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솔직히 나도 과몰입 한 적이 있긴 함.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47
  • 2019-01-13 18:22:05
  • 110.13
							

지금생각하면 ㅈㄴ 이불킥하는데 그땐 진지하답시고 생각하고있었다는게 존나 소름 ㅋㅋㅋ


작년이였을거임 작년 여름쯤. 일 그만두고 바이브사서 별 지랄 다하는데 목소리가 좀 보이쉬한 여성분이 있었음.

난 보이쉬한 목소리 좋아해서 목소리 좋은거에요 안나빠요 하고 자주 놀러다니고 그러다 어느순간에서부터 나의 마음속에서 싹이 텄음.

그러다가 제대로 만나기 시작 한 지 일주일도 안되서 H방을 다녀오고 물론 '그' 행위는 안했지만 유사한건 함 ㅇㅅㅇ...;;

같이 뽀뽀도 해주고 쓰다듬어주고 그랬단말이지..



그러다가 이제 그분이 가정사때문에 좀 안좋다는걸 알게 되고 얼마안되서

XX님 오늘 시간되세요? 라고 디코로 연락이오길래. 아 네 저야 뭐 남아도는게 시간이죠 뭐 했단말이야.

그럼 오늘 잠깐 만나실래요? 하길래 당황했다가 알았다그러고 씻고 그분 집으로 감.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비상등 켜놓고 나와서 담배피고있는데 뒤에서 누가 톡톡 건들더니


저기 혹시... XX님? 이러더라.

놀래서 담배 숨기고 아 네네 맞아요! 하고 인사함.

아 죄송해요 지금 담배피고있어서 냄새날텐데...하니까 아뇨 괜찮아요 해줘서 너무고맙게 몇모금 빨고 버리고 같이 걸었음. 그옆에 공원있길래.

그래서 걸으면서 속으로 생각했지. 우린 안될 사이였구나. 인터넷이 그럼 그렇지 뭐 그러면서 속으로 ㅈㄴ 현자타임 빨고 걷다가 벤치에 앉아서 멍때리는데

제가 왜 부른지 아시겠어요? 하시더라고. 그래서 어...아뇨..? 했음.




진짜몰랐거든 그땐 뭔말할지. 일단 분위기상으론 이어질 사이가 아니라는건 짐작했는데 그거말곤 잡히는게 하나도없었음.

그러더니 천천히 입을 떼시더라고. 자기 이제 VRC못할거같다고. 집안사정이 너무 안좋아져서 할수가 없을거같다고.

듣자마자 아....소리만 나오고 한숨쉬었더니 오히려 날 쓰담쓰담하더니 '왜 한숨쉬어요 ㅋㅋ' 하는데 그냥 그렇더라.

요 근처 편의점가서 커피라도 사드릴까요? 했더니 좋다고 하셔서 가서 커피하나 사고 또 담배 물고있었는데


자기도 담배 줘보라그래서 ㅈㄴ 꼰대인척함. 어허 이런거 배우는거 아니에요 했더니 결국은 내꺼 뺏어가서 걍 줬음..ㅠ

결국 맞담배 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저희는 그런 사이가 될수 없을거같아요...' 라고 조심스럽게 뱉으시길래 걍 다 이야기함.

다 좋아했었는데 사실 오늘 부를때 대충 눈치챘어요 ㅋㅋ. 그리고 제가 조금 과하게 한것도 있기도하고 해서 속으론 제 자신이 불편하긴했어요 했더니

그냥 막 웃으시더라. 그리고 이제 또 내 차까지 걸어가서 시동걸고 또 담배물고있었는데 괜찮은 담배 하나 추천해주실수 있냐고 하길래.

처음엔 안쎄게 뭐 레종 프렌치블랙이나 프렌치요고 이런게 맛있다고. 한번 해보시려고요? 하니까 끄덕끄덕 하시길래 내가 아끼던 지포라이터 건네드렸음.




그 뒤로 이제 인사하고 차 타고 집오는데 걍 멍 하더라. 여긴어디 나는누구 딱 이 기분이였음. ㅋㅋㅋㅋㅋ

뭐 이제와서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오프라인말고) 이야기지만.

