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솔직히 나도 과몰입 한 적이 있긴 함.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47
  • 2019-01-13 18:22:05
  • 110.13
							

지금생각하면 ㅈㄴ 이불킥하는데 그땐 진지하답시고 생각하고있었다는게 존나 소름 ㅋㅋㅋ


작년이였을거임 작년 여름쯤. 일 그만두고 바이브사서 별 지랄 다하는데 목소리가 좀 보이쉬한 여성분이 있었음.

난 보이쉬한 목소리 좋아해서 목소리 좋은거에요 안나빠요 하고 자주 놀러다니고 그러다 어느순간에서부터 나의 마음속에서 싹이 텄음.

그러다가 제대로 만나기 시작 한 지 일주일도 안되서 H방을 다녀오고 물론 '그' 행위는 안했지만 유사한건 함 ㅇㅅㅇ...;;

같이 뽀뽀도 해주고 쓰다듬어주고 그랬단말이지..



그러다가 이제 그분이 가정사때문에 좀 안좋다는걸 알게 되고 얼마안되서

XX님 오늘 시간되세요? 라고 디코로 연락이오길래. 아 네 저야 뭐 남아도는게 시간이죠 뭐 했단말이야.

그럼 오늘 잠깐 만나실래요? 하길래 당황했다가 알았다그러고 씻고 그분 집으로 감.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비상등 켜놓고 나와서 담배피고있는데 뒤에서 누가 톡톡 건들더니


저기 혹시... XX님? 이러더라.

놀래서 담배 숨기고 아 네네 맞아요! 하고 인사함.

아 죄송해요 지금 담배피고있어서 냄새날텐데...하니까 아뇨 괜찮아요 해줘서 너무고맙게 몇모금 빨고 버리고 같이 걸었음. 그옆에 공원있길래.

그래서 걸으면서 속으로 생각했지. 우린 안될 사이였구나. 인터넷이 그럼 그렇지 뭐 그러면서 속으로 ㅈㄴ 현자타임 빨고 걷다가 벤치에 앉아서 멍때리는데

제가 왜 부른지 아시겠어요? 하시더라고. 그래서 어...아뇨..? 했음.




진짜몰랐거든 그땐 뭔말할지. 일단 분위기상으론 이어질 사이가 아니라는건 짐작했는데 그거말곤 잡히는게 하나도없었음.

그러더니 천천히 입을 떼시더라고. 자기 이제 VRC못할거같다고. 집안사정이 너무 안좋아져서 할수가 없을거같다고.

듣자마자 아....소리만 나오고 한숨쉬었더니 오히려 날 쓰담쓰담하더니 '왜 한숨쉬어요 ㅋㅋ' 하는데 그냥 그렇더라.

요 근처 편의점가서 커피라도 사드릴까요? 했더니 좋다고 하셔서 가서 커피하나 사고 또 담배 물고있었는데


자기도 담배 줘보라그래서 ㅈㄴ 꼰대인척함. 어허 이런거 배우는거 아니에요 했더니 결국은 내꺼 뺏어가서 걍 줬음..ㅠ

결국 맞담배 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저희는 그런 사이가 될수 없을거같아요...' 라고 조심스럽게 뱉으시길래 걍 다 이야기함.

다 좋아했었는데 사실 오늘 부를때 대충 눈치챘어요 ㅋㅋ. 그리고 제가 조금 과하게 한것도 있기도하고 해서 속으론 제 자신이 불편하긴했어요 했더니

그냥 막 웃으시더라. 그리고 이제 또 내 차까지 걸어가서 시동걸고 또 담배물고있었는데 괜찮은 담배 하나 추천해주실수 있냐고 하길래.

처음엔 안쎄게 뭐 레종 프렌치블랙이나 프렌치요고 이런게 맛있다고. 한번 해보시려고요? 하니까 끄덕끄덕 하시길래 내가 아끼던 지포라이터 건네드렸음.




그 뒤로 이제 인사하고 차 타고 집오는데 걍 멍 하더라. 여긴어디 나는누구 딱 이 기분이였음. ㅋㅋㅋㅋㅋ

뭐 이제와서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오프라인말고) 이야기지만.

