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민마우스가 뿌린 모델
글쓴이
0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07
  • 2019-01-13 17:13:44
  • 112.140
							

뭐가 문제임? 판것도아니고 재료도 vrc에서 써도댄다고 허락받았다던데


ㅇㅇ 버스 이미 지나갔어요 - dc App 175.223 2019.01.13 17:15:03
ㅇㅇ 뺑끼치는거임 허락받은적 없음 114.205 2019.01.13 17:17:03
ㄴㄴ 알고말하자 175.212 2019.01.13 17:17:38
ㅇㅇ 수준 - dc App 175.223 2019.01.13 17:19:57
ㅇㅇ 니네나 알고 말하자 근거없이 허락받았다고 하지 말고 114.205 2019.01.13 17:20:14
ㅇㅇ 일단 싸지르지말고 직접 파츠 찾아봐라 있으니깐 - dc App 175.223 2019.01.13 17:21:38
ㅇㅇ 아니 본인이 허락을 받았다매 모델 배포처에 써도 된다는 말 1도 안써있고 배포했던놈도 허락 받았다는 말 한 적 없는데 무슨 근거로 허락받았다고 하는거임? 114.205 2019.01.13 17:24:26
ㅇㅇ 이런 말 하면 입 싹 닫지말고 대답좀 해 씹새끼들아 114.205 2019.01.13 17:27:40
ㅇㅇ 이런 말 하면 입 싹 닫지말고 대답좀 해 씹새끼들아 114.205 2019.01.13 17:27:53
ㅇㅇ 모델은 원래됬고 파츠는 개조 배포 된다고 적혀있다고 ㅂㅅ아 - dc App 175.223 2019.01.13 17:29:21
ㄴㄴ https://www.deviantart.com/unluckycandyfox 찾아보셈 병신아 어디에 vrchat에 쓰지말라는게있음?? 175.212 2019.01.13 17:30:01
ㅇㅇ 디씨가 상해서 알람이 안울리는부분 - dc App 175.223 2019.01.13 17:30:19
ㅇㅇ 아이고 종자야.. MMD에 쓰라고 써있는거지 VRC에 쓰라고 써있는거냐 병신아;; 114.205 2019.01.13 17:30:35
ㄴㄴ 아니 ㅣ시발 영어로 vrchat에서 써도되냐고 민마우스본인이 저렇게 댓글달아놓은거안보이냐 이새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도 병신이라 안보이는건가 175.212 2019.01.13 17:31:09
ㅇㅇ 그리고 모델 올린 게시글 제목 자체도 MMD라고 명시 되있네 병1신아 빡대가린가 114.205 2019.01.13 17:31:46
ㅇㅇ 개인 sns보고오세요 거기임 - dc App 110.70 2019.01.13 17:32:06
ㄴㄴ 아니 뭔개소리하는거야 제작자가 된대잖아 병신아 된대잖아!!!!!! 뭐가문젠대 십새야......... 175.212 2019.01.13 17:32:44
ㅇㅇ 아 ㅈㅅ옷은 내가 착각했네 나 개빡대가리 병신임 그럼 머리도 해명좀 114.205 2019.01.13 17:32:49
ㅇㅇ 개 빡대가린가 사이트줘도 못알아듣냐 - dc App 110.70 2019.01.13 17:33:08
ㅇㅇ 근데 문제가 있네 이새끼 만들어서 배포하고 난 뒤에 저기다 문의남김;; 114.205 2019.01.13 17:33:30
ㅇㅇ 직접 쳐 찾읍시다 선생님 - dc App 110.70 2019.01.13 17:33:47
ㄴㄴ 문제있는거 알았으니까 내리고 물어봣겟지; 175.212 2019.01.13 17:34:33
ㅇㅇ 그럼 저질러놓고 부랴부랴 물어본게 더 잘못이네 병신아 114.205 2019.01.13 17:35:51
ㄴㄴ 잘못인거 아니까 잠수탓겟지 병신아 175.212 2019.01.13 17:36:39
ㅇㅇ 아 ㅇㅋ 납득 ㄳ 새해 복 많이 받아라 114.205 2019.01.13 17:38:00
ㄴㄴ ㅇㅋ너도많이받아라 175.212 2019.01.13 17:3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62 일반 까놓고 말해서 고인물들 때문에 뉴비 교류회 여는거임 7 GEORGIA 2019-01-15 1
97761 일반 대각선은 무리일거같은데 1 liar 2019-01-15 0
97760 일반 뉴비 교류회든 뭐든 다 필요없고 3 Bepsi Train 125.176 2019-01-15 0
