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에이서 mr사도갠찮을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12
  • 2019-01-13 17:21:27
  • 61.83
							

어떨거같음 풀트욕심은 없고 그냥 손머리만 움직여도
난상관없어
다들 처음엔 이렇게 느끼나?
늑대소녀 풀트 욕심 없어도 MR은 사는거 아님 2019.01.13 17:21:38
ㅇㅇ 왜요 61.83 2019.01.13 17:21:55
늑대소녀 손도 제대로 못 움직이는걸... 2019.01.13 17:22:10
ㅇㅇ 너가 너무 욕심을 부리는게 아닐까? 그럼 오큘은 갠찮은거야? 61.83 2019.01.13 17:23:06
yooo mr은 손이 시야범위내에 없으면 인식을 못함. 딱히 쓰다듬는데는 문제없으니 돈이 정 아깝다 싶으면 쓰고 돈은 좀 더 써도 되는데 앞으로도 풀트래킹 절대 안할거 같다 싶으면 오큘 풀트래킹 할지도 모른다 하면 바이브 118.223 2019.01.13 17:23:24
디씨해파리5년차 MR로 못하는거 손 아래로 쫙 내리고 차렷/ 뒤통수 만지기/손 눈에 가까이 갖다대기/그외 기타등등 갑자기 손이 안움직임 근데 싼맛에 쓸만함 2019.01.13 17:23:52
ㅇㅇ 그럼 차렷자세로잇으면 손이 막이리저리튀는거임? 내가손 안보고있으면? 61.83 2019.01.13 17:24:18
yooo 손이 튀지는 않고 그자리에서 멈춰있음 118.223 2019.01.13 17:24:43
디씨해파리5년차 가만히 있음 안튀어 2019.01.13 17:24:45
ㅇㅇ 하아니 차렷도안되? 61.83 2019.01.13 17:24:45
디씨해파리5년차 완벽한 차렷이 안됨 2019.01.13 17:25:23
yooo 아래 쳐다보고 차렷자세 만든다음에 앞에 보면 차렷으로 될걸 그상태에서 팔은 안움직여질테지만 ㅋㅋ 118.223 2019.01.13 17:25:33
ㅇㅇ 그럼 오큘은 시야상관없이 어느정도는 자유로운거임? 다리도움직일수잇나 61.83 2019.01.13 17:25:49
디씨해파리5년차 혹시나 봤을지 모르지만 돌아다니다 보면 손 질럿처럼 앞으로 하고있는새끼들처럼 되거나 2019.01.13 17:25:59
ㅇㅇ 그냥 간단하게 팔이 자기 시야에서 벗어나면 트래킹이 튐 59.12 2019.01.13 17:27:48
yooo 다리움직이는건 풀트래킹임. 118.223 2019.01.13 17:28:18
ㅇㅇ 음..넹 젓같넹 61.83 2019.01.13 17:2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261 일반 친창에 넘모 따먹고싶은아조씨가잇아 11 아스테리 2019-01-16 0
98260 일반 킷슈 사고싶다.. 21 로템 2019-01-16 0
98259 일반 작가나 번호좀요 3 ㅅㅅ 118.217 2019-01-16 0
98258 일반 19.99달러 이베이건... 5 마보로시 2019-01-16 0
98257 일반 6시간째 관음만하니까 게임 끄게됌 3 ㅇㅇ 183.96 2019-01-16 0
98256 일반 친구들한테 TRPG영업해볼까 1 ㅇㅇ 223.62 2019-01-16 0
98255 일반 나혼자 VR쳇하다 잼난 순간있으면 찍어두는대 4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5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하나팜 23 49.163 2019-01-16 0
98253 일반 vr챗 잼는 영상이나 잼는 글 뭐 없음?? ㅇㅇ 124.59 2019-01-16 0
98252 일반 충전기 그냥 요렇게 주문완료했당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51 일반 튜토리얼 끝났다 4 ㅇㅇ 115.137 2019-01-16 0
98247 일반 아바타가 확실히 렉에 영향을 주는거 같다 ㅇㅇ 223.62 2019-01-16 0
98246 일반 브갤러들 고문하는법 생각해봤다 7 GEORGIA 2019-01-16 0
98245 질문 셰이프 넣으면 아바타가 터짐 4 _YS_ 2019-01-16 0
98244 일반 H방에서 서로 헤어질때 11 아라이상 2019-01-16 2
98243 일반 난 디시 잘아는 친구가 내 닉 검색했는데 8 DavidJ 2019-01-16 0
98242 일반 점심으로 초밥먹을땐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6 0
98241 일반 댄스러시방 너무 무거운거 같음 9 여우 2019-01-16 2
98240 일반 적어도 브얄챗이 트래커판매량 절반은차지하고있지않을까? 7 하루사메 2019-01-16 0
98239 일반 겁나게 머리아프네 어떻할까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8 일반 핑크 난이도 뚫림 ㅇㅇ 14.39 2019-01-16 0
98236 일반 주딱에서 보딱 다는데 얼마나 걸리심? 9 Sult 2019-01-16 0
98235 일반 머야???? 7 츄르 2019-01-16 0
98234 일반 나도 DC에대해 잘 모르는 친구가 여기 보러 왔었는데 4 GEORGIA 2019-01-16 0
98233 일반 디시가 뭔지도 모르는 친구가 13 도도새도도 2019-01-16 0
98232 일반 MR 컨트롤러 한쪽당 AA두개들어가는거엿네 4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1 일반 VRChat은 DLC 게임이야 8 GEORGIA 2019-01-16 3
98230 일반 에네루프 프로사야되? 별상관없어? 3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29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이케맨이 죽습니다 그대신 30 GEORGIA 2019-01-16 37
98226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오타쿠들이 죽습니다. 7 ㅇㅇ 121.179 2019-01-16 2
98224 일반 아 게임 질린다 ㅋ 5 175.223 2019-01-16 0
98223 일반 오늘태보 18시 5 아스테리 2019-01-16 0
98222 일반 근데 솔직히 데스건 가지고는싶음 5 ㅇㅇ 218.236 2019-01-16 0
98221 일반 이케맨들 대놓고 괴롭힐때 어캐해야하냐 5 GEORGIA 2019-01-16 0
98219 질문 월드에서 시야는 어떻게 조정해? 1 00 118.176 2019-01-16 0
98218 일반 요즘 너무 좆같은게 8 ㅇㅇ 218.236 2019-01-16 1
98217 일반 브알챗 말고 딴 브알겜 자체를 잘 안하게 되더라 5 늑대소녀 2019-01-16 0
98216 일반 조퇴하고싶다 3 2019-01-16 0
98215 일반 오 집에있던 충전기 찾았음 ㅋㅋ 2 유입좆초딩 2019-01-16 0
98213 일반 라무네도 삿겠다 오늘 새벽 그 월드로 가야겠다 12 아라이상 2019-01-1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