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솔직히 나도 과몰입 한 적이 있긴 함.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47
  • 2019-01-13 18:22:05
  • 110.13
							

지금생각하면 ㅈㄴ 이불킥하는데 그땐 진지하답시고 생각하고있었다는게 존나 소름 ㅋㅋㅋ


작년이였을거임 작년 여름쯤. 일 그만두고 바이브사서 별 지랄 다하는데 목소리가 좀 보이쉬한 여성분이 있었음.

난 보이쉬한 목소리 좋아해서 목소리 좋은거에요 안나빠요 하고 자주 놀러다니고 그러다 어느순간에서부터 나의 마음속에서 싹이 텄음.

그러다가 제대로 만나기 시작 한 지 일주일도 안되서 H방을 다녀오고 물론 '그' 행위는 안했지만 유사한건 함 ㅇㅅㅇ...;;

같이 뽀뽀도 해주고 쓰다듬어주고 그랬단말이지..



그러다가 이제 그분이 가정사때문에 좀 안좋다는걸 알게 되고 얼마안되서

XX님 오늘 시간되세요? 라고 디코로 연락이오길래. 아 네 저야 뭐 남아도는게 시간이죠 뭐 했단말이야.

그럼 오늘 잠깐 만나실래요? 하길래 당황했다가 알았다그러고 씻고 그분 집으로 감.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비상등 켜놓고 나와서 담배피고있는데 뒤에서 누가 톡톡 건들더니


저기 혹시... XX님? 이러더라.

놀래서 담배 숨기고 아 네네 맞아요! 하고 인사함.

아 죄송해요 지금 담배피고있어서 냄새날텐데...하니까 아뇨 괜찮아요 해줘서 너무고맙게 몇모금 빨고 버리고 같이 걸었음. 그옆에 공원있길래.

그래서 걸으면서 속으로 생각했지. 우린 안될 사이였구나. 인터넷이 그럼 그렇지 뭐 그러면서 속으로 ㅈㄴ 현자타임 빨고 걷다가 벤치에 앉아서 멍때리는데

제가 왜 부른지 아시겠어요? 하시더라고. 그래서 어...아뇨..? 했음.




진짜몰랐거든 그땐 뭔말할지. 일단 분위기상으론 이어질 사이가 아니라는건 짐작했는데 그거말곤 잡히는게 하나도없었음.

그러더니 천천히 입을 떼시더라고. 자기 이제 VRC못할거같다고. 집안사정이 너무 안좋아져서 할수가 없을거같다고.

듣자마자 아....소리만 나오고 한숨쉬었더니 오히려 날 쓰담쓰담하더니 '왜 한숨쉬어요 ㅋㅋ' 하는데 그냥 그렇더라.

요 근처 편의점가서 커피라도 사드릴까요? 했더니 좋다고 하셔서 가서 커피하나 사고 또 담배 물고있었는데


자기도 담배 줘보라그래서 ㅈㄴ 꼰대인척함. 어허 이런거 배우는거 아니에요 했더니 결국은 내꺼 뺏어가서 걍 줬음..ㅠ

결국 맞담배 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저희는 그런 사이가 될수 없을거같아요...' 라고 조심스럽게 뱉으시길래 걍 다 이야기함.

다 좋아했었는데 사실 오늘 부를때 대충 눈치챘어요 ㅋㅋ. 그리고 제가 조금 과하게 한것도 있기도하고 해서 속으론 제 자신이 불편하긴했어요 했더니

그냥 막 웃으시더라. 그리고 이제 또 내 차까지 걸어가서 시동걸고 또 담배물고있었는데 괜찮은 담배 하나 추천해주실수 있냐고 하길래.

처음엔 안쎄게 뭐 레종 프렌치블랙이나 프렌치요고 이런게 맛있다고. 한번 해보시려고요? 하니까 끄덕끄덕 하시길래 내가 아끼던 지포라이터 건네드렸음.




그 뒤로 이제 인사하고 차 타고 집오는데 걍 멍 하더라. 여긴어디 나는누구 딱 이 기분이였음. ㅋㅋㅋㅋㅋ

뭐 이제와서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오프라인말고) 이야기지만.

