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민마우스가 뿌린 모델
글쓴이
0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07
  • 2019-01-13 17:13:44
  • 112.140
							

뭐가 문제임? 판것도아니고 재료도 vrc에서 써도댄다고 허락받았다던데


ㅇㅇ 버스 이미 지나갔어요 - dc App 175.223 2019.01.13 17:15:03
ㅇㅇ 뺑끼치는거임 허락받은적 없음 114.205 2019.01.13 17:17:03
ㄴㄴ 알고말하자 175.212 2019.01.13 17:17:38
ㅇㅇ 수준 - dc App 175.223 2019.01.13 17:19:57
ㅇㅇ 니네나 알고 말하자 근거없이 허락받았다고 하지 말고 114.205 2019.01.13 17:20:14
ㅇㅇ 일단 싸지르지말고 직접 파츠 찾아봐라 있으니깐 - dc App 175.223 2019.01.13 17:21:38
ㅇㅇ 아니 본인이 허락을 받았다매 모델 배포처에 써도 된다는 말 1도 안써있고 배포했던놈도 허락 받았다는 말 한 적 없는데 무슨 근거로 허락받았다고 하는거임? 114.205 2019.01.13 17:24:26
ㅇㅇ 이런 말 하면 입 싹 닫지말고 대답좀 해 씹새끼들아 114.205 2019.01.13 17:27:40
ㅇㅇ 이런 말 하면 입 싹 닫지말고 대답좀 해 씹새끼들아 114.205 2019.01.13 17:27:53
ㅇㅇ 모델은 원래됬고 파츠는 개조 배포 된다고 적혀있다고 ㅂㅅ아 - dc App 175.223 2019.01.13 17:29:21
ㄴㄴ https://www.deviantart.com/unluckycandyfox 찾아보셈 병신아 어디에 vrchat에 쓰지말라는게있음?? 175.212 2019.01.13 17:30:01
ㅇㅇ 디씨가 상해서 알람이 안울리는부분 - dc App 175.223 2019.01.13 17:30:19
ㅇㅇ 아이고 종자야.. MMD에 쓰라고 써있는거지 VRC에 쓰라고 써있는거냐 병신아;; 114.205 2019.01.13 17:30:35
ㄴㄴ 아니 ㅣ시발 영어로 vrchat에서 써도되냐고 민마우스본인이 저렇게 댓글달아놓은거안보이냐 이새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도 병신이라 안보이는건가 175.212 2019.01.13 17:31:09
ㅇㅇ 그리고 모델 올린 게시글 제목 자체도 MMD라고 명시 되있네 병1신아 빡대가린가 114.205 2019.01.13 17:31:46
ㅇㅇ 개인 sns보고오세요 거기임 - dc App 110.70 2019.01.13 17:32:06
ㄴㄴ 아니 뭔개소리하는거야 제작자가 된대잖아 병신아 된대잖아!!!!!! 뭐가문젠대 십새야......... 175.212 2019.01.13 17:32:44
ㅇㅇ 아 ㅈㅅ옷은 내가 착각했네 나 개빡대가리 병신임 그럼 머리도 해명좀 114.205 2019.01.13 17:32:49
ㅇㅇ 개 빡대가린가 사이트줘도 못알아듣냐 - dc App 110.70 2019.01.13 17:33:08
ㅇㅇ 근데 문제가 있네 이새끼 만들어서 배포하고 난 뒤에 저기다 문의남김;; 114.205 2019.01.13 17:33:30
ㅇㅇ 직접 쳐 찾읍시다 선생님 - dc App 110.70 2019.01.13 17:33:47
ㄴㄴ 문제있는거 알았으니까 내리고 물어봣겟지; 175.212 2019.01.13 17:34:33
ㅇㅇ 그럼 저질러놓고 부랴부랴 물어본게 더 잘못이네 병신아 114.205 2019.01.13 17:35:51
ㄴㄴ 잘못인거 아니까 잠수탓겟지 병신아 175.212 2019.01.13 17:36:39
ㅇㅇ 아 ㅇㅋ 납득 ㄳ 새해 복 많이 받아라 114.205 2019.01.13 17:38:00
ㄴㄴ ㅇㅋ너도많이받아라 175.212 2019.01.13 17:3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982 일반 최근에 라무네 업로드 해본사람 있음?? 5 JinSilly 2019-01-23 0
101981 일반 갤주랑 부갤주들 다살아는있냐 4 ㅇㅇ 175.223 2019-01-23 1
101980 일반 h방이 모야 7 ㅇㅇ 125.132 2019-01-23 0