가끔 그때생각하면 존나 부끄러워지긴 함. 내가 왜 시발 그랬을까 그러면서 이불 존나참 ㅠㅠㅠㅠ

얘들아 여자가 만나고싶으면 밖으로 나가자. 온라인 연애 해보니까 존나쪽팔리더라. ㅠㅠㅠㅠ

ㅇㅇ ?? 뭔가 설명이 부족하잖아 십새야 183.96 2019.01.13 18:27:06
ㅇㅇ 뭘 더원해 말해주면 써줌 110.13 2019.01.13 18:27:36
liar 그래서 vrc 못하는건 둘째치고 왜만나자한거 - dc App 2019.01.13 18:30:52
ㅇㅇ 아 그건 디코나 게임안에서 말하기가 좀 그랬다고하더라. 그래서 직접 보자고한거였고. 그분이랑 나는 느긋하게가면 30분밖에 안걸리는곳에 사는분이셨음 110.13 2019.01.13 18:31:39
liar 사귀는전개로는 안갔나보네 - dc App 2019.01.13 18:32:22
ㅇㅈㅁ 팁좀 알려주세요 저도 애인사기고싶어요 - dc App 211.204 2019.01.13 18:33:41
ㅇㅇ 사실 사귀면서도 좀 지나야 할수 있는것들은 우린 만난지 일주일도 안되서 다뚫어버렸으니까..하이패스마냥. 진도가 존나게 빠르게나가긴 했는데 그분도 좋아하는 마음이 있다고는 하셨음. '있다고 는' ㅋㅋㅋㅋ ㅇㅋ? 110.13 2019.01.13 18:33:55
liar 2019.01.13 18:34:38
ㅇㅇ 걍 여자 만나는걸 사귈생각 자체를 가지고 만나면 안됌 ㅇㅅㅇ. 걍 편하게 좀 만나보고 그 사람이 나랑 맞는지. 아니면 성격은 괜찮은지 이런거 다 보고 대쉬해야지 안그러고 걍 처음만나자마자 사귈생각 가지고 들이대면 이케맨꼴 나는거임 110.13 2019.01.13 18:34:54
ㅇㅇ 그래도 지나간 일이니까 웃으면서 이야기한다. 나름 나에게 있어 큰 공부가 된 계기였으니까. 110.13 2019.01.13 18:35:28
키라라카 2019.01.13 18:36:54
Heavron 붕쯔붕쯔 2019.01.13 18:37:03
ㅇㅈㅁ 대화는 어떤주제로 해야되요? - dc App 211.204 2019.01.13 18:37:45
ㅇㅇ 소개팅이나 그런거 아니면 뭐 그냥.. 오늘 있던일이나 오늘 봤던 재밌는 장면등등... 그런거 이야기하면서 말꼬리 트고... 개인적으로는 이러는편임 ㅇㅅㅇ 110.13 2019.01.13 18:40:52
ㅇㅇ 나름 말빨도 필요한거같긴한데...뭐 난 지인들이 하나같이 너는 뇌 안거치고 걍 바로 입으로 말 튀어나오는거같다고 함..ㅜ 110.13 2019.01.13 18:44:36
DavidJ 쟌-넨 2019.01.13 18:54:12
ㅇㅇ 그치만업서서비추 120.50 2019.01.13 19:03:44
NK08 레종 프레소 2019.01.13 19:19:11
ㅇㅇ 개뜬금없지만 진짜 이뻤다 근데 이미 지나가버린 일 ㅋㅋ 후회도없고 미련도없다 110.13 2019.01.13 21:21: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562 일반 화본역 이쁘다 1 ppd 2019-01-14 0
97561 일반 vr 고민이다 .. 7 ㅇㅇ 116.41 2019-01-14 0
97560 일반 나는 친구들 잘 안찾아가는 편이긴한데 4 ppd 2019-01-14 0
97559 일반 일본친구 대하기 넘힘들어 4 liar 2019-01-14 0
97558 일반 지금까지 외국인 친구인줄 알고 안심했는데, 알고보니 한국인이었다 31 검은연 2019-01-14 27
97557 일반 묵언 탈출한다 내일부터 5 ㅇㅇ 1.177 2019-01-14 0
