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Vrc 해적선 말단 해적의 일기 1 (장문)
글쓴이
TrustedUser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64
  • 2019-01-13 20:01:33
							

월드를 찾다보면 외국인 젬?씨가 운영하는 해적선이 있음

유저들이 원하면 맵도 만들어주고 의견 수렴하고 이야기하고 노는 해적들임

오늘 가보니 해적들은 없고 선장씨만 절 맞아 주더군요 항상 하이톤으로 친구들 올때마다 아이디 불러주시는 분이신데 아이디가 디씨붂으러워라면 헤이! 디씨붂으러워! 예이~ 하고 즐겁게 맞아주시던분인데 오늘은 뭔가 이상했음

아무래도
얼마전에 제가 닉변을 했는데 별로 안 좋아하구 나중엔 그런 사람 모른다 아이디 돌리면 좋을거 같다고 이야기 하고
그리고 해적 trap커플이 탄생하고 잘 안오고 그러다보니 인원도 줄고 많이 심심해졌음. 요즘 vrc에서 모여 노는게 어렵게 된거 같음

아바타만 바꿔도 와 그거 어디서 났어 신기하다거나 월드에 뭘 추가했어 좋은 의견이였다던가 재밋었는데 새로 누가오면 월드 소개시켜주고 친구들 소개해주고

가끔은 날 위한 월드를 업로드해서 잘시간에도 불구하고 기다렸다가 초대해주기도 하시고 완전 좋은 해적 친구들이랑 선장이였는데 요즘은 만나기 힘들게 되버림

와중에 닉변한게 맘에 걸리는게
이미 조금씩 만나기 힘들어지고 일을해야하는 친구도 생기고 트랩커플도 생기고 하다보니 다들 떠나고 있는 추세에 갑자기 닉변하고 딴하고 찾아와서 멀게 느껴지게 한거 같음 물론 같은 나라사람이면 이해하겠지만 말이 안통할때도 있고 그러니 더욱 쓸쓸하게 만든거 같음

다들 신사나 그런 한국인들 많고 외국인들 많은 그런 곳에서 친구를 사귀어서 노는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저런 월드도 조금 돌아 다녀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임 그러다 해적선에도 오시고(?)

일기가 아니라 그냥 하소연같은 느낌인데 뭐 여기까지 읽었다면 봐줘서 고마워

- dc official App
liar 난 머더가서 외쿡친구 사귀고 찌르고 쏘는데 - dc App 2019.01.13 20:05:23
TrustedUser 그래? 근데 사람이 한두명 있는곳에도 한번씩 가봐 나도 어쩌다 갔는데 정말 좋은 사람도 만나고 재밋는 월드였던거 같아 - dc App 2019.01.13 20:07:02
ppd 2019.01.13 20:08:23
liar 2019.01.13 20:08:56
TrustedUser 진짜 안타까워 내가 브얄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10시간? 정도에 간곳인데 보라고인물까지 거기서 지냈는데 만나기가 힘들어졌어 - dc App 2019.01.13 20:10: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941 일반 허리 트래커 고정은 어떻게 하는 것... 6 ㅇㅁ 2019-01-23 0
101940 일반 인외교류 하기 전에 떼껄룩 뚜따하고싶은데 3 ㅇㅇ 223.33 2019-01-23 0
101939 일반 파이맥스 컨트롤러 추천 좀 해주실 분~ 6 벙그레이 2019-01-23 0
101938 일반 로꾸망 히아기 2019-01-23 0
101937 거래 오디오 스트랩 팜 7 23 49.163 2019-01-23 0
101935 일반 갤에서 떳떳하게 H방 얘기 나누는거보면 6 GEORGIA 2019-01-23 0
101934 일반 H방 ㄱ다 했던 애가 3 히아기 2019-01-23 0
101933 일반 mr 동글이 쓰는애들은 간섭문제가 장난이 아니더라고 1 ㅇㅇ 211.36 2019-01-23 0
101932 일반 내가 왓노라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1930 일반 가끔 모션으로 움직이는거냐고 물어보던데 1 초보고양이 2019-01-23 0
101929 일반 장염 걸리니까 넘 피곤하다 ㅇㅇ 2019-01-22 0
101928 일반 이겜 근데 어캐끄냐 2 ㅍㅍ 218.233 2019-01-22 0
101927 일반 하와와 1 호무라。 2019-01-22 0
101925 일반 밤에 뭔일있었음 1 히아기 2019-01-22 0
101924 일반 이런거 ...? 2 초보고양이 2019-01-22 0
101923 일반 니들은 이런거하지마라 .. 5 카디아. 2019-01-22 0
101922 일반 난 태보가 싫어 4 GEORGIA 2019-01-22 0
101921 VRC일기 아침태보하다 놀로 고장날뻔 1 Lakenls 2019-01-22 0
101920 질문 블렌더 Joint 질문좀 2 AnoNatsu 2019-01-22 0
101919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 샀는데 백만 그냥 깨지네 6 ㅇㅁ 2019-01-22 0
101918 일반 과몰입 적당히 해야지 안되겠네 ㅇㅇ 223.62 2019-01-22 0
101917 일반 VIVE헤드기어랑 휴대폰이랑 연결가능? ∩(>ヮ<)q 2019-01-22 0
101914 일반 희소성 같은거 따질꺼면;; 1 JinSilly 2019-01-22 0
101913 일반 태보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앉아서 쉼 ㅋㅋ ㅇㅇ 183.96 2019-01-22 0
101912 일반 님들 1 ㅇㅇ 110.70 2019-01-22 0
101911 일반 김치찌개vs된장찌개 5 꼬마키` 2019-01-22 0
101910 일반 오늘 일보러 대구가는데 좋은장소있음? 8 러닝머신러닝 2019-01-22 1
101909 일반 희소성이야 만들면 되는거지 ㅇㅇ 223.38 2019-01-22 0
101908 일반 오늘자 태보 mvp ㅇㅇ 58.239 2019-01-22 0
101907 일반 참피 월드 퍼블릭 됐는레후 6 조개껍데기 2019-01-22 6
101906 일반 별게 다 금지어야;;; 7 JinSilly 2019-01-22 0
101905 일반 바이브 풀트용 견적 다 짰다 33 묵언충 2019-01-22 0
101903 일반 앉으면 아바타 다리가 꼬이는데 이유알수있음?? 2 ㅇㅇ 220.90 2019-01-22 0
101901 일반 왜 놀로 실착샷은 아무도 없냐... ㅇㅇ 117.111 2019-01-22 0
101899 일반 과몰입 성공했는데도 끝이아닌게 ㅎㅈㅁ 119.195 2019-01-22 0
101896 일반 ㅏ졸려 2 TARA 2019-01-22 0
101895 일반 여기 진짜 몇명의유저때매 일베저장소같아지네 8 ㅇㅇ 118.39 2019-01-22 2
101893 일반 내 이번주가 전부 망했어 3 -마요네즈- 2019-01-22 0
101892 일반 새 옷이당 6 클루 2019-01-22 0
101890 일반 엄크떴을 가능성이 젤큼 JinSilly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