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Vrc 해적선 말단 해적의 일기 1 (장문)
글쓴이
TrustedUser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64
  • 2019-01-13 20:01:33
							

월드를 찾다보면 외국인 젬?씨가 운영하는 해적선이 있음

유저들이 원하면 맵도 만들어주고 의견 수렴하고 이야기하고 노는 해적들임

오늘 가보니 해적들은 없고 선장씨만 절 맞아 주더군요 항상 하이톤으로 친구들 올때마다 아이디 불러주시는 분이신데 아이디가 디씨붂으러워라면 헤이! 디씨붂으러워! 예이~ 하고 즐겁게 맞아주시던분인데 오늘은 뭔가 이상했음

아무래도
얼마전에 제가 닉변을 했는데 별로 안 좋아하구 나중엔 그런 사람 모른다 아이디 돌리면 좋을거 같다고 이야기 하고
그리고 해적 trap커플이 탄생하고 잘 안오고 그러다보니 인원도 줄고 많이 심심해졌음. 요즘 vrc에서 모여 노는게 어렵게 된거 같음

아바타만 바꿔도 와 그거 어디서 났어 신기하다거나 월드에 뭘 추가했어 좋은 의견이였다던가 재밋었는데 새로 누가오면 월드 소개시켜주고 친구들 소개해주고

가끔은 날 위한 월드를 업로드해서 잘시간에도 불구하고 기다렸다가 초대해주기도 하시고 완전 좋은 해적 친구들이랑 선장이였는데 요즘은 만나기 힘들게 되버림

와중에 닉변한게 맘에 걸리는게
이미 조금씩 만나기 힘들어지고 일을해야하는 친구도 생기고 트랩커플도 생기고 하다보니 다들 떠나고 있는 추세에 갑자기 닉변하고 딴하고 찾아와서 멀게 느껴지게 한거 같음 물론 같은 나라사람이면 이해하겠지만 말이 안통할때도 있고 그러니 더욱 쓸쓸하게 만든거 같음

다들 신사나 그런 한국인들 많고 외국인들 많은 그런 곳에서 친구를 사귀어서 노는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저런 월드도 조금 돌아 다녀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임 그러다 해적선에도 오시고(?)

일기가 아니라 그냥 하소연같은 느낌인데 뭐 여기까지 읽었다면 봐줘서 고마워

- dc official App
liar 난 머더가서 외쿡친구 사귀고 찌르고 쏘는데 - dc App 2019.01.13 20:05:23
TrustedUser 그래? 근데 사람이 한두명 있는곳에도 한번씩 가봐 나도 어쩌다 갔는데 정말 좋은 사람도 만나고 재밋는 월드였던거 같아 - dc App 2019.01.13 20:07:02
ppd 2019.01.13 20:08:23
liar 2019.01.13 20:08:56
TrustedUser 진짜 안타까워 내가 브얄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10시간? 정도에 간곳인데 보라고인물까지 거기서 지냈는데 만나기가 힘들어졌어 - dc App 2019.01.13 20:10: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096 일반 인벤토리 시스템 질문좀 6 111 211.219 2019-01-16 0
98095 질문 브린이 뚜따도중 질문.. 8 ㅇㅇ 220.87 2019-01-16 0
98094 일반 아침산책좀 하고와야지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6 0
98093 일반 얘들아 싸우지말고 9 JinSilly 2019-01-16 0
98092 일반 오해하는게 있는데 러 쓴다고 다 러충인게 아니라 14 ㅇㅇ 110.70 2019-01-16 0
98091 일반 비틱 12년차다 질문받는다 4 JinSilly 2019-01-16 0
98090 일반 짹짹충 8년차다 질문받는다. 9 짹짹충 211.195 2019-01-16 0
98089 일반 친구한태 브랄쳇 머라고 소개하면댈까? 10 개닌 223.38 2019-01-16 0
98088 일반 취미로 일을하고있는넘들아 16 로템 2019-01-16 0
98087 일반 아 러충이 그거였어? 4 GEORGIA 2019-01-16 0
98086 일반 트위터 브얄챗 지인때매 잠깐했었는데 8 U_myo 2019-01-16 0
98085 일반 오늘 퇴근하고 JK샤로도 바로 가능할듯 1 ㅇㅇ 2019-01-16 0
98084 일반 나 디시한지 일주일정도된 늒네인데 3 TrustedUser 2019-01-16 0
98083 일반 출신지가 머가 중요함 3 ㅇㅇ 2019-01-16 0
98082 일반 그나저나 러충 원산지가 트위터 아님? 15 DDos 2019-01-16 0
98081 일반 여기놈들 존나 신기한게 왠만한거 다 하거나 할줄 아는데 22 GEORGIA 2019-01-16 0
98080 일반 나 트위터하는데 17 JinSilly 2019-01-16 0
98079 일반 아이디 팠다라고 하는것도 트짹일 가능성이 높음 4 ㅇㅇ 110.70 2019-01-16 0
98078 일반 난 트위터 쓸 일이 없던데 3 ㅇㅇ 1.245 2019-01-16 0
98076 일반 오큘+놀로 혼종 질문? 2 시무룩 49.143 2019-01-15 0
98075 일반 가장 ㅂㅅ같은질문 이거아니냐 5 JinSilly 2019-01-15 0
98074 일반 트짹새끼들 추려내는법 12 ㅇㅇ 110.70 2019-01-15 0
98073 일반 오예 1등 감사합니다!! 1 ㅇㅇ 2019-01-15 1
98069 일반 이 갤 첫인상은 되게 애잔했는데 9 ㅇㅇ 110.70 2019-01-15 0
98068 일반 첫뚜따한거 3 DDos 2019-01-15 0
98067 질문 유니티에서는 문제 없는데 인겜에서 문재생김 4 ㅇㅇ 115.137 2019-01-15 0
98065 VRC일기 리쿠 옷입혀줌 9 Lakenls 2019-01-15 4
98062 일반 니들 첫뚜따 뭐였냐 9 JinSilly 2019-01-15 0
98060 일반 브알챗 마작러들아 마작 재밌다 2 ㅇㅇ 223.62 2019-01-15 0
98059 일반 어째서..아직 금요일이 아닌..거죠? 4 RMellon 2019-01-15 0
98058 일반 ㅋㅋㅋ 역시 자는 모습이 2 500원딱풀 2019-01-15 0
98057 일반 아침체조후 절대 태보해~ 5 군필여고생쟝 2019-01-15 0
98055 일반 아침 태보해 6시 57분시작 군필여고생쟝 친추해주세요 군필여고생쟝 2019-01-15 0
98054 질문 라무네 샀는데 6 TrustedUser 2019-01-15 0
98053 질문 오큘센서 3 liar 2019-01-15 0
98052 일반 내 인생 첫 뚜따 한건데 9 Alex7756 2019-01-15 0
98049 일반 바이브 살라했더니 코스모스는 또 머여 2 00 58.148 2019-01-15 0
98048 일반 아마존에 판다는 오큘 350달러짜리 센서 없는거임? 2 ㅇㅇ 61.83 2019-01-15 0
98047 일반 아오 쒸바 이모트에 넣는게아니라 2 liar 2019-01-15 0
98046 일반 h방 관음은 이런 느낌일까 1 TrustedUser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