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 못하는 썰
글쓴이
TrustedUser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70
  • 2019-01-13 20:35:34
							

내 이야기인데

어쩌다가 친구의 소개를 받고 다른 친구애를 만난적이 있어

두명을 소개 받았는데 한명은 한국어를 잘해서 같이 잘 놀았는데 한명은 유독 못하는거야

첨엔 이야기하고 재밋게 놀았는데 한국어 잘 못하는 친구랑도 놀아야 겠다 싶어서 디코아이디를 서로 받게 되서 이야기하고 게임 월드도 돌아다니고 했는데

디코에서 슬슬 이런저런 이야기가 오가고 그런 사이가 되려는 찰나였던거 같아

걔가 디코로 나 너 좋아하는데 사귈까 라고 보낸거야 그리고 지우더니 기왕이면 네가 고백해 최소한 음성으로 부탁해라고 하더라

다들 알다시피 용기가 안나서 문자로 고백하는 그런거 싫어하는거 다 알잖아? 그래서 걔가 이 말을 그대로 말로 해줘라고 했던거 같아

그래서 브얄을 켜고 몇번 만나서 놀게 되고 내가 말하기를 기다렸던거 같아

가끔 찾아와서 뽀뽀나 쓰담도 해주기도하고

그런데 내가 몇일 몇날이 지나도록 아무말도 하지 않았어

왜냐면 묵언충이거든 말하는건 손에 꼽을 정도였어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걘 이제 아무 말이 없고 가끔 찾아와서 농담하는 정도? 이젠 마이크도 안 써주는거 같더라 ㅋㅋㅋ

뭐 나도 저땐 무지 과몰입했던거 같아 남들에게 말하면 얼굴이 붉어 터질 정도로 보면 답이 안나오는 이야기를 많이 했거든

이것도 후기라면 후긴데 아마 중간에 이케맨이 와서 깽판 친게 가장 컸던거같아 ㅋㅋ 이케맨 후기도 원하면 적어는 줄게

- dc official App
ㅇㅇ 이케맨두 가장 - dc App 110.70 2019.01.13 20:38:27
TrustedUser 나중에 심심하면 써볼게 - dc App 2019.01.13 20:39:57
ppd 요약좀 2019.01.13 20:51:49
TrustedUser 묵언충하면 된다 - dc App 2019.01.13 20:54:23
liar 묵언차렷이라 공감안되긴한데 일단 죽창으로 찔릴래 죽을래? - dc App 2019.01.13 21:40:15
pp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13 21:42:04
TrustedUser 요즘은 가면 뺨때리고 무기 들더라 걱정마.. - dc App 2019.01.13 21:46:46
Misaring 굿 - dc App 2019.01.13 22:29:45
ㅇㅇ 왜 묵언충으로 사는거니? - dc App 59.0 2019.01.13 23:13:40
TrustedUser 내가 말재주가 없는거 같아 - dc App 2019.01.13 23: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9752 질문 블렌더->유니티 질문 dd 125.180 2019-02-23 0
119751 일반 궁금한건 많은데 2 ROBO_Head 59.5 2019-02-23 0
119749 일반 바이브 직구가 더 낫나? 5 시우시이 2019-02-23 0
119748 일반 저댄방 거울은 분리된게 좋은거 같음 1 으ㅡ음 2019-02-23 0
119747 일반 vr챗이 진짜 좋은게 3 ㅇㅇ 223.39 2019-02-23 6
119746 일반 패스파인더 아바타 있을까 8 ROBO_Head 59.5 2019-02-23 0
119745 일반 친구없는 아싸가 노는법.... 5 악메 2019-02-23 0
119744 일반 내 닉이 ROBO_Head인데 자꾸 뒤에 뭐가 붙음 2 내가죽는다구요 2019-02-23 0
119743 일반 싸이드킥 8 ㅅㅋㅋ改 2019-02-23 0
119742 일반 전에 데탑으로하다가 얼떨결에 F12 눌러서 스샷 찍어졌는데 5 메디큐보이드 2019-02-23 1
119740 일반 브알챗 뉴비 처음으로 친구 만들었다 8 내가죽는다구요 2019-02-23 4
119738 일반 유니티 만지다가 배고파서 5 아루라테 2019-02-23 0
11973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팜 10 23 49.163 2019-02-23 0
119736 일반 밀크해 7 하벤하이드 2019-02-23 4
119735 일반 컴션넣는건 케바케인듯 3 ㅇㅇ 210.100 2019-02-23 0
119734 일반 아 씨바 포이요미 쓰는데 3 행복 2019-02-23 0
119733 일반 내 밀린월급내놔라 시이발 1 현수 2019-02-23 0
119732 일반 막 옷 쪼개지듯이 물결치는 쉐이더 이름 뭐에요? 5 ㅇㅇ 112.151 2019-02-23 0
119731 일반 바이브vs바이브프로 3 KittyCannon 2019-02-23 0
119730 일반 바이브 트래커 쓰시는분들 3 Jerry 117.111 2019-02-23 0
119729 일반 바니걸 은근히 어렵네 3 liar 2019-02-23 0
119728 일반 편돌이 길들이기 성공 2 ㅇㅇ 110.70 2019-02-23 1
119727 일반 하 진짜 좀 제발 옐로몽키 코리안쉑들아!!!!!!!!!!!!!!!!! 6 ㅇㅇ 182.228 2019-02-23 0
119726 일반 부랄챗 켤때마다 화면이 3 Русский 2019-02-23 0
119725 일반 물고기 먹이주는맵 보니까 낚시맵 생각난다 3 긴긴 2019-02-23 0
119724 일반 오랜만에 외출했는데 쪽팔리는 짓함ㅠ 4 ㅇㅇ 223.38 2019-02-23 0
119723 일반 이쁜 월드 뭐뭐있을까?? 3 읭읭이 2019-02-23 0
119722 일반 묵언 차렷충은 뭐해야함 10 RUReady 2019-02-23 0
119720 일반 코1인은 왜 금지어임? 4 -마요네즈- 2019-02-23 0
119719 일반 오큘은 부랄챗 설정 어떻게킴? 1 Русский 2019-02-23 0
119718 질문 머리위에 있는 파티클이 시야에 보이는건 어떻게 고치나요?? 4 Lucia 2019-02-23 0
119717 일반 근데 키넥트 생각해보면 2 신사이케멘 2019-02-23 0
119716 질문 블렌더 하트눈 관련 질문입니다 8 ㅇㅇ 117.53 2019-02-23 0
119715 일반 아무리 선을 다시꽂아봐도 헤드셋에서 노란불빛만 나오는데 2 Русский 2019-02-23 0
119714 일반 라면에서 애벌래 나왔다 5 RUReady 2019-02-23 1
119713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2 ㅇㅇ 218.155 2019-02-23 0
119712 일반 너네 밥은 먹고 갤질함? 6 DDos 2019-02-23 0
119711 질문 아바타 bounds말인데요 2 Lucia 2019-02-23 0
119708 일반 라면 먹다가 눈물 날뻔했따 4 읭읭이 2019-02-23 1
119705 일반 이거 오류임? 2 JungGoon 2019-02-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