가끔 그때생각하면 존나 부끄러워지긴 함. 내가 왜 시발 그랬을까 그러면서 이불 존나참 ㅠㅠㅠㅠ

얘들아 여자가 만나고싶으면 밖으로 나가자. 온라인 연애 해보니까 존나쪽팔리더라. ㅠㅠㅠㅠ

ㅇㅇ ?? 뭔가 설명이 부족하잖아 십새야 183.96 2019.01.13 18:27:06
ㅇㅇ 뭘 더원해 말해주면 써줌 110.13 2019.01.13 18:27:36
liar 그래서 vrc 못하는건 둘째치고 왜만나자한거 - dc App 2019.01.13 18:30:52
ㅇㅇ 아 그건 디코나 게임안에서 말하기가 좀 그랬다고하더라. 그래서 직접 보자고한거였고. 그분이랑 나는 느긋하게가면 30분밖에 안걸리는곳에 사는분이셨음 110.13 2019.01.13 18:31:39
liar 사귀는전개로는 안갔나보네 - dc App 2019.01.13 18:32:22
ㅇㅈㅁ 팁좀 알려주세요 저도 애인사기고싶어요 - dc App 211.204 2019.01.13 18:33:41
ㅇㅇ 사실 사귀면서도 좀 지나야 할수 있는것들은 우린 만난지 일주일도 안되서 다뚫어버렸으니까..하이패스마냥. 진도가 존나게 빠르게나가긴 했는데 그분도 좋아하는 마음이 있다고는 하셨음. '있다고 는' ㅋㅋㅋㅋ ㅇㅋ? 110.13 2019.01.13 18:33:55
liar 2019.01.13 18:34:38
ㅇㅇ 걍 여자 만나는걸 사귈생각 자체를 가지고 만나면 안됌 ㅇㅅㅇ. 걍 편하게 좀 만나보고 그 사람이 나랑 맞는지. 아니면 성격은 괜찮은지 이런거 다 보고 대쉬해야지 안그러고 걍 처음만나자마자 사귈생각 가지고 들이대면 이케맨꼴 나는거임 110.13 2019.01.13 18:34:54
ㅇㅇ 그래도 지나간 일이니까 웃으면서 이야기한다. 나름 나에게 있어 큰 공부가 된 계기였으니까. 110.13 2019.01.13 18:35:28
키라라카 2019.01.13 18:36:54
Heavron 붕쯔붕쯔 2019.01.13 18:37:03
ㅇㅈㅁ 대화는 어떤주제로 해야되요? - dc App 211.204 2019.01.13 18:37:45
ㅇㅇ 소개팅이나 그런거 아니면 뭐 그냥.. 오늘 있던일이나 오늘 봤던 재밌는 장면등등... 그런거 이야기하면서 말꼬리 트고... 개인적으로는 이러는편임 ㅇㅅㅇ 110.13 2019.01.13 18:40:52
ㅇㅇ 나름 말빨도 필요한거같긴한데...뭐 난 지인들이 하나같이 너는 뇌 안거치고 걍 바로 입으로 말 튀어나오는거같다고 함..ㅜ 110.13 2019.01.13 18:44:36
DavidJ 쟌-넨 2019.01.13 18:54:12
ㅇㅇ 그치만업서서비추 120.50 2019.01.13 19:03:44
NK08 레종 프레소 2019.01.13 19:19:11
ㅇㅇ 개뜬금없지만 진짜 이뻤다 근데 이미 지나가버린 일 ㅋㅋ 후회도없고 미련도없다 110.13 2019.01.13 21:21: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930 일반 내가너무이쁘다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11 0
111929 일반 욕쟁이 갤럼 거칠게 따먹고싶다 3 ㅇㅇ 110.70 2019-02-11 0
111927 일반 통피차단에 다 걸린것같은데 19 늑대소녀 2019-02-11 0
111926 일반 니가 차단당한거 아무도 관심없습니다 선생님 1 ㅇㅇ 1.249 2019-02-11 0
111924 일반 지금 고닉들 단체로 차단당한거냐? 1 ㅇㅇ 223.62 2019-02-11 0
111923 일반 차단당햇는데 사유가 가라임 1 ㅇㅇ 112.173 2019-02-11 0
111921 일반 ㅜ ㅜ 나 왜 차단당햇지 혀뇽 211.246 2019-02-11 0
