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Vrc 해적선 말단 해적의 일기 1 (장문)
글쓴이
TrustedUser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64
  • 2019-01-13 20:01:33
							

월드를 찾다보면 외국인 젬?씨가 운영하는 해적선이 있음

유저들이 원하면 맵도 만들어주고 의견 수렴하고 이야기하고 노는 해적들임

오늘 가보니 해적들은 없고 선장씨만 절 맞아 주더군요 항상 하이톤으로 친구들 올때마다 아이디 불러주시는 분이신데 아이디가 디씨붂으러워라면 헤이! 디씨붂으러워! 예이~ 하고 즐겁게 맞아주시던분인데 오늘은 뭔가 이상했음

아무래도
얼마전에 제가 닉변을 했는데 별로 안 좋아하구 나중엔 그런 사람 모른다 아이디 돌리면 좋을거 같다고 이야기 하고
그리고 해적 trap커플이 탄생하고 잘 안오고 그러다보니 인원도 줄고 많이 심심해졌음. 요즘 vrc에서 모여 노는게 어렵게 된거 같음

아바타만 바꿔도 와 그거 어디서 났어 신기하다거나 월드에 뭘 추가했어 좋은 의견이였다던가 재밋었는데 새로 누가오면 월드 소개시켜주고 친구들 소개해주고

가끔은 날 위한 월드를 업로드해서 잘시간에도 불구하고 기다렸다가 초대해주기도 하시고 완전 좋은 해적 친구들이랑 선장이였는데 요즘은 만나기 힘들게 되버림

와중에 닉변한게 맘에 걸리는게
이미 조금씩 만나기 힘들어지고 일을해야하는 친구도 생기고 트랩커플도 생기고 하다보니 다들 떠나고 있는 추세에 갑자기 닉변하고 딴하고 찾아와서 멀게 느껴지게 한거 같음 물론 같은 나라사람이면 이해하겠지만 말이 안통할때도 있고 그러니 더욱 쓸쓸하게 만든거 같음

다들 신사나 그런 한국인들 많고 외국인들 많은 그런 곳에서 친구를 사귀어서 노는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저런 월드도 조금 돌아 다녀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임 그러다 해적선에도 오시고(?)

일기가 아니라 그냥 하소연같은 느낌인데 뭐 여기까지 읽었다면 봐줘서 고마워

- dc official App
liar 난 머더가서 외쿡친구 사귀고 찌르고 쏘는데 - dc App 2019.01.13 20:05:23
TrustedUser 그래? 근데 사람이 한두명 있는곳에도 한번씩 가봐 나도 어쩌다 갔는데 정말 좋은 사람도 만나고 재밋는 월드였던거 같아 - dc App 2019.01.13 20:07:02
ppd 2019.01.13 20:08:23
liar 2019.01.13 20:08:56
TrustedUser 진짜 안타까워 내가 브얄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10시간? 정도에 간곳인데 보라고인물까지 거기서 지냈는데 만나기가 힘들어졌어 - dc App 2019.01.13 20:10: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849 일반 pc vr 막 쓰고 온천같은곳 가서 5 ㅇㅇ 175.223 2019-01-17 0
98848 일반 바이브 프로 넘한거아니냐 3 ㅇㅇ 218.145 2019-01-17 0
98847 일반 흰딱들은 교류회 가지마라 1 HY0YO 2019-01-17 0
98846 질문 아바타 fbx 휴머노이드 리그 컨피그 들어가서 toe 삭제 8 네마자요 2019-01-17 0
98845 일반 샤로대리구매해주실,,,분... 10 샤로좋아해 61.81 2019-01-17 0
98844 일반 와 vr 주문하고 이틀 지났네 1 이숟⚡ 2019-01-17 0
98843 일반 vr 개 신기해 2 liar 2019-01-17 0
98842 일반 ㅅㅂ그사이에 조이스틱 패치됐네 2 DavidJ 2019-01-17 0
98841 일반 VR챗에서 인감으로 안주 씹는중;; 3 HY0YO 2019-01-17 1
98840 일반 뉴비교류회 현제 25/28 Planetarium #30196 8 Kcalb02 2019-01-17 0
98839 일반 뉴비교류회인지 뭔지 어디서함? 1 그건위선이야 2019-01-17 0
98838 일반 아낰ㅋㅋㅋㅋㅋ 3 2019-01-17 0
98837 질문 아바타 다리가 꼿꼿하게 까치발서는거 5 네마자요 2019-01-17 0
98836 일반 브알없는데브알챗가능? 15 톨죽마시쪙 2019-01-17 0
98835 일반 갤럼들이 기다리는 부스 아바타 근황 3 아루라테 2019-01-17 0
98834 일반 유니티쨩 툰쉐이더 트랜스퍼런트 안되던데 4 아메히 2019-01-17 0
98833 VRC일기 금일 8시 뉴비 교류회 Planetarium #30196 14 Kcalb02 2019-01-17 0
98832 일반 MR유저분들중에 그 MR flashlight 아시는 분 있어요 ? 3 메디큐보이드 2019-01-17 0
98830 일반 이게임 학생은 못하게 만들어야됨 3 ㅇㅇ 175.223 2019-01-17 0
98829 일반 등급 순서 흰파초주보인가? 4 RMellon 2019-01-17 0
98828 질문 뚜따가 뭐야? 6 레먀 2019-01-17 0
98827 일반 뉴비교류회 대기방 5 메디큐보이드 2019-01-17 0
98825 일반 야노 ㄹㅇ 개꿀잼이네요 2 ㅇㅇㅇㅇ 125.179 2019-01-17 1
98824 일반 진짜이런거보면 글카보다 cpu에 돈을 써야하나 생각함 1 JinSilly 2019-01-17 0
98823 일반 이겜스킨 애니스킨밖에안돼냐 5 ㅇㅇ 211.185 2019-01-17 0
98820 일반 hmd에 왜 진동기능이 없냐 1 ㅇㅇ 39.7 2019-01-17 0
98819 일반 샤로 대리구매 되나요ㅠㅠ?? 6 샤로좋아해 221.158 2019-01-17 0
98818 일반 갤주가 라이트맵 굽는거 보니...악몽이 떠오른다 4 엘에르엘 2019-01-17 0
98817 일반 우콘 머가리 크기줄이는법아시는분? 2 꿀뚤 2019-01-17 0
98816 일반 이거 보고 울었어 ㅠㅠㅠㅠ 1 125.135 2019-01-17 0
98815 일반 부랄챗하고싶어 2 읭읭이 2019-01-17 0
98814 일반 뉴네쟝 신사 돌아다니고 있어요 1 ㅇㅇ 211.44 2019-01-17 0
98813 일반 ㄲㄲ... cpu 가 미쳐날뛴다 살려줘 ㄲㄲㄲㄲㄲ젠쟝 8 끄ㅂ 118.39 2019-01-17 0
98812 일반 이거면 될까... 13 JinSilly 2019-01-17 0
98811 일반 감각 느껴지는거 700만쯤 한다며.?? 1 아스카愛 2019-01-17 0
98810 일반 감각 느껴지면 제일 먼저 달려갈곳 ㅇㅇ 211.246 2019-01-17 0
98809 일반 퇴근조아 6 Squ4d 2019-01-17 0
98808 일반 꼬맹이는 머리가 커야 귀엽다 4 카디아. 2019-01-17 0
98807 일반 유니티쨩 툰쉐이더가 젤맘에 들던데 3 강나다 2019-01-17 0
98806 일반 암드는 뒤져도 안씀 3 읭읭이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