97759 일반 교류회가 일본 문화임? 3 긴긴 2019-01-15 0
97758 일반 저번 뉴비교류회인지 그거 3 magicatz 2019-01-15 0
97757 일반 내 램쨩 너무 이뿌다 4 읭읭이 2019-01-15 0
97756 일반 뉴비교류회라는게 필요할까? 6 ㅇㅇ 2019-01-15 0
97755 일반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래커 쓰는거 어때 7 2019-01-15 0
97754 일반 뉴비 교류회 그 그림그리는 방으로 열고싶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53 일반 세크스 1 읭읭이 2019-01-15 0
97752 일반 차렷충이면 3인칭챗도 괜찮음 엘에르엘 2019-01-15 0
97751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11 ㅇㅇ 119.193 2019-01-15 0
97750 일반 아 시발 몰라 토요일 뉴비 교류회 열자 시간은 언제가 좋냐? 19 GEORGIA 2019-01-15 0
97749 일반 교류회 방 이름 좀 ㅇㅇ 183.96 2019-01-15 0
97748 일반 나 귀엽단 소리 존나들음 6 읭읭이 2019-01-15 0
97747 일반 난교류회 갤에 글쓰고 몇번 해봤는데 7 DavidJ 2019-01-15 3
97746 일반 교류회는 꼭 뭔가 목적이 있어야되? 7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745 일반 전갤주언급글은왜자꾸자르는거냐? 4 ㅇㅇ 110.70 2019-01-15 0
97744 일반 일본에서 나체교류회가 있긴했지 6 JJY 2019-01-15 0
97743 일반 2월26일정도에 끝나네 시발 6 읭읭이 2019-01-15 0
97742 일반 그래서 누가 이번에 총대메고 뉴비 교류회 열거임? 15 GEORGIA 2019-01-15 0
97741 강좌/정보 월드 강좌)한 이벤트 2개 이상 쓰는 방법 7 조개껍데기 2019-01-15 7
97738 일반 VR사고 쓰고 플레이 하다 보니까 2 ㅇㅇ 124.5 2019-01-15 0
97737 일반 그런데 섹스 교류회 열면 뉴스 나올까봐 겁나서 못함 12 GEORGIA 2019-01-15 5
97736 일반 좆소교류회 함 합시다 3 초보자아 2019-01-15 0
97733 일반 사진 다시 로딩되서 보니까 갤에서 교류회 이미 열리고있는거같은데 1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3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as받은 사람있어? 2 2019-01-15 0
97731 일반 바이브 너클콘 발매 정보 떳다!!!!!! 5 빅huge맨 2019-01-15 0
97730 일반 와시발 짤리기 전에 꼭 봐라 개꼴린다 ㅅㅂ 4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29 일반 아싸교류회는 한번했으면좋겠다 4 ppd 2019-01-15 1
97728 일반 그림 다찌그러지니까 디씨가 재미읍다.. 6 Huntere 2019-01-15 0
97727 일반 모델링 신청했다 7 읭읭이 2019-01-15 0
97725 일반 이러다 섹스교류회 한번 열어야 할거같다 10 GEORGIA 2019-01-15 0
97724 일반 이정도는 되야 개 꼴리지 8 ㅇㅇ 118.32 2019-01-15 0
97723 일반 오큘은 센서 전면에 양옆으로 놓지않나? 12 liar 2019-01-15 0
97722 일반 안보여의 반댓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9-01-15 2
97721 일반 ㅅㅁㅁ 트윗에 뭐라고 안 올라왔나 5 우콘쨩 2019-01-15 0
97720 일반 그럼 아싸 교류회 한번 하자 5 ㅇㅇ 211.36 2019-01-15 0
97719 일반 와 미친 VRChat 쓰레딕 보다가 개꼴려버렸다 9 GEORGIA 2019-01-15 0
97718 일반 데스건 이야기 나와서 말하는데... 우콘쨩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