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 못하는 썰
글쓴이
TrustedUser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70
  • 2019-01-13 20:35:34
							

내 이야기인데

어쩌다가 친구의 소개를 받고 다른 친구애를 만난적이 있어

두명을 소개 받았는데 한명은 한국어를 잘해서 같이 잘 놀았는데 한명은 유독 못하는거야

첨엔 이야기하고 재밋게 놀았는데 한국어 잘 못하는 친구랑도 놀아야 겠다 싶어서 디코아이디를 서로 받게 되서 이야기하고 게임 월드도 돌아다니고 했는데

디코에서 슬슬 이런저런 이야기가 오가고 그런 사이가 되려는 찰나였던거 같아

걔가 디코로 나 너 좋아하는데 사귈까 라고 보낸거야 그리고 지우더니 기왕이면 네가 고백해 최소한 음성으로 부탁해라고 하더라

다들 알다시피 용기가 안나서 문자로 고백하는 그런거 싫어하는거 다 알잖아? 그래서 걔가 이 말을 그대로 말로 해줘라고 했던거 같아

그래서 브얄을 켜고 몇번 만나서 놀게 되고 내가 말하기를 기다렸던거 같아

가끔 찾아와서 뽀뽀나 쓰담도 해주기도하고

그런데 내가 몇일 몇날이 지나도록 아무말도 하지 않았어

왜냐면 묵언충이거든 말하는건 손에 꼽을 정도였어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걘 이제 아무 말이 없고 가끔 찾아와서 농담하는 정도? 이젠 마이크도 안 써주는거 같더라 ㅋㅋㅋ

뭐 나도 저땐 무지 과몰입했던거 같아 남들에게 말하면 얼굴이 붉어 터질 정도로 보면 답이 안나오는 이야기를 많이 했거든

이것도 후기라면 후긴데 아마 중간에 이케맨이 와서 깽판 친게 가장 컸던거같아 ㅋㅋ 이케맨 후기도 원하면 적어는 줄게

- dc official App
ㅇㅇ 이케맨두 가장 - dc App 110.70 2019.01.13 20:38:27
TrustedUser 나중에 심심하면 써볼게 - dc App 2019.01.13 20:39:57
ppd 요약좀 2019.01.13 20:51:49
TrustedUser 묵언충하면 된다 - dc App 2019.01.13 20:54:23
liar 묵언차렷이라 공감안되긴한데 일단 죽창으로 찔릴래 죽을래? - dc App 2019.01.13 21:40:15
pp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13 21:42:04
TrustedUser 요즘은 가면 뺨때리고 무기 들더라 걱정마.. - dc App 2019.01.13 21:46:46
Misaring 굿 - dc App 2019.01.13 22:29:45
ㅇㅇ 왜 묵언충으로 사는거니? - dc App 59.0 2019.01.13 23:13:40
TrustedUser 내가 말재주가 없는거 같아 - dc App 2019.01.13 23: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999 일반 아 끝낫네 2 꿀뚤 2019-01-23 0
101997 일반 스타킹하니깐 매도당하고싶다 4 Squ4d 2019-01-23 0
101996 일반 맨발 특징 vs 스타킹 특징 6 ㅇㅇ 211.36 2019-01-23 1
101994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26 아라이상 2019-01-23 2
101993 일반 요즘 JK 샤로가 유행이라며?? 3 녹차우유조아 2019-01-23 1
101992 일반 마테리얼 어디갔냐 4 밥카기전문셰프 2019-01-23 0
101991 일반 아바타 만들다가 유니티가 거부하길래 뭐지했는데 이거 어떻게함 5 ㅇㅇ 58.238 2019-01-23 0
101990 일반 댕기머리 소스는 어디서 구하는겨; 1 ㅇㅇ 211.44 2019-01-23 0
101988 일반 커미션 하다보면 젤 많이 느끼는게 2 JinSilly 2019-01-23 0
101987 일반 서울에 VR챗 할 수 있는 카페 없냐? 3 가시비 2019-01-23 0
101986 일반 맨발이 유행인가... 10 Chagabi 2019-01-23 0
101985 일반 점심으로 미코먹을 갤럼있어? 9 xc 121.177 2019-01-23 0
101984 일반 그머냐 뽀뽀할때 시야문제가 있는데 3 Sult 2019-01-23 0
101982 일반 최근에 라무네 업로드 해본사람 있음?? 5 JinSilly 2019-01-23 0
101981 일반 갤주랑 부갤주들 다살아는있냐 4 ㅇㅇ 175.223 2019-01-23 1
101980 일반 h방이 모야 7 ㅇㅇ 125.132 2019-01-23 0
101979 일반 Vr chat SDK 메뉴 뭐냐 3 밥카기전문셰프 2019-01-23 0
101978 일반 요새 플레이 스페이스 무버 쓸때 바이브 카메라 작동함? 1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77 질문 상어옷 입은 페럿... 5 친절함 175.201 2019-01-23 0
101976 일반 장염일땐 뭘 먹어야해요? 17 ㅇㅇ 2019-01-23 0
101975 일반 내일은 라무네 뚜따관련 강좌써야지 5 JinSilly 2019-01-23 1
101974 일반 어제만든 아바타를 봣더니 안이쁜거가틈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1973 일반 라무네 샀는데 쉐이프키 어딨는거야 4 xc 121.177 2019-01-23 0
101971 일반 일단 오큘혼종은 캘리 0.6b버전되고부터 2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70 일반 갸우뚱 줌쉐이더 7 Red.Coco 2019-01-23 0
101969 일반 잏힣 1 김월향씨 2019-01-23 1
101968 일반 집 천장이 낮으니까 불편하더라 8 ∩(>ヮ<)q 2019-01-23 0
101967 질문 걸어다니는 건 정상인 떼껄룩 15 AnoNatsu 2019-01-23 0
101966 일반 어제도 그렇고 날아다니는 왕왕이 2 liar 2019-01-23 0
101965 질문 바이브 자꾸 녹색 격자 벽이 시야에 보이는데 5 ㅇㅇ 211.36 2019-01-23 0
101964 일반 트래커 좋네 8 Sult 2019-01-23 0
101963 일반 뭔가 초대가 오더니 3 TrustedUser 2019-01-23 0
101962 일반 아바타들을 보면 느끼는건데 2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61 일반 아 눈썹 또 사라졌어 3 2019-01-23 0
101960 질문 시야는 확실히 오큘러스가 젤넓은듯 2 ㅇㅇ 211.36 2019-01-23 0
101959 일반 샤로가 귀여운게 아닙니다 5 ㅇㅇ 220.124 2019-01-23 1
101958 강좌/정보 강좌) 발자국 파티클 넣는법 7 JinSilly 2019-01-23 16
101957 일반 파이맥스가 정말좋긴한데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5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스커삼 3 로템 2019-01-23 0
101955 일반 캐릭터 커졋다 작아졌다 하는법점 2 친절함 175.201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