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에이서 mr사도갠찮을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12
  • 2019-01-13 17:21:27
  • 61.83
							

어떨거같음 풀트욕심은 없고 그냥 손머리만 움직여도
난상관없어
다들 처음엔 이렇게 느끼나?
늑대소녀 풀트 욕심 없어도 MR은 사는거 아님 2019.01.13 17:21:38
ㅇㅇ 왜요 61.83 2019.01.13 17:21:55
늑대소녀 손도 제대로 못 움직이는걸... 2019.01.13 17:22:10
ㅇㅇ 너가 너무 욕심을 부리는게 아닐까? 그럼 오큘은 갠찮은거야? 61.83 2019.01.13 17:23:06
yooo mr은 손이 시야범위내에 없으면 인식을 못함. 딱히 쓰다듬는데는 문제없으니 돈이 정 아깝다 싶으면 쓰고 돈은 좀 더 써도 되는데 앞으로도 풀트래킹 절대 안할거 같다 싶으면 오큘 풀트래킹 할지도 모른다 하면 바이브 118.223 2019.01.13 17:23:24
디씨해파리5년차 MR로 못하는거 손 아래로 쫙 내리고 차렷/ 뒤통수 만지기/손 눈에 가까이 갖다대기/그외 기타등등 갑자기 손이 안움직임 근데 싼맛에 쓸만함 2019.01.13 17:23:52
ㅇㅇ 그럼 차렷자세로잇으면 손이 막이리저리튀는거임? 내가손 안보고있으면? 61.83 2019.01.13 17:24:18
yooo 손이 튀지는 않고 그자리에서 멈춰있음 118.223 2019.01.13 17:24:43
디씨해파리5년차 가만히 있음 안튀어 2019.01.13 17:24:45
ㅇㅇ 하아니 차렷도안되? 61.83 2019.01.13 17:24:45
디씨해파리5년차 완벽한 차렷이 안됨 2019.01.13 17:25:23
yooo 아래 쳐다보고 차렷자세 만든다음에 앞에 보면 차렷으로 될걸 그상태에서 팔은 안움직여질테지만 ㅋㅋ 118.223 2019.01.13 17:25:33
ㅇㅇ 그럼 오큘은 시야상관없이 어느정도는 자유로운거임? 다리도움직일수잇나 61.83 2019.01.13 17:25:49
디씨해파리5년차 혹시나 봤을지 모르지만 돌아다니다 보면 손 질럿처럼 앞으로 하고있는새끼들처럼 되거나 2019.01.13 17:25:59
ㅇㅇ 그냥 간단하게 팔이 자기 시야에서 벗어나면 트래킹이 튐 59.12 2019.01.13 17:27:48
yooo 다리움직이는건 풀트래킹임. 118.223 2019.01.13 17:28:18
ㅇㅇ 음..넹 젓같넹 61.83 2019.01.13 17:2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869 일반 mr 끼고 기타치기 불편하네 2 기타빌런 2019-01-15 0
97868 일반 h방 온다던 사람들 어디갔어 7 shiro 2019-01-15 0
97867 일반 나나치로 할때면 귀엽다는소리 많이 들음 2 Mitsu.G 2019-01-15 0
97866 일반 가족이랑 밥못먹겠다 10 ㅇㅇ 110.70 2019-01-15 0
97865 일반 어제 봤던것 2 읭읭이 2019-01-15 0
97864 일반 냥캣이랑 우마우마 섞은 듯한 노래 아는 갤럼? ㅇㅇ 27.117 2019-01-15 0
97863 VRC일기 화본역에 잠수해놧는데 데스건맞았네; 3 liar 2019-01-15 0
97862 일반 지금 부터 h방간다 4 ㅇㅇ 223.38 2019-01-15 0
97861 질문 엠알 동글이중에 와이파이 있는데서 사용불가인 제품이 있어? 1 ㅇㅇ 211.36 2019-01-15 0
97860 일반 꼴잘알 올린놈들 존경함 2 ㅇㅇ 175.223 2019-01-15 0
97858 일반 슬프다 4 하벤하이드 2019-01-15 0
97856 일반 왜 어릴때 컴퓨터를 가지고싶어했어? 2 꿀뚤 2019-01-15 0
97855 일반 대형오나홀 판매후기 이거 뭐냐?ㅋㅋㅋㅋㅋㅋ 5 ㅇㅇ 175.223 2019-01-15 0
97854 일반 계정만든지 9일차 14 chunsia 2019-01-15 0
97853 일반 맵 페이버릿 몇개까지지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5 0
97852 질문 근데 mr기본지급 건전지도 충전 되냐?? 1 ㅇㅇ 211.36 2019-01-15 0
97851 일반 모르는 사람이 머리쓰다듬는거 외에 다른부위 만지려고 하면 싫음 4 아루라테 2019-01-15 0
97850 일반 갤럼이 배포한 아바타 잘 쓰고있어! 5 shiro 2019-01-15 1
97849 일반 네이버에서 만난 하우항하와 4 러닝머신러닝 2019-01-15 1
97848 일반 과몰입 나쁜건 아는데 VR사람의 따뜻함이 너무 좋아 2 ㅇㅇ 125.129 2019-01-15 0
97847 일반 VR 쳇에서도 아싸 기질이 티난다 ㅠㅠ 3 Hyouka 211.38 2019-01-15 0
97846 일반 뉴비교류회 같은거 하면 귀찮음;; 3 JinSilly 221.153 2019-01-15 0
97845 일반 월드돌아다니는 친구 사귀고싶다 4 읭읭이 2019-01-15 0
97843 일반 관음만 하면 상처받을것도 과몰입도 안하거늘 6 liar 2019-01-15 0
97842 강좌/정보 월드 강좌)오브젝트 텔레포트 5 조개껍데기 2019-01-15 5
97841 일반 혹시 바이브 수리 보낸 사람 있어? 2 shiro 59.21 2019-01-15 0
97840 일반 1050ti도 오큘 잘될라나 11 Mitsu.G 2019-01-15 0
97839 VRC일기 오늘은 커플사진 잔뜩 찍을거야 11 아이리네 2019-01-15 3
97838 일반 악 mr로 들어간것 까진 좋았는데 기타빌런 2019-01-15 0
97837 일반 vmd 오브젝트에 넣어서 쓰는거 질문인데.. 1 ㅇㅇ 121.168 2019-01-15 0
97836 질문 그림자 없애는법 알려주실분 3 ㅇㅇ 121.168 2019-01-15 0
97835 일반 어렵다 2 벼릐 2019-01-15 0
97834 일반 그럼 mr에 에네루프 프로 쓰면 되는거지? 2 ㅇㅇ 211.36 2019-01-15 0
97833 질문 이 캐릭터 어느 월드에 있는거시냐? 6 아라이상 2019-01-15 0
97832 일반 뉴비교류회 조건을 파딱으로 해라 4 ㅇㅇ 223.62 2019-01-15 0
97830 일반 포멧했다가 깔앗는데 내목소리 들리는데 왜그런거임?? 1 ㅇㅇ 39.118 2019-01-15 0
97827 일반 가끔 귀엽다고 해주는 사람 너무 고마워 3 ㅇㅇ 14.39 2019-01-15 0
97826 일반 솔직히 뉴비 보기 힘들긴 하지 4 우콘쨩 2019-01-15 0
97825 질문 아바타보면 그림자 없는것들 궁금한데.. 2 ㅇㅇ 121.168 2019-01-15 0
97824 일반 어제자 연병장 9 chunsia 2019-01-1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