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솔직히 나도 과몰입 한 적이 있긴 함.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47
  • 2019-01-13 18:22:05
  • 110.13
							

지금생각하면 ㅈㄴ 이불킥하는데 그땐 진지하답시고 생각하고있었다는게 존나 소름 ㅋㅋㅋ


작년이였을거임 작년 여름쯤. 일 그만두고 바이브사서 별 지랄 다하는데 목소리가 좀 보이쉬한 여성분이 있었음.

난 보이쉬한 목소리 좋아해서 목소리 좋은거에요 안나빠요 하고 자주 놀러다니고 그러다 어느순간에서부터 나의 마음속에서 싹이 텄음.

그러다가 제대로 만나기 시작 한 지 일주일도 안되서 H방을 다녀오고 물론 '그' 행위는 안했지만 유사한건 함 ㅇㅅㅇ...;;

같이 뽀뽀도 해주고 쓰다듬어주고 그랬단말이지..



그러다가 이제 그분이 가정사때문에 좀 안좋다는걸 알게 되고 얼마안되서

XX님 오늘 시간되세요? 라고 디코로 연락이오길래. 아 네 저야 뭐 남아도는게 시간이죠 뭐 했단말이야.

그럼 오늘 잠깐 만나실래요? 하길래 당황했다가 알았다그러고 씻고 그분 집으로 감.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비상등 켜놓고 나와서 담배피고있는데 뒤에서 누가 톡톡 건들더니


저기 혹시... XX님? 이러더라.

놀래서 담배 숨기고 아 네네 맞아요! 하고 인사함.

아 죄송해요 지금 담배피고있어서 냄새날텐데...하니까 아뇨 괜찮아요 해줘서 너무고맙게 몇모금 빨고 버리고 같이 걸었음. 그옆에 공원있길래.

그래서 걸으면서 속으로 생각했지. 우린 안될 사이였구나. 인터넷이 그럼 그렇지 뭐 그러면서 속으로 ㅈㄴ 현자타임 빨고 걷다가 벤치에 앉아서 멍때리는데

제가 왜 부른지 아시겠어요? 하시더라고. 그래서 어...아뇨..? 했음.




진짜몰랐거든 그땐 뭔말할지. 일단 분위기상으론 이어질 사이가 아니라는건 짐작했는데 그거말곤 잡히는게 하나도없었음.

그러더니 천천히 입을 떼시더라고. 자기 이제 VRC못할거같다고. 집안사정이 너무 안좋아져서 할수가 없을거같다고.

듣자마자 아....소리만 나오고 한숨쉬었더니 오히려 날 쓰담쓰담하더니 '왜 한숨쉬어요 ㅋㅋ' 하는데 그냥 그렇더라.

요 근처 편의점가서 커피라도 사드릴까요? 했더니 좋다고 하셔서 가서 커피하나 사고 또 담배 물고있었는데


자기도 담배 줘보라그래서 ㅈㄴ 꼰대인척함. 어허 이런거 배우는거 아니에요 했더니 결국은 내꺼 뺏어가서 걍 줬음..ㅠ

결국 맞담배 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저희는 그런 사이가 될수 없을거같아요...' 라고 조심스럽게 뱉으시길래 걍 다 이야기함.

다 좋아했었는데 사실 오늘 부를때 대충 눈치챘어요 ㅋㅋ. 그리고 제가 조금 과하게 한것도 있기도하고 해서 속으론 제 자신이 불편하긴했어요 했더니

그냥 막 웃으시더라. 그리고 이제 또 내 차까지 걸어가서 시동걸고 또 담배물고있었는데 괜찮은 담배 하나 추천해주실수 있냐고 하길래.

처음엔 안쎄게 뭐 레종 프렌치블랙이나 프렌치요고 이런게 맛있다고. 한번 해보시려고요? 하니까 끄덕끄덕 하시길래 내가 아끼던 지포라이터 건네드렸음.