101979 일반 Vr chat SDK 메뉴 뭐냐 3 밥카기전문셰프 2019-01-23 0
101978 일반 요새 플레이 스페이스 무버 쓸때 바이브 카메라 작동함? 1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77 질문 상어옷 입은 페럿... 5 친절함 175.201 2019-01-23 0
101976 일반 장염일땐 뭘 먹어야해요? 17 ㅇㅇ 2019-01-23 0
101975 일반 내일은 라무네 뚜따관련 강좌써야지 5 JinSilly 2019-01-23 1
101974 일반 어제만든 아바타를 봣더니 안이쁜거가틈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1973 일반 라무네 샀는데 쉐이프키 어딨는거야 4 xc 121.177 2019-01-23 0
101971 일반 일단 오큘혼종은 캘리 0.6b버전되고부터 2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70 일반 갸우뚱 줌쉐이더 7 Red.Coco 2019-01-23 0
101969 일반 잏힣 1 김월향씨 2019-01-23 1
101968 일반 집 천장이 낮으니까 불편하더라 8 ∩(>ヮ<)q 2019-01-23 0
101967 질문 걸어다니는 건 정상인 떼껄룩 15 AnoNatsu 2019-01-23 0
101966 일반 어제도 그렇고 날아다니는 왕왕이 2 liar 2019-01-23 0
101965 질문 바이브 자꾸 녹색 격자 벽이 시야에 보이는데 5 ㅇㅇ 211.36 2019-01-23 0
101964 일반 트래커 좋네 8 Sult 2019-01-23 0
101963 일반 뭔가 초대가 오더니 3 TrustedUser 2019-01-23 0
101962 일반 아바타들을 보면 느끼는건데 2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61 일반 아 눈썹 또 사라졌어 3 2019-01-23 0
101960 질문 시야는 확실히 오큘러스가 젤넓은듯 2 ㅇㅇ 211.36 2019-01-23 0
101959 일반 샤로가 귀여운게 아닙니다 5 ㅇㅇ 220.124 2019-01-23 1
101958 강좌/정보 강좌) 발자국 파티클 넣는법 7 JinSilly 2019-01-23 16
101957 일반 파이맥스가 정말좋긴한데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5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스커삼 3 로템 2019-01-23 0
101955 일반 캐릭터 커졋다 작아졌다 하는법점 2 친절함 175.201 2019-01-23 0
101954 일반 여튼 샤로해 6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53 일반 바이브 헤드셋 코쪽으로 밖 보이니까 좋은거같음 6 ∩(>ヮ<)q 2019-01-23 0
101952 일반 바이브 샀으니 이제 MR판다 살사람있음요? 2 ㅇㅁ 2019-01-23 0
101950 질문 이젠 어디서 뭐가 잘못 올라간건지 감도 안옴 7 AnoNatsu 2019-01-23 3
101949 일반 오큘러스 선 또 간당간당한거같은데 5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48 일반 인외 교류회 언제 열려요??? 저 꼭 가고싶은데 3 ㅇㅇ 59.4 2019-01-23 0
101947 일반 선정리 어떻게 해둠? 7 ∩(>ヮ<)q 2019-01-23 0
10194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팜 8 23 49.163 2019-01-23 0
101944 일반 넓은방에서 브알하고싶음 ㅇㅇ 223.62 2019-01-23 0
101943 일반 맨날 나보고 사람들이 타노스라는데 억울함 4 히아기 2019-01-23 0
101941 일반 허리 트래커 고정은 어떻게 하는 것... 6 ㅇㅁ 2019-01-23 0
101940 일반 인외교류 하기 전에 떼껄룩 뚜따하고싶은데 3 ㅇㅇ 223.33 2019-01-23 0
101939 일반 파이맥스 컨트롤러 추천 좀 해주실 분~ 6 벙그레이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