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 못하는 썰
글쓴이
TrustedUser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70
  • 2019-01-13 20:35:34
							

내 이야기인데

어쩌다가 친구의 소개를 받고 다른 친구애를 만난적이 있어

두명을 소개 받았는데 한명은 한국어를 잘해서 같이 잘 놀았는데 한명은 유독 못하는거야

첨엔 이야기하고 재밋게 놀았는데 한국어 잘 못하는 친구랑도 놀아야 겠다 싶어서 디코아이디를 서로 받게 되서 이야기하고 게임 월드도 돌아다니고 했는데

디코에서 슬슬 이런저런 이야기가 오가고 그런 사이가 되려는 찰나였던거 같아

걔가 디코로 나 너 좋아하는데 사귈까 라고 보낸거야 그리고 지우더니 기왕이면 네가 고백해 최소한 음성으로 부탁해라고 하더라

다들 알다시피 용기가 안나서 문자로 고백하는 그런거 싫어하는거 다 알잖아? 그래서 걔가 이 말을 그대로 말로 해줘라고 했던거 같아

그래서 브얄을 켜고 몇번 만나서 놀게 되고 내가 말하기를 기다렸던거 같아

가끔 찾아와서 뽀뽀나 쓰담도 해주기도하고

그런데 내가 몇일 몇날이 지나도록 아무말도 하지 않았어

왜냐면 묵언충이거든 말하는건 손에 꼽을 정도였어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걘 이제 아무 말이 없고 가끔 찾아와서 농담하는 정도? 이젠 마이크도 안 써주는거 같더라 ㅋㅋㅋ

뭐 나도 저땐 무지 과몰입했던거 같아 남들에게 말하면 얼굴이 붉어 터질 정도로 보면 답이 안나오는 이야기를 많이 했거든

이것도 후기라면 후긴데 아마 중간에 이케맨이 와서 깽판 친게 가장 컸던거같아 ㅋㅋ 이케맨 후기도 원하면 적어는 줄게

- dc official App
ㅇㅇ 이케맨두 가장 - dc App 110.70 2019.01.13 20:38:27
TrustedUser 나중에 심심하면 써볼게 - dc App 2019.01.13 20:39:57
ppd 요약좀 2019.01.13 20:51:49
TrustedUser 묵언충하면 된다 - dc App 2019.01.13 20:54:23
liar 묵언차렷이라 공감안되긴한데 일단 죽창으로 찔릴래 죽을래? - dc App 2019.01.13 21:40:15
pp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13 21:42:04
TrustedUser 요즘은 가면 뺨때리고 무기 들더라 걱정마.. - dc App 2019.01.13 21:46:46
Misaring 굿 - dc App 2019.01.13 22:29:45
ㅇㅇ 왜 묵언충으로 사는거니? - dc App 59.0 2019.01.13 23:13:40
TrustedUser 내가 말재주가 없는거 같아 - dc App 2019.01.13 23: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18 일반 데스건 이야기 나와서 말하는데... 우콘쨩 2019-01-15 0
97717 일반 나중에 연차써서 일주일 내내 브알챗만 하고싶다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16 일반 뭐야 갤뭐 뉴비간담회같은거 열림? ㅇㅇ 175.223 2019-01-15 0
97715 일반 자캐 압타 만들어놓고 안쓰고있다 ㅇㅇ 223.38 2019-01-15 0
97714 일반 흑흑 오늘도 키넥트 구하는고야.. 5 세이레크(Seirec) 2019-01-15 0
97713 일반 지금 VRCMODS에 올라오는 ㅅㅁㅁ 아바타 본인이 올리는건가? 5 우콘쨩 2019-01-15 0
97712 일반 미코파라다이스 압타 다 뿌리면 3 ㅇㅇ 58.231 2019-01-15 0
97711 일반 방 이런데 바이브 가능? 16 트릴리악스 2019-01-15 0
97709 일반 이 시발럼들아 ! 8 읭읭이 2019-01-15 0
97708 일반 크래시건 맞고 게임 끄고 키기 귀찮을때 2 ㅇㅇ 59.28 2019-01-15 3
97706 일반 이케맨보단 그걸 갈구하는 여성유저가 많아짐 10 liar 2019-01-15 0
97704 일반 아까 신사에서 이케맨 컨셉충들 만남 1 ㅇㅇ 222.104 2019-01-15 0
97703 일반 념글 날아가기 힘들다. 좀 날아가 Huntere 2019-01-15 1
97702 일반 주황인데도 친구 많이 없단말이야 2 ㅇㅇ 211.36 2019-01-15 0
97701 일반 이원복 교수 당신은 옳았어... 1 ㅇㅇ 110.70 2019-01-15 0
97699 일반 일하면서 디씨보면 시간잘가서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5 0
97698 일반 이케맨 개좋아 어디서 나온거임? 1 AQ 39.7 2019-01-15 0
97697 일반 우짠다냐 10 magicatz 2019-01-15 0
97696 일반 요즘은 글 관리 안함? 8 으ㅡ음 2019-01-15 0
97695 일반 내일오겠네 4 liar 2019-01-15 0
97694 일반 친구비 그림 하나끝! 12 ㅇㅇ 121.186 2019-01-15 1
97693 일반 높은데서 떨어지는 vr게임 추천좀 2 ㅇㅇ 211.36 2019-01-15 0
97692 일반 컴퓨터가 아파하길래 구매했어 4 Chagabi 2019-01-15 0
97691 일반 여목 교류회는 어떰 8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690 일반 ㅈ댔다 실친이 같이 브알챗하잔다; 15 마요네즈 2019-01-15 0
97689 일반 묵언 교류회는 조금 아쉬우니 14 GEORGIA 2019-01-15 0
97688 강좌/정보 아바타가 사진처럼 끔찍하게 꼐진다면 7 태양만세 210.210 2019-01-15 3
97687 일반 가끔 보이는 데스건 이야기 볼때마다 생각하는건데 2 STERN 2019-01-15 0
97686 일반 오디세이 사용중인데 1 ㅇㅇ 223.38 2019-01-15 0
97685 일반 바이브말고 풀트 가능한 기기는 안나오는걸까..? 2 ㅇㅇ 223.33 2019-01-15 1
97684 일반 이케멘 연구일지 19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5 1
97683 일반 친구가 올린사진 보고있는데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682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8 카디아. 2019-01-15 0
97681 일반 당신도, "Shaclo-샤로-"에게 색상을, 자유를 주지않겠습니까? 10 ㅇㅇ 2019-01-15 14
97680 일반 사진 안보이는거보다 ㅇㅇ 112.217 2019-01-15 0
97679 일반 풀트 설정 편한 압타 뭐 있냐 6 Fireki 2019-01-15 0
97678 질문 부스아바타 이치고드래곤 업로드하는것좀 도와조요ㅜㅠ(하얘짐) 3 네마자요 2019-01-15 0
97677 일반 블랑체 아바타제작자 아바타판매함?? 3 ㅇㅇ 219.252 2019-01-15 0
97676 일반 ㅅㅁㅁ 아바타 전부 공개업로드한 이유 알려줄게 5 ㅇㅇ 110.70 2019-01-15 0
97675 일반 이미지좀 보게해줘 5 DDos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