111920 일반 과몰입의 끝은 비극밖에 없어 2 ㅇㅇ 223.62 2019-02-11 1
111918 일반 (후방주의) 방금전에 춤추다가 외국인에게 캐스팅 당했다..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11 0
111916 일반 ? 뭐임 5 꼬마키 49.142 2019-02-11 0
111915 질문 샤로 쉐이더좀 알려줘 3 Lakenls 2019-02-11 0
111914 질문 형들 질문좀 들어줘ㅠ 5 풉ㅋ 1.244 2019-02-11 0
111913 일반 친구없냐? 맨날 혼자 돌아다니네 ㅋㅋ 5 꼬마키` 2019-02-11 0
111912 일반 김밥천국보다는 4 Kcalb02 2019-02-11 0
111910 일반 이 새끼 아싸다 친구없다 하는거보단 인싸다. 고인물이다 7 검은연 2019-02-11 1
111908 일반 H방월드 좋은 아이디어 하나 생각해냄 1 ㅎㅈㅁ 119.195 2019-02-11 0
111907 일반 점심메뉴 추천좀 해조 10 Kawaii_Doggy 2019-02-11 0
111906 일반 묵언했다가 안했다가 하는 친구있음 5 ㅇㅇ 210.94 2019-02-11 0
111905 일반 Kvcg 새끼들 또 기어나오네 3 ㅇㅇ 1.249 2019-02-11 5
111904 일반 뭔가 광고삘나는 댓글.. 2 마보로시 2019-02-11 0
111903 일반 저 아직 늒네 맞죠? 3 레몬무 2019-02-11 0
111902 질문 바이브 + 트래커3개 삼각대2개 중고로 팔려는데 얼마 올릴까 4 ㅇㅇ 1.177 2019-02-11 0
111901 일반 나도 과몰입하고싶어 1 ㅇㅇ 211.36 2019-02-11 0
111900 일반 오늘은 브알챗에서 사진만 찍어야겠다 2 레몬무 2019-02-11 0
111899 일반 최근에 나온 just H 강화판 10 _코니 2019-02-11 0
111898 일반 맨날 쳐 보는 새끼가 인싸다 고인물이다 그러면 좆같음 7 ㅇㅇ 175.223 2019-02-11 0
111897 일반 과몰입 시작했는데 뭐해야할지 모르겠음 4 ㅇㅇ 223.38 2019-02-11 1
111896 일반 나 과몰입 맞는거 같다 4 ㅇㅇ 121.136 2019-02-11 0
111895 일반 유니티 액자 질문이요!! 2 ㅇㅇ 120.50 2019-02-11 0
111894 일반 그러고 보니 흑우업적 갱신했다 8 츄르 2019-02-11 0
111893 질문 USB허브 그냥 사다가 박으면대..? 5 ㅇㅇ 223.62 2019-02-11 0
111892 일반 샤로 살까 고민중인데 장단점 알려줘 6 TrustedUser 2019-02-11 0
111891 일반 사진있음) 키넥트 유저 있냐... 9 ㅇㅇ 117.111 2019-02-11 0
111890 일반 ㅋㅋㅋㅋㅋ시밯 1 momono 2019-02-11 0
111889 일반 mr시킨거 드디어 3 안토시안 2019-02-11 0
111886 VRC일기 나는 혼자 퍼블릭에 1 TrustedUser 2019-02-11 0
111885 질문 풀트 하는데 2 ㅇㅇ 223.62 2019-02-11 0
111884 VRC일기 어제 못올린 스샷들 8 봄비찡 2019-02-11 1
11188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은 2개가 최대? 2 ㅇㅇ 39.7 2019-02-11 0
111882 일반 얀데레 파티클이나 잔인한거 커미션 1 ㅇㅇ 211.36 2019-0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