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Vrc 해적선 말단 해적의 일기 1 (장문)
글쓴이
TrustedUser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64
  • 2019-01-13 20:01:33
							

월드를 찾다보면 외국인 젬?씨가 운영하는 해적선이 있음

유저들이 원하면 맵도 만들어주고 의견 수렴하고 이야기하고 노는 해적들임

오늘 가보니 해적들은 없고 선장씨만 절 맞아 주더군요 항상 하이톤으로 친구들 올때마다 아이디 불러주시는 분이신데 아이디가 디씨붂으러워라면 헤이! 디씨붂으러워! 예이~ 하고 즐겁게 맞아주시던분인데 오늘은 뭔가 이상했음

아무래도
얼마전에 제가 닉변을 했는데 별로 안 좋아하구 나중엔 그런 사람 모른다 아이디 돌리면 좋을거 같다고 이야기 하고
그리고 해적 trap커플이 탄생하고 잘 안오고 그러다보니 인원도 줄고 많이 심심해졌음. 요즘 vrc에서 모여 노는게 어렵게 된거 같음

아바타만 바꿔도 와 그거 어디서 났어 신기하다거나 월드에 뭘 추가했어 좋은 의견이였다던가 재밋었는데 새로 누가오면 월드 소개시켜주고 친구들 소개해주고

가끔은 날 위한 월드를 업로드해서 잘시간에도 불구하고 기다렸다가 초대해주기도 하시고 완전 좋은 해적 친구들이랑 선장이였는데 요즘은 만나기 힘들게 되버림

와중에 닉변한게 맘에 걸리는게
이미 조금씩 만나기 힘들어지고 일을해야하는 친구도 생기고 트랩커플도 생기고 하다보니 다들 떠나고 있는 추세에 갑자기 닉변하고 딴하고 찾아와서 멀게 느껴지게 한거 같음 물론 같은 나라사람이면 이해하겠지만 말이 안통할때도 있고 그러니 더욱 쓸쓸하게 만든거 같음

다들 신사나 그런 한국인들 많고 외국인들 많은 그런 곳에서 친구를 사귀어서 노는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저런 월드도 조금 돌아 다녀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임 그러다 해적선에도 오시고(?)

일기가 아니라 그냥 하소연같은 느낌인데 뭐 여기까지 읽었다면 봐줘서 고마워

- dc official App
liar 난 머더가서 외쿡친구 사귀고 찌르고 쏘는데 - dc App 2019.01.13 20:05:23
TrustedUser 그래? 근데 사람이 한두명 있는곳에도 한번씩 가봐 나도 어쩌다 갔는데 정말 좋은 사람도 만나고 재밋는 월드였던거 같아 - dc App 2019.01.13 20:07:02
ppd 2019.01.13 20:08:23
liar 2019.01.13 20:08:56
TrustedUser 진짜 안타까워 내가 브얄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10시간? 정도에 간곳인데 보라고인물까지 거기서 지냈는데 만나기가 힘들어졌어 - dc App 2019.01.13 20:10: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554 일반 이시간엔 어느월드가면 친구구하냐 6 ppd 2019-01-14 0
97552 일반 브랄챗 공식 2 ㅇㅇ 203.90 2019-01-14 0
97550 일반 친구가 h방 어필해서 가봄 8 TrustedUser 2019-01-14 0
97549 일반 화본역 사람 몇시정도에 많아? 4 클루 2019-01-14 0
97548 일반 나한테 진짜 화나는게 9 그리즐리빳다죠 2019-01-14 1
97544 일반 영상방 만드는법 강좌있나요?? 1 ㅇㅇ 221.164 2019-01-14 0
97543 질문 아바타 페이브릿이 안 되고 페이브릿 삭제도 안 돼요 3 일이삼사 61.81 2019-01-14 0
97542 일반 헐헐 이제 사진 잘보인다 2 마요네즈 2019-01-14 0
97541 일반 안드로이드 vrchat mobile(unofficial) 써보신분있나요? 2 ㅇㅇ 120.50 2019-01-14 0
97540 일반 바이브 USB 찌그러져서 그러는데 어디서 구하나요? 2 HARATATU 2019-01-14 0
97537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9 ITOAR 2019-01-14 0
97535 일반 이번에 샤로 샀는데 가슴크기 어떻게 조절해요..? 2 꼬리메 1.242 2019-01-14 0
97533 일반 심장병때문에 부랄챗도 못해먹겠네 9 RMellon 2019-01-14 0
97532 일반 노래방오류좀 알려주세요 1 asdf 124.53 2019-01-14 0
97531 일반 죄송한데 커미션 관련 질문해두 되나요 12 ㅇㅁ 2019-01-14 0
97529 일반 vr챗 처음 하는 사람인데 3 어리둥절 2019-01-14 0
97528 일반 오늘자 브알챗 6 꿀뚤 2019-01-14 0
97527 일반 오늘 팬티만 4시간동안 수정했다.. 4 ㅇㅇ 2019-01-14 4
97526 일반 가오나시 있는곳이 어디더라 2 liar 2019-01-14 0
97524 일반 킷슈해 2 아루라테 2019-01-14 0
97523 일반 이정도면 풀트가능? 3 JinSilly 2019-01-14 0
97522 일반 아 시발 외롭다! 2 RMellon 2019-01-14 0
97521 일반 근데 븨챗 인싸들 디시아니면 어디서 놀아?? 2 ㅇㅇ 125.129 2019-01-14 0
97520 일반 유니티 표정 적용 1 Alex7756 2019-01-14 0
97519 일반 i5 3세대로 바이브풀트하기 ㅇㅇ 175.223 2019-01-14 0
97518 일반 휴... 고맙다... HDMI 선 샀다... 1 우메코 2019-01-14 0
97517 일반 정모갔다 살아돌아왔슴다 7 U_myo 2019-01-14 4
97516 일반 야심한 새벽 VR 바이브 질문글 ㅇㅇ 125.191 2019-01-14 0
97515 VRC일기 나도 vr로 사진좀 찍고ㅓ싶다... 1 liar 2019-01-14 0
97514 일반 귀여워? 4 chunsia 2019-01-14 1
97512 일반 미쳤네 ㅋㅋㅋㅋ 드댜 너클콘 출시하는거냐? ㅋㅋㅋㅋ오큘 다 디져따 ㅋㅋㅋ 2 김야기 2019-01-14 0
97511 일반 이거 월드아바타임? 4 ㅇㅇ 49.163 2019-01-14 0
97510 일반 지금 바이브 중고 얼마정도하냐 8 우메코 2019-01-14 0
97509 질문 바이브랑 오큘러스 최소사양 좀 알려주세요 5 ㅃㅇㄹ 2019-01-14 0
97508 일반 아이 씨;; 죠땠네;;; vr 아... 13 우메코 2019-01-14 0
97507 일반 전에 말했던 미친 칸나년 4 ㅇㅇ 49.172 2019-01-14 2
97506 일반 진짜 어마어마한 겜이다.. 1 vrchat 2019-01-14 0
97505 질문 VR챗 너무 어렵다. 7 브알챗뉴비 121.185 2019-01-14 0
97504 일반 님들 너무귀여워요 2 ㅇㅇ 211.246 2019-01-14 0
97503 일반 내 캐릭터 그려봤어 12 클루 2019-01-14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