그 뒤로 이제 인사하고 차 타고 집오는데 걍 멍 하더라. 여긴어디 나는누구 딱 이 기분이였음. ㅋㅋㅋㅋㅋ

뭐 이제와서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오프라인말고) 이야기지만.

가끔 그때생각하면 존나 부끄러워지긴 함. 내가 왜 시발 그랬을까 그러면서 이불 존나참 ㅠㅠㅠㅠ

얘들아 여자가 만나고싶으면 밖으로 나가자. 온라인 연애 해보니까 존나쪽팔리더라. ㅠㅠㅠㅠ

ㅇㅇ ?? 뭔가 설명이 부족하잖아 십새야 183.96 2019.01.13 18:27:06
ㅇㅇ 뭘 더원해 말해주면 써줌 110.13 2019.01.13 18:27:36
liar 그래서 vrc 못하는건 둘째치고 왜만나자한거 - dc App 2019.01.13 18:30:52
ㅇㅇ 아 그건 디코나 게임안에서 말하기가 좀 그랬다고하더라. 그래서 직접 보자고한거였고. 그분이랑 나는 느긋하게가면 30분밖에 안걸리는곳에 사는분이셨음 110.13 2019.01.13 18:31:39
liar 사귀는전개로는 안갔나보네 - dc App 2019.01.13 18:32:22
ㅇㅈㅁ 팁좀 알려주세요 저도 애인사기고싶어요 - dc App 211.204 2019.01.13 18:33:41
ㅇㅇ 사실 사귀면서도 좀 지나야 할수 있는것들은 우린 만난지 일주일도 안되서 다뚫어버렸으니까..하이패스마냥. 진도가 존나게 빠르게나가긴 했는데 그분도 좋아하는 마음이 있다고는 하셨음. '있다고 는' ㅋㅋㅋㅋ ㅇㅋ? 110.13 2019.01.13 18:33:55
liar 2019.01.13 18:34:38
ㅇㅇ 걍 여자 만나는걸 사귈생각 자체를 가지고 만나면 안됌 ㅇㅅㅇ. 걍 편하게 좀 만나보고 그 사람이 나랑 맞는지. 아니면 성격은 괜찮은지 이런거 다 보고 대쉬해야지 안그러고 걍 처음만나자마자 사귈생각 가지고 들이대면 이케맨꼴 나는거임 110.13 2019.01.13 18:34:54
ㅇㅇ 그래도 지나간 일이니까 웃으면서 이야기한다. 나름 나에게 있어 큰 공부가 된 계기였으니까. 110.13 2019.01.13 18:35:28
키라라카 2019.01.13 18:36:54
Heavron 붕쯔붕쯔 2019.01.13 18:37:03
ㅇㅈㅁ 대화는 어떤주제로 해야되요? - dc App 211.204 2019.01.13 18:37:45
ㅇㅇ 소개팅이나 그런거 아니면 뭐 그냥.. 오늘 있던일이나 오늘 봤던 재밌는 장면등등... 그런거 이야기하면서 말꼬리 트고... 개인적으로는 이러는편임 ㅇㅅㅇ 110.13 2019.01.13 18:40:52
ㅇㅇ 나름 말빨도 필요한거같긴한데...뭐 난 지인들이 하나같이 너는 뇌 안거치고 걍 바로 입으로 말 튀어나오는거같다고 함..ㅜ 110.13 2019.01.13 18:44:36
DavidJ 쟌-넨 2019.01.13 18:54:12
ㅇㅇ 그치만업서서비추 120.50 2019.01.13 19:03:44
NK08 레종 프레소 2019.01.13 19:19:11
ㅇㅇ 개뜬금없지만 진짜 이뻤다 근데 이미 지나가버린 일 ㅋㅋ 후회도없고 미련도없다 110.13 2019.01.13 21:21: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5686 일반 엘프쨩 가슴도 만져야하는데 1 엘에르엘 2019-01-30 0
105684 교류회 금일 8시 뉴비 교류회 6 Kcalb02 2019-01-30 4
105683 일반 아니 힛갤vr만화 지금 딱 브얄챗 아니야? 1 세로 2019-01-30 0
105682 일반 난 처음에 데스건이라길래 어떤 건가 했었지 1 우콘쨩 2019-01-30 0
105681 일반 진짜 갤이 이대로만가면 1 초보고양이 2019-01-30 1
105677 일반 존나 강력크한 어택 맞으면 켬터 맛 가는데 4 ㅇㅇ 110.70 2019-01-30 0
105676 일반 힛갤에 VRChat 글 올라갔다 3 ㅇㅇ 125.185 2019-01-30 3
