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 못하는 썰
글쓴이
TrustedUser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70
  • 2019-01-13 20:35:34
							

내 이야기인데

어쩌다가 친구의 소개를 받고 다른 친구애를 만난적이 있어

두명을 소개 받았는데 한명은 한국어를 잘해서 같이 잘 놀았는데 한명은 유독 못하는거야

첨엔 이야기하고 재밋게 놀았는데 한국어 잘 못하는 친구랑도 놀아야 겠다 싶어서 디코아이디를 서로 받게 되서 이야기하고 게임 월드도 돌아다니고 했는데

디코에서 슬슬 이런저런 이야기가 오가고 그런 사이가 되려는 찰나였던거 같아

걔가 디코로 나 너 좋아하는데 사귈까 라고 보낸거야 그리고 지우더니 기왕이면 네가 고백해 최소한 음성으로 부탁해라고 하더라

다들 알다시피 용기가 안나서 문자로 고백하는 그런거 싫어하는거 다 알잖아? 그래서 걔가 이 말을 그대로 말로 해줘라고 했던거 같아

그래서 브얄을 켜고 몇번 만나서 놀게 되고 내가 말하기를 기다렸던거 같아

가끔 찾아와서 뽀뽀나 쓰담도 해주기도하고

그런데 내가 몇일 몇날이 지나도록 아무말도 하지 않았어

왜냐면 묵언충이거든 말하는건 손에 꼽을 정도였어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걘 이제 아무 말이 없고 가끔 찾아와서 농담하는 정도? 이젠 마이크도 안 써주는거 같더라 ㅋㅋㅋ

뭐 나도 저땐 무지 과몰입했던거 같아 남들에게 말하면 얼굴이 붉어 터질 정도로 보면 답이 안나오는 이야기를 많이 했거든

이것도 후기라면 후긴데 아마 중간에 이케맨이 와서 깽판 친게 가장 컸던거같아 ㅋㅋ 이케맨 후기도 원하면 적어는 줄게

- dc official App
ㅇㅇ 이케맨두 가장 - dc App 110.70 2019.01.13 20:38:27
TrustedUser 나중에 심심하면 써볼게 - dc App 2019.01.13 20:39:57
ppd 요약좀 2019.01.13 20:51:49
TrustedUser 묵언충하면 된다 - dc App 2019.01.13 20:54:23
liar 묵언차렷이라 공감안되긴한데 일단 죽창으로 찔릴래 죽을래? - dc App 2019.01.13 21:40:15
pp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13 21:42:04
TrustedUser 요즘은 가면 뺨때리고 무기 들더라 걱정마.. - dc App 2019.01.13 21:46:46
Misaring 굿 - dc App 2019.01.13 22:29:45
ㅇㅇ 왜 묵언충으로 사는거니? - dc App 59.0 2019.01.13 23:13:40
TrustedUser 내가 말재주가 없는거 같아 - dc App 2019.01.13 23: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87 일반 폰 마작해봤는데 브알챗 마작이랑 너무 다르잖아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85 일반 움짤한번 만들어봄 니들이 좋아하는걸로 8 인생이쓰다 2019-01-15 0
97784 일반 그래 결정났다! 월드 탐방 교류회로 하자! 13 GEORGIA 2019-01-15 3
97783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as문의 했더니 기간 지났네 6 2019-01-15 0
97782 일반 캐릭터 위로 조금 올리는법 있어여? 5 Mimyo 2019-01-15 0
97781 일반 월드탐방 교류회 괜찮을거 같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80 일반 본 최적화 방법 있음? 1 아메히 2019-01-15 0
97779 일반 뉴비교류회 열리면 4 magicatz 2019-01-15 0
97778 일반 그리고 안그래도 뉴비 말고도 다른 교류회 기획중이고 있었음 5 GEORGIA 2019-01-15 0
97777 일반 VRchat 임시 밴 못 푸는건가? 2 ㅇㅇ 125.188 2019-01-15 0
97776 일반 아저씨들 보통 디스크립터에 나오는 회색공 어따놓음?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5 0
97775 일반 브알챗 20시간하고 느낀거 2 ㅇㅇ 183.96 2019-01-15 0
97774 일반 개인적으로 꼭 해보고싶은 교류회가있음 2 ㅇㅇ 2019-01-15 0
97773 일반 그리고 일단 나도 뉴비임 6 GEORGIA 2019-01-15 0
97772 일반 념글 가고 싶어서 저댄한거 녹화 했는데 5 DavidJ 2019-01-15 0
97771 일반 아 나도 고인물이랑 놀거라고오오아아아아와아아 1 ㅇㅇ 175.223 2019-01-15 0
97769 일반 뉴들박 딜레마가 4 DavidJ 2019-01-15 0
97768 일반 유니티 아바타디스크립터 쓰면 투명화 되는 거 어케 해요?ㅠㅠ 2 fdf 211.222 2019-01-15 1
97767 일반 까놓고 밖을 나가야 다른사람을 보는데 7 magicatz 2019-01-15 1
97766 일반 갠히 뉴비교류회라니깐 뭐라하는거같네 ㅇㅇ 175.223 2019-01-15 0
97765 일반 벽뚫고 소리나오는거 막으려면 physSound 에셋 써야하나 레콘 2019-01-15 0
97764 일반 난 그냥 묵언하면 귀엽다는 소리 안듣는데 6 DavidJ 2019-01-15 0
97763 일반 너무 뉴비에만 목메는것 보단 4 으ㅡ음 2019-01-15 1
97762 일반 까놓고 말해서 고인물들 때문에 뉴비 교류회 여는거임 7 GEORGIA 2019-01-15 1
97761 일반 대각선은 무리일거같은데 1 liar 2019-01-15 0
97760 일반 뉴비 교류회든 뭐든 다 필요없고 3 Bepsi Train 125.176 2019-01-15 0
97759 일반 교류회가 일본 문화임? 3 긴긴 2019-01-15 0
97758 일반 저번 뉴비교류회인지 그거 3 magicatz 2019-01-15 0
97757 일반 내 램쨩 너무 이뿌다 4 읭읭이 2019-01-15 0
97756 일반 뉴비교류회라는게 필요할까? 6 ㅇㅇ 2019-01-15 0
97755 일반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래커 쓰는거 어때 7 2019-01-15 0
97754 일반 뉴비 교류회 그 그림그리는 방으로 열고싶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53 일반 세크스 1 읭읭이 2019-01-15 0
97752 일반 차렷충이면 3인칭챗도 괜찮음 엘에르엘 2019-01-15 0
97751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11 ㅇㅇ 119.193 2019-01-15 0
97750 일반 아 시발 몰라 토요일 뉴비 교류회 열자 시간은 언제가 좋냐? 19 GEORGIA 2019-01-15 0
97749 일반 교류회 방 이름 좀 ㅇㅇ 183.96 2019-01-15 0
97748 일반 나 귀엽단 소리 존나들음 6 읭읭이 2019-01-15 0
97747 일반 난교류회 갤에 글쓰고 몇번 해봤는데 7 DavidJ 2019-01-15 3
97746 일반 교류회는 꼭 뭔가 목적이 있어야되? 7 초보고양이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