가끔 그때생각하면 존나 부끄러워지긴 함. 내가 왜 시발 그랬을까 그러면서 이불 존나참 ㅠㅠㅠㅠ

얘들아 여자가 만나고싶으면 밖으로 나가자. 온라인 연애 해보니까 존나쪽팔리더라. ㅠㅠㅠㅠ

ㅇㅇ ?? 뭔가 설명이 부족하잖아 십새야 183.96 2019.01.13 18:27:06
ㅇㅇ 뭘 더원해 말해주면 써줌 110.13 2019.01.13 18:27:36
liar 그래서 vrc 못하는건 둘째치고 왜만나자한거 - dc App 2019.01.13 18:30:52
ㅇㅇ 아 그건 디코나 게임안에서 말하기가 좀 그랬다고하더라. 그래서 직접 보자고한거였고. 그분이랑 나는 느긋하게가면 30분밖에 안걸리는곳에 사는분이셨음 110.13 2019.01.13 18:31:39
liar 사귀는전개로는 안갔나보네 - dc App 2019.01.13 18:32:22
ㅇㅈㅁ 팁좀 알려주세요 저도 애인사기고싶어요 - dc App 211.204 2019.01.13 18:33:41
ㅇㅇ 사실 사귀면서도 좀 지나야 할수 있는것들은 우린 만난지 일주일도 안되서 다뚫어버렸으니까..하이패스마냥. 진도가 존나게 빠르게나가긴 했는데 그분도 좋아하는 마음이 있다고는 하셨음. '있다고 는' ㅋㅋㅋㅋ ㅇㅋ? 110.13 2019.01.13 18:33:55
liar 2019.01.13 18:34:38
ㅇㅇ 걍 여자 만나는걸 사귈생각 자체를 가지고 만나면 안됌 ㅇㅅㅇ. 걍 편하게 좀 만나보고 그 사람이 나랑 맞는지. 아니면 성격은 괜찮은지 이런거 다 보고 대쉬해야지 안그러고 걍 처음만나자마자 사귈생각 가지고 들이대면 이케맨꼴 나는거임 110.13 2019.01.13 18:34:54
ㅇㅇ 그래도 지나간 일이니까 웃으면서 이야기한다. 나름 나에게 있어 큰 공부가 된 계기였으니까. 110.13 2019.01.13 18:35:28
키라라카 2019.01.13 18:36:54
Heavron 붕쯔붕쯔 2019.01.13 18:37:03
ㅇㅈㅁ 대화는 어떤주제로 해야되요? - dc App 211.204 2019.01.13 18:37:45
ㅇㅇ 소개팅이나 그런거 아니면 뭐 그냥.. 오늘 있던일이나 오늘 봤던 재밌는 장면등등... 그런거 이야기하면서 말꼬리 트고... 개인적으로는 이러는편임 ㅇㅅㅇ 110.13 2019.01.13 18:40:52
ㅇㅇ 나름 말빨도 필요한거같긴한데...뭐 난 지인들이 하나같이 너는 뇌 안거치고 걍 바로 입으로 말 튀어나오는거같다고 함..ㅜ 110.13 2019.01.13 18:44:36
DavidJ 쟌-넨 2019.01.13 18:54:12
ㅇㅇ 그치만업서서비추 120.50 2019.01.13 19:03:44
NK08 레종 프레소 2019.01.13 19:19:11
ㅇㅇ 개뜬금없지만 진짜 이뻤다 근데 이미 지나가버린 일 ㅋㅋ 후회도없고 미련도없다 110.13 2019.01.13 21:21: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15 일반 자캐 압타 만들어놓고 안쓰고있다 ㅇㅇ 223.38 2019-01-15 0
97714 일반 흑흑 오늘도 키넥트 구하는고야.. 5 세이레크(Seirec) 2019-01-15 0
97713 일반 지금 VRCMODS에 올라오는 ㅅㅁㅁ 아바타 본인이 올리는건가? 5 우콘쨩 2019-01-15 0
97712 일반 미코파라다이스 압타 다 뿌리면 3 ㅇㅇ 58.231 2019-01-15 0
97711 일반 방 이런데 바이브 가능? 16 트릴리악스 2019-01-15 0
97709 일반 이 시발럼들아 ! 8 읭읭이 2019-01-15 0
97708 일반 크래시건 맞고 게임 끄고 키기 귀찮을때 2 ㅇㅇ 59.28 2019-01-15 3
97706 일반 이케맨보단 그걸 갈구하는 여성유저가 많아짐 10 liar 2019-01-15 0