105673 일반 엘프짱 사면 3 ㅇㅇ 110.70 2019-01-30 0
105672 일반 이건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모르겠다.... 7 JinSilly 2019-01-30 0
105669 일반 데스건으로 부품이 고장났다? 3 우콘쨩 2019-01-30 0
105668 일반 킷슈.. 샤로.. 그리고 마론..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30 0
105667 일반 킷슈랑 샤로가 귀엽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GEORGIA 2019-01-30 0
105666 일반 여러분들은 브얄갤의 특산물 그라데이션 장작을 보고계십니다. 2 냐르 2019-01-30 0
105665 일반 이거 분위기가 저번회차랑 비슷한게 3 초보고양이 2019-01-30 1
105664 일반 싸우지말고 기여운거 보자 1 ㅇㅇ 122.32 2019-01-30 0
105663 일반 느그킷슈 우리킷슈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30 0
105662 일반 이번엔 지들 이상성욕이네 1 읭읭이 2019-01-30 0
105661 일반 킷슈 마론? 11 Kcalb02 2019-01-30 0
105660 일반 뭐가 어찌되든간에 정답은 이거임 6 츄르 2019-01-30 0
105658 일반 데스건맞고 컴고장났다니까 소울워커생각나네 6 축캐지림 2019-01-30 0
105657 일반 뭐야 ㅃㄴ글삭튀야? DDos 2019-01-30 0
105655 일반 도마뱀 갱 만들엇다 도마뱀 새끼들 기어온나 2 엘렝 114.202 2019-01-30 1
105654 일반 분탕치는 요놈새끼들 9 아라이상 2019-01-30 2
105653 일반 데스건 맞고 컴퓨터 맛가면 배상받을수 있나? 8 ∩(>ヮ<)q 2019-01-30 0
105652 일반 우리 아이도 혹시? 2 엘렝 114.202 2019-01-30 3
105651 일반 혼란을 틈타 좋은거 가져왔어얘들아 11 JinSilly 2019-01-30 0
105650 일반 여기가 분탕갤이 아니라뇨 2 냐르 2019-01-30 0
105649 일반 백작파고 공작파고 케모노갱이고 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30 0
105648 일반 킷슈는 우콘 개조 재료일 뿐이다. 4 우콘쨩 2019-01-30 0
105647 일반 uh uh i'm sexking limeking ganggan king 1 ㅇㅇ 211.44 2019-01-30 0
105646 일반 유동의 절반은 살아남을 것이다 4 GEORGIA 2019-01-30 0
105645 일반 얘들아 싸우지마 10 chunsia 2019-01-30 0
105644 일반 갤 꼬라지를 보니 결국 갱인지 뭔지나 완장들이나 똑같은 것들이란 건가? 4 ㅇㅇ? 118.217 2019-01-30 0
105643 일반 "그 갤럼"도 별로라고하는 킷슈말고 2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30 0
105642 일반 그놈의 데스건이 뭐라고 하는데;; 5 JinSilly 2019-01-30 0
105641 질문 pmx 파일 fbx 로 꺼내는법 4 체리블라썸 59.23 2019-01-30 0
105640 일반 케모노갱 새끼들 지들끼리만 아는 얘기로 북치고 장구치고 8 Viver 2019-01-30 0
105638 일반 도대체 그 놈의 데스건이 뭐라고 6 우콘쨩 2019-01-30 0
105636 일반 숨을 못쉬겠다 야 3 냐르 2019-01-30 0
105633 일반 코다리 조림 만드는 법 5 엘렝 114.202 2019-01-30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