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Vrc 해적선 말단 해적의 일기 1 (장문)
글쓴이
TrustedUser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64
  • 2019-01-13 20:01:33
							

월드를 찾다보면 외국인 젬?씨가 운영하는 해적선이 있음

유저들이 원하면 맵도 만들어주고 의견 수렴하고 이야기하고 노는 해적들임

오늘 가보니 해적들은 없고 선장씨만 절 맞아 주더군요 항상 하이톤으로 친구들 올때마다 아이디 불러주시는 분이신데 아이디가 디씨붂으러워라면 헤이! 디씨붂으러워! 예이~ 하고 즐겁게 맞아주시던분인데 오늘은 뭔가 이상했음

아무래도
얼마전에 제가 닉변을 했는데 별로 안 좋아하구 나중엔 그런 사람 모른다 아이디 돌리면 좋을거 같다고 이야기 하고
그리고 해적 trap커플이 탄생하고 잘 안오고 그러다보니 인원도 줄고 많이 심심해졌음. 요즘 vrc에서 모여 노는게 어렵게 된거 같음

아바타만 바꿔도 와 그거 어디서 났어 신기하다거나 월드에 뭘 추가했어 좋은 의견이였다던가 재밋었는데 새로 누가오면 월드 소개시켜주고 친구들 소개해주고

가끔은 날 위한 월드를 업로드해서 잘시간에도 불구하고 기다렸다가 초대해주기도 하시고 완전 좋은 해적 친구들이랑 선장이였는데 요즘은 만나기 힘들게 되버림

와중에 닉변한게 맘에 걸리는게
이미 조금씩 만나기 힘들어지고 일을해야하는 친구도 생기고 트랩커플도 생기고 하다보니 다들 떠나고 있는 추세에 갑자기 닉변하고 딴하고 찾아와서 멀게 느껴지게 한거 같음 물론 같은 나라사람이면 이해하겠지만 말이 안통할때도 있고 그러니 더욱 쓸쓸하게 만든거 같음

다들 신사나 그런 한국인들 많고 외국인들 많은 그런 곳에서 친구를 사귀어서 노는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저런 월드도 조금 돌아 다녀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임 그러다 해적선에도 오시고(?)

일기가 아니라 그냥 하소연같은 느낌인데 뭐 여기까지 읽었다면 봐줘서 고마워

- dc official App
liar 난 머더가서 외쿡친구 사귀고 찌르고 쏘는데 - dc App 2019.01.13 20:05:23
TrustedUser 그래? 근데 사람이 한두명 있는곳에도 한번씩 가봐 나도 어쩌다 갔는데 정말 좋은 사람도 만나고 재밋는 월드였던거 같아 - dc App 2019.01.13 20:07:02
ppd 2019.01.13 20:08:23
liar 2019.01.13 20:08:56
TrustedUser 진짜 안타까워 내가 브얄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10시간? 정도에 간곳인데 보라고인물까지 거기서 지냈는데 만나기가 힘들어졌어 - dc App 2019.01.13 20:10: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681 일반 당신도, "Shaclo-샤로-"에게 색상을, 자유를 주지않겠습니까? 10 ㅇㅇ 2019-01-15 14
97680 일반 사진 안보이는거보다 ㅇㅇ 112.217 2019-01-15 0
97679 일반 풀트 설정 편한 압타 뭐 있냐 6 Fireki 2019-01-15 0
97678 질문 부스아바타 이치고드래곤 업로드하는것좀 도와조요ㅜㅠ(하얘짐) 3 네마자요 2019-01-15 0
97677 일반 블랑체 아바타제작자 아바타판매함?? 3 ㅇㅇ 219.252 2019-01-15 0
97676 일반 ㅅㅁㅁ 아바타 전부 공개업로드한 이유 알려줄게 5 ㅇㅇ 110.70 2019-01-15 0
97675 일반 이미지좀 보게해줘 5 DDos 2019-01-15 0
97674 일반 오큘 생각보다 싼데 이거만 사면 바로 플레이가능함? 7 Mitsu.G 2019-01-15 0
97673 일반 태보월드 영상 버튼 안눌러도 누가 한명 입장하면 1 ㅇㅇ 110.70 2019-01-15 1
97672 일반 오늘의 점심 KFC 로스트 비프버거세트 12 아라이상 2019-01-15 0
97671 일반 답이 안나옴 2 ㅇㅇ 211.36 2019-01-15 0
97670 일반 디시앱 사진안보야 자꾸 3 하벤하이드 2019-01-15 0
97669 일반 우콘체고 14 _YS_ 2019-01-15 0
97668 일반 이노래 아는 사람 있어? ㅇㅇ 175.223 2019-01-15 0
97666 일반 아 신사에 켜두고 딴거하고있는데 2 극성 2019-01-15 0
97665 일반 뉴비 교류회 유니티 사용도 권장하게 아바타 하나 정하고 하는것도 좋을듯 4 GEORGIA 2019-01-15 1
97663 일반 어제 신사에서 흰딱 외국인봤는데 3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662 일반 어제 여러모로 재밋섯서 1 chunsia 2019-01-15 0
97661 일반 샤로 설정 번역중이다 4 ㅇㅇ 2019-01-15 3
97660 일반 그거 바이브 아이인가? 그거 눈추적하면 우묘 211.241 2019-01-15 0
97659 일반 몸무게 130인데 풀트래킹 하는법좀 알려주라 2 ㅇㅇ 125.134 2019-01-15 0
97658 일반 트래커 다는 위치 4 ㅇㅇ 119.67 2019-01-15 0
97657 일반 동생넘 750ti 쓰는거 보고 너무짠해서 내꺼 바꾸는김에... 7 우묘 211.241 2019-01-15 0
97656 일반 이베이 환불금 들어옴 9 하루사메 2019-01-15 0
97655 일반 사람들 아바타 폴리곤 보면 8 ㅇㅇㅇㅇ 125.179 2019-01-15 0
97654 일반 판매중인 아바타들 알몸 모음 . jpg 7 ㅇㅇ 211.36 2019-01-15 1
97651 일반 Vr 행사및 프로 아이 4 k 117.111 2019-01-15 0
97650 일반 트래커 4개 더 달고싶어. 2 Huntere 2019-01-15 0
97648 일반 VRCMods ㅅㅁㅁ 압타 4 ㅇㅇ 39.114 2019-01-15 0
97646 일반 공홈에 이거 뭔지좀 알려줘 1 ITOAR 2019-01-15 0
97645 일반 뉴비 교류회 열때 전부 차렷충으로 모이게 하는것도 좋을듯 6 GEORGIA 2019-01-15 0
97644 교류회 정기적으로 뉴비 교류회를 열어볼까 한다 22 늑대소녀 2019-01-15 5
97643 일반 아시겠습니까 선생님? 11 하벤하이드 2019-01-15 1
97642 일반 시무룩 2 하벤하이드 2019-01-15 0
97639 일반 오늘 칼퇴하면 꼴잘알대회 낼 만화 그리려는데요 2 _코니 2019-01-15 0
97638 일반 근데 MR로도 비트세이버됨? 7 ppd 2019-01-15 0
97637 일반 딱히 의식하면서 카와이 무부하는거 아닌데 3 ㅇㅇ 223.38 2019-01-15 1
97636 일반 트래커 얘기 나오니까 양키 언냐 개드립 떠올랐다 3 GEORGIA 2019-01-15 0
97635 일반 풀트래킹 똥배나온사람 꿀팁 5 ㄱㄷㅈ 39.112 2019-01-15 2
97634 일반 아침체조 어떳게하느거야 3 아스테리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