-01-14 1
97187 일반 가끔 그런거 있긴함 3 Kcalb02 2019-01-14 0
97186 일반 운전하는데 ㅈㄴ 귀여워서 찍음 3 2019-01-14 2
97185 일반 나도 과몰입 양방으로 해보고싶다 7 JinSilly 2019-01-14 0
97184 질문 님둘은 슈퍼샘플링 몇으루 해요우 1 네마자요 2019-01-14 0
97183 일반 한친구가 매번 접속할때마다 조인해서 인사하길래 2 2019-01-14 0
97182 일반 풀트 과시하는 새끼들 특ㅋㅋㅋ 3 ㅇㅇ 2019-01-14 4
97181 일반 갤주부터 과몰입인데 이겜이 어쩔수 없다 1 ㅇㅇ 220.78 2019-01-14 0
97180 일반 엘붕이에서 과몰입한 썰 12 liar 2019-01-14 2
97179 일반 냐 갱 창설됨 ㅋㅋㅋㅋㅋㅋㅋㅋ 1 인생이쓰다 2019-01-14 1
97178 일반 MR사려는데, 가격상관없이 추천 좀 하주세오.. 17 ㅇㅇ 223.62 2019-01-14 1
97177 일반 에이서 MR 아마존에서 점점싸지네 3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