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는 센서가 따로잇잖어? 그럼시야상관없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16
  • 2019-01-13 17:28:42
  • 61.83
							

자유로운?..손이되는거임?
다리는..어캐되는거임?
오큘로 정하면 아마 중고로 살거같긴한대
ㅇㅇ 알아냇숴 비번몰라서 삭제를 못시켜 61.83 2019.01.13 17:29:30
Sult 풀트 욕심 없으면 오큘이 젤 좋은거 아니냐? 2019.01.13 17:29:36
ㅇㅇ 저도 모르겟는데요 61.83 2019.01.13 17:30:07
늑대소녀 이 게임 하면서 풀트 욕심이 안 생길수가 없어 2019.01.13 17:30:24
늑대소녀 여유 없다면 별수 없지만 가능하면 바이브 사는게 좋음 2019.01.13 17:30:35
liar 아저씨 풀트라서 장사하는거죠 - dc App 2019.01.13 17:31:17
ㅇㅇ 춤도안출거고 딱히.. 잘모르겟슴.. 아 안사요 61.83 2019.01.13 17:31:44
늑대소녀 흑우테크를 거친 자의 조언인 것...... 2019.01.13 17:3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24 일반 이정도는 되야 개 꼴리지 8 ㅇㅇ 118.32 2019-01-15 0
97723 일반 오큘은 센서 전면에 양옆으로 놓지않나? 12 liar 2019-01-15 0
97722 일반 안보여의 반댓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9-01-15 2
97721 일반 ㅅㅁㅁ 트윗에 뭐라고 안 올라왔나 5 우콘쨩 2019-01-15 0
97720 일반 그럼 아싸 교류회 한번 하자 5 ㅇㅇ 211.36 2019-01-15 0
97719 일반 와 미친 VRChat 쓰레딕 보다가 개꼴려버렸다 9 GEORGIA 2019-01-15 0
97718 일반 데스건 이야기 나와서 말하는데... 우콘쨩 2019-01-15 0
97717 일반 나중에 연차써서 일주일 내내 브알챗만 하고싶다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16 일반 뭐야 갤뭐 뉴비간담회같은거 열림? ㅇㅇ 175.223 2019-01-15 0
97715 일반 자캐 압타 만들어놓고 안쓰고있다 ㅇㅇ 223.38 2019-01-15 0
97714 일반 흑흑 오늘도 키넥트 구하는고야.. 5 세이레크(Seirec) 2019-01-15 0
97713 일반 지금 VRCMODS에 올라오는 ㅅㅁㅁ 아바타 본인이 올리는건가? 5 우콘쨩 2019-01-15 0
97712 일반 미코파라다이스 압타 다 뿌리면 3 ㅇㅇ 58.231 2019-01-15 0
97711 일반 방 이런데 바이브 가능? 16 트릴리악스 2019-01-15 0
97709 일반 이 시발럼들아 ! 8 읭읭이 2019-01-15 0
97708 일반 크래시건 맞고 게임 끄고 키기 귀찮을때 2 ㅇㅇ 59.28 2019-01-15 3
97706 일반 이케맨보단 그걸 갈구하는 여성유저가 많아짐 10 liar 2019-01-15 0
97704 일반 아까 신사에서 이케맨 컨셉충들 만남 1 ㅇㅇ 222.104 2019-01-15 0
97703 일반 념글 날아가기 힘들다. 좀 날아가 Huntere 2019-01-15 1
97702 일반 주황인데도 친구 많이 없단말이야 2 ㅇㅇ 211.36 2019-01-15 0
97701 일반 이원복 교수 당신은 옳았어... 1 ㅇㅇ 110.70 2019-01-15 0
97699 일반 일하면서 디씨보면 시간잘가서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5 0
97698 일반 이케맨 개좋아 어디서 나온거임? 1 AQ 39.7 2019-01-15 0
97697 일반 우짠다냐 10 magicatz 2019-01-15 0
97696 일반 요즘은 글 관리 안함? 8 으ㅡ음 2019-01-15 0
97695 일반 내일오겠네 4 liar 2019-01-15 0
97694 일반 친구비 그림 하나끝! 12 ㅇㅇ 121.186 2019-01-15 1
97693 일반 높은데서 떨어지는 vr게임 추천좀 2 ㅇㅇ 211.36 2019-01-15 0
97692 일반 컴퓨터가 아파하길래 구매했어 4 Chagabi 2019-01-15 0
97691 일반 여목 교류회는 어떰 8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690 일반 ㅈ댔다 실친이 같이 브알챗하잔다; 15 마요네즈 2019-01-15 0
97689 일반 묵언 교류회는 조금 아쉬우니 14 GEORGIA 2019-01-15 0
97688 강좌/정보 아바타가 사진처럼 끔찍하게 꼐진다면 7 태양만세 210.210 2019-01-15 3
97687 일반 가끔 보이는 데스건 이야기 볼때마다 생각하는건데 2 STERN 2019-01-15 0
97686 일반 오디세이 사용중인데 1 ㅇㅇ 223.38 2019-01-15 0
97685 일반 바이브말고 풀트 가능한 기기는 안나오는걸까..? 2 ㅇㅇ 223.33 2019-01-15 1
97684 일반 이케멘 연구일지 19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5 1
97683 일반 친구가 올린사진 보고있는데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682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8 카디아. 2019-01-15 0
97681 일반 당신도, "Shaclo-샤로-"에게 색상을, 자유를 주지않겠습니까? 10 ㅇㅇ 2019-01-15 1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