97556 일반 이상한 버스킹 그켬이면 어떻게하는편? 5 ppd 2019-01-14 0
97555 일반 오늘도 브알챗 적당히 하구 자러간다 3 _YS_ 2019-01-14 0
97554 일반 이시간엔 어느월드가면 친구구하냐 6 ppd 2019-01-14 0
97552 일반 브랄챗 공식 2 ㅇㅇ 203.90 2019-01-14 0
97550 일반 친구가 h방 어필해서 가봄 8 TrustedUser 2019-01-14 0
97549 일반 화본역 사람 몇시정도에 많아? 4 클루 2019-01-14 0
97548 일반 나한테 진짜 화나는게 9 그리즐리빳다죠 2019-01-14 1
97544 일반 영상방 만드는법 강좌있나요?? 1 ㅇㅇ 221.164 2019-01-14 0
97543 질문 아바타 페이브릿이 안 되고 페이브릿 삭제도 안 돼요 3 일이삼사 61.81 2019-01-14 0
97542 일반 헐헐 이제 사진 잘보인다 2 마요네즈 2019-01-14 0
97541 일반 안드로이드 vrchat mobile(unofficial) 써보신분있나요? 2 ㅇㅇ 120.50 2019-01-14 0
97540 일반 바이브 USB 찌그러져서 그러는데 어디서 구하나요? 2 HARATATU 2019-01-14 0
97537 일반 파맥 쓰는사람 있어? 9 ITOAR 2019-01-14 0
97535 일반 이번에 샤로 샀는데 가슴크기 어떻게 조절해요..? 2 꼬리메 1.242 2019-01-14 0
97533 일반 심장병때문에 부랄챗도 못해먹겠네 9 RMellon 2019-01-14 0
97532 일반 노래방오류좀 알려주세요 1 asdf 124.53 2019-01-14 0
97531 일반 죄송한데 커미션 관련 질문해두 되나요 12 ㅇㅁ 2019-01-14 0
97529 일반 vr챗 처음 하는 사람인데 3 어리둥절 2019-01-14 0
97528 일반 오늘자 브알챗 6 꿀뚤 2019-01-14 0
97527 일반 오늘 팬티만 4시간동안 수정했다.. 4 ㅇㅇ 2019-01-14 4
97526 일반 가오나시 있는곳이 어디더라 2 liar 2019-01-14 0
97524 일반 킷슈해 2 아루라테 2019-01-14 0
97523 일반 이정도면 풀트가능? 3 JinSilly 2019-01-14 0
97522 일반 아 시발 외롭다! 2 RMellon 2019-01-14 0
97521 일반 근데 븨챗 인싸들 디시아니면 어디서 놀아?? 2 ㅇㅇ 125.129 2019-01-14 0
97520 일반 유니티 표정 적용 1 Alex7756 2019-01-14 0
97519 일반 i5 3세대로 바이브풀트하기 ㅇㅇ 175.223 2019-01-14 0
97518 일반 휴... 고맙다... HDMI 선 샀다... 1 우메코 2019-01-14 0
97517 일반 정모갔다 살아돌아왔슴다 7 U_myo 2019-01-14 4
97516 일반 야심한 새벽 VR 바이브 질문글 ㅇㅇ 125.191 2019-01-14 0
97515 VRC일기 나도 vr로 사진좀 찍고ㅓ싶다... 1 liar 2019-01-14 0
97514 일반 귀여워? 4 chunsia 2019-01-14 1
97512 일반 미쳤네 ㅋㅋㅋㅋ 드댜 너클콘 출시하는거냐? ㅋㅋㅋㅋ오큘 다 디져따 ㅋㅋㅋ 2 김야기 2019-01-14 0
97511 일반 이거 월드아바타임? 4 ㅇㅇ 49.163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