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Vrc 해적선 말단 해적의 일기 1 (장문)
글쓴이
TrustedUser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64
  • 2019-01-13 20:01:33
							

월드를 찾다보면 외국인 젬?씨가 운영하는 해적선이 있음

유저들이 원하면 맵도 만들어주고 의견 수렴하고 이야기하고 노는 해적들임

오늘 가보니 해적들은 없고 선장씨만 절 맞아 주더군요 항상 하이톤으로 친구들 올때마다 아이디 불러주시는 분이신데 아이디가 디씨붂으러워라면 헤이! 디씨붂으러워! 예이~ 하고 즐겁게 맞아주시던분인데 오늘은 뭔가 이상했음

아무래도
얼마전에 제가 닉변을 했는데 별로 안 좋아하구 나중엔 그런 사람 모른다 아이디 돌리면 좋을거 같다고 이야기 하고
그리고 해적 trap커플이 탄생하고 잘 안오고 그러다보니 인원도 줄고 많이 심심해졌음. 요즘 vrc에서 모여 노는게 어렵게 된거 같음

아바타만 바꿔도 와 그거 어디서 났어 신기하다거나 월드에 뭘 추가했어 좋은 의견이였다던가 재밋었는데 새로 누가오면 월드 소개시켜주고 친구들 소개해주고

가끔은 날 위한 월드를 업로드해서 잘시간에도 불구하고 기다렸다가 초대해주기도 하시고 완전 좋은 해적 친구들이랑 선장이였는데 요즘은 만나기 힘들게 되버림

와중에 닉변한게 맘에 걸리는게
이미 조금씩 만나기 힘들어지고 일을해야하는 친구도 생기고 트랩커플도 생기고 하다보니 다들 떠나고 있는 추세에 갑자기 닉변하고 딴하고 찾아와서 멀게 느껴지게 한거 같음 물론 같은 나라사람이면 이해하겠지만 말이 안통할때도 있고 그러니 더욱 쓸쓸하게 만든거 같음

다들 신사나 그런 한국인들 많고 외국인들 많은 그런 곳에서 친구를 사귀어서 노는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저런 월드도 조금 돌아 다녀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임 그러다 해적선에도 오시고(?)

일기가 아니라 그냥 하소연같은 느낌인데 뭐 여기까지 읽었다면 봐줘서 고마워

- dc official App
liar 난 머더가서 외쿡친구 사귀고 찌르고 쏘는데 - dc App 2019.01.13 20:05:23
TrustedUser 그래? 근데 사람이 한두명 있는곳에도 한번씩 가봐 나도 어쩌다 갔는데 정말 좋은 사람도 만나고 재밋는 월드였던거 같아 - dc App 2019.01.13 20:07:02
ppd 2019.01.13 20:08:23
liar 2019.01.13 20:08:56
TrustedUser 진짜 안타까워 내가 브얄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10시간? 정도에 간곳인데 보라고인물까지 거기서 지냈는데 만나기가 힘들어졌어 - dc App 2019.01.13 20:10: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776 일반 친구 26명접속중인데 안친한사람이 23명.. 9 -마요네즈- 2019-02-10 0
111775 일반 ㅜ ㅜ 문제하나 고치면 다른문제가아 8 혀뇽 2019-02-10 0
111774 일반 군필회사원쟝 아침체조한거시에요 3 레몬무 2019-02-10 0
111773 일반 이쁜 아바타있는 월드 추천 좀 4 ㅇㅇ 183.96 2019-02-10 0
111772 일반 여왕벌블록무새 ㅈ같다 5 ㅇㅇ 220.93 2019-02-10 0
111771 일반 적응 안되네..ㅠㅠ 2 츄르 2019-02-10 0
111769 일반 ㅋㅋ 비틱 근첩갤 다 됐노 3L 2019-02-10 0
111768 일반 한국인끼리 일본어로 얘기하는 이유 1 ㅇㅇ 175.223 2019-02-10 1
111767 일반 새벽 체조 처음 해봤는데 2 ㅇㅇ 222.104 2019-02-10 0
111766 일반 현실 여고생쨩 10 _YS_ 2019-02-10 0
111765 일반 브얄 노잼 2 Chunya 2019-02-10 0
111764 일반 오늘도 힘찬 월요일이다 5 엘에르엘 2019-02-10 0
111763 일반 인겜친구 현실에서만나는건 ㅇㅇ 27.176 2019-02-10 0
111762 일반 맵 테스트키면 홈으로 튕겨버립니다 2 ㅇㅇ 120.50 2019-02-10 0
111761 일반 머리카락 반투명? 1 ㅇㅇ 203.226 2019-02-10 0
111760 일반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3 ㅇㅇ 117.111 2019-02-10 1
111758 일반 념글 저거 왜 안짜름? ㅇㅇ 221.139 2019-02-10 0
111756 질문 오큘 풀트레킹 때문에 그러는데 1 ㅇㅇ 182.219 2019-02-10 0
111755 질문 형님들 질문 있습니다 ㅇㅇ 211.36 2019-02-10 0
111754 일반 체조못갔다 8 _YS_ 2019-02-10 0
111753 일반 내월드라지만 사진빨 진짜 잘받는다 8 러닝머신러닝 2019-02-10 4
111752 일반 커억 미연시 화난다 9 chunsia 2019-02-10 1
111751 일반 원래 표정 있는 아바타를 업로드했는데 표정이 활성화가 안된다 1 ㅇㅇ 218.234 2019-02-10 0
111750 일반 블루프린트는 같고 월드이름 바꾸면 어케됨? 4 ㅇㅇ 112.151 2019-02-10 0
111749 일반 너넨 퍼블릭에서 놀다가 7 TrustedUser 2019-02-10 0
111748 일반 8시에 퇴근하면 븨알챗키고 3 ㅇㅇ 183.99 2019-02-10 0
111746 일반 과몰입 싫어 9 123 112.140 2019-02-10 0
111743 일반 야 앵간하면 좀 참여좀 해줘 8 ㅇㅇ 218.55 2019-02-10 0
111742 일반 아는 일본인친구가 있는데 2 신사이케멘 2019-02-10 0
111739 일반 죽..여줘. 4 ㅇㅇ 182.219 2019-02-10 0
111738 일반 근데 이것도 과몰입이냐? 4 ㅇㅇ 183.99 2019-02-10 2
111737 일반 아니 엌ㅋㅋ 7 liar 2019-02-10 0
111736 일반 과몰입 하고싶다 22 chunsia 2019-02-10 2
111734 일반 내일 아마존에서산건 반품보내고.. 중고나라 기웃거려야겠다 델델 223.33 2019-02-10 0
111732 일반 난 무생물 아바타 보면 찍는 버릇이 있음 1 죽은참새 2019-02-10 1
111731 일반 나 키넥트쓰는데 앉으면 다리가 안펴져 2 ㅇㅇ 117.111 2019-02-10 0
111730 일반 월요일입니다 S_D__T_D 2019-02-10 0
111728 일반 해상도는 mr이 오큘보다좋다며 1 델델 116.124 2019-02-10 0
111727 일반 뉴비 이갤망한거같음 1 극중팔 2019-02-10 0
111726 일반 mr다시 구매해야하는데 뭘살까 7 델델 116.124 2019-02-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