97704 일반 아까 신사에서 이케맨 컨셉충들 만남 1 ㅇㅇ 222.104 2019-01-15 0
97703 일반 념글 날아가기 힘들다. 좀 날아가 Huntere 2019-01-15 1
97702 일반 주황인데도 친구 많이 없단말이야 2 ㅇㅇ 211.36 2019-01-15 0
97701 일반 이원복 교수 당신은 옳았어... 1 ㅇㅇ 110.70 2019-01-15 0
97699 일반 일하면서 디씨보면 시간잘가서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5 0
97698 일반 이케맨 개좋아 어디서 나온거임? 1 AQ 39.7 2019-01-15 0
97697 일반 우짠다냐 10 magicatz 2019-01-15 0
97696 일반 요즘은 글 관리 안함? 8 으ㅡ음 2019-01-15 0
97695 일반 내일오겠네 4 liar 2019-01-15 0
97694 일반 친구비 그림 하나끝! 12 ㅇㅇ 121.186 2019-01-15 1
97693 일반 높은데서 떨어지는 vr게임 추천좀 2 ㅇㅇ 211.36 2019-01-15 0
97692 일반 컴퓨터가 아파하길래 구매했어 4 Chagabi 2019-01-15 0
97691 일반 여목 교류회는 어떰 8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690 일반 ㅈ댔다 실친이 같이 브알챗하잔다; 15 마요네즈 2019-01-15 0
97689 일반 묵언 교류회는 조금 아쉬우니 14 GEORGIA 2019-01-15 0
97688 강좌/정보 아바타가 사진처럼 끔찍하게 꼐진다면 7 태양만세 210.210 2019-01-15 3
97687 일반 가끔 보이는 데스건 이야기 볼때마다 생각하는건데 2 STERN 2019-01-15 0
97686 일반 오디세이 사용중인데 1 ㅇㅇ 223.38 2019-01-15 0
97685 일반 바이브말고 풀트 가능한 기기는 안나오는걸까..? 2 ㅇㅇ 223.33 2019-01-15 1
97684 일반 이케멘 연구일지 19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5 1
97683 일반 친구가 올린사진 보고있는데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682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8 카디아. 2019-01-15 0
97681 일반 당신도, "Shaclo-샤로-"에게 색상을, 자유를 주지않겠습니까? 10 ㅇㅇ 2019-01-15 14
97680 일반 사진 안보이는거보다 ㅇㅇ 112.217 2019-01-15 0
97679 일반 풀트 설정 편한 압타 뭐 있냐 6 Fireki 2019-01-15 0
97678 질문 부스아바타 이치고드래곤 업로드하는것좀 도와조요ㅜㅠ(하얘짐) 3 네마자요 2019-01-15 0
97677 일반 블랑체 아바타제작자 아바타판매함?? 3 ㅇㅇ 219.252 2019-01-15 0
97676 일반 ㅅㅁㅁ 아바타 전부 공개업로드한 이유 알려줄게 5 ㅇㅇ 110.70 2019-01-15 0
97675 일반 이미지좀 보게해줘 5 DDos 2019-01-15 0
97674 일반 오큘 생각보다 싼데 이거만 사면 바로 플레이가능함? 7 Mitsu.G 2019-01-15 0
97673 일반 태보월드 영상 버튼 안눌러도 누가 한명 입장하면 1 ㅇㅇ 110.70 2019-01-15 1
97672 일반 오늘의 점심 KFC 로스트 비프버거세트 12 아라이상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