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민마우스가 뿌린 모델
글쓴이
0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07
  • 2019-01-13 17:13:44
  • 112.140
							

뭐가 문제임? 판것도아니고 재료도 vrc에서 써도댄다고 허락받았다던데


ㅇㅇ 버스 이미 지나갔어요 - dc App 175.223 2019.01.13 17:15:03
ㅇㅇ 뺑끼치는거임 허락받은적 없음 114.205 2019.01.13 17:17:03
ㄴㄴ 알고말하자 175.212 2019.01.13 17:17:38
ㅇㅇ 수준 - dc App 175.223 2019.01.13 17:19:57
ㅇㅇ 니네나 알고 말하자 근거없이 허락받았다고 하지 말고 114.205 2019.01.13 17:20:14
ㅇㅇ 일단 싸지르지말고 직접 파츠 찾아봐라 있으니깐 - dc App 175.223 2019.01.13 17:21:38
ㅇㅇ 아니 본인이 허락을 받았다매 모델 배포처에 써도 된다는 말 1도 안써있고 배포했던놈도 허락 받았다는 말 한 적 없는데 무슨 근거로 허락받았다고 하는거임? 114.205 2019.01.13 17:24:26
ㅇㅇ 이런 말 하면 입 싹 닫지말고 대답좀 해 씹새끼들아 114.205 2019.01.13 17:27:40
ㅇㅇ 이런 말 하면 입 싹 닫지말고 대답좀 해 씹새끼들아 114.205 2019.01.13 17:27:53
ㅇㅇ 모델은 원래됬고 파츠는 개조 배포 된다고 적혀있다고 ㅂㅅ아 - dc App 175.223 2019.01.13 17:29:21
ㄴㄴ https://www.deviantart.com/unluckycandyfox 찾아보셈 병신아 어디에 vrchat에 쓰지말라는게있음?? 175.212 2019.01.13 17:30:01
ㅇㅇ 디씨가 상해서 알람이 안울리는부분 - dc App 175.223 2019.01.13 17:30:19
ㅇㅇ 아이고 종자야.. MMD에 쓰라고 써있는거지 VRC에 쓰라고 써있는거냐 병신아;; 114.205 2019.01.13 17:30:35
ㄴㄴ 아니 ㅣ시발 영어로 vrchat에서 써도되냐고 민마우스본인이 저렇게 댓글달아놓은거안보이냐 이새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도 병신이라 안보이는건가 175.212 2019.01.13 17:31:09
ㅇㅇ 그리고 모델 올린 게시글 제목 자체도 MMD라고 명시 되있네 병1신아 빡대가린가 114.205 2019.01.13 17:31:46
ㅇㅇ 개인 sns보고오세요 거기임 - dc App 110.70 2019.01.13 17:32:06
ㄴㄴ 아니 뭔개소리하는거야 제작자가 된대잖아 병신아 된대잖아!!!!!! 뭐가문젠대 십새야......... 175.212 2019.01.13 17:32:44
ㅇㅇ 아 ㅈㅅ옷은 내가 착각했네 나 개빡대가리 병신임 그럼 머리도 해명좀 114.205 2019.01.13 17:32:49
ㅇㅇ 개 빡대가린가 사이트줘도 못알아듣냐 - dc App 110.70 2019.01.13 17:33:08
ㅇㅇ 근데 문제가 있네 이새끼 만들어서 배포하고 난 뒤에 저기다 문의남김;; 114.205 2019.01.13 17:33:30
ㅇㅇ 직접 쳐 찾읍시다 선생님 - dc App 110.70 2019.01.13 17:33:47
ㄴㄴ 문제있는거 알았으니까 내리고 물어봣겟지; 175.212 2019.01.13 17:34:33
ㅇㅇ 그럼 저질러놓고 부랴부랴 물어본게 더 잘못이네 병신아 114.205 2019.01.13 17:35:51
ㄴㄴ 잘못인거 아니까 잠수탓겟지 병신아 175.212 2019.01.13 17:36:39
ㅇㅇ 아 ㅇㅋ 납득 ㄳ 새해 복 많이 받아라 114.205 2019.01.13 17:38:00
ㄴㄴ ㅇㅋ너도많이받아라 175.212 2019.01.13 17:3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241 일반 댄스러시방 너무 무거운거 같음 9 여우 2019-01-16 2
98240 일반 적어도 브얄챗이 트래커판매량 절반은차지하고있지않을까? 7 하루사메 2019-01-16 0
98239 일반 겁나게 머리아프네 어떻할까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8 일반 핑크 난이도 뚫림 ㅇㅇ 14.39 2019-01-16 0
98236 일반 주딱에서 보딱 다는데 얼마나 걸리심? 9 Sult 2019-01-16 0
98235 일반 머야???? 7 츄르 2019-01-16 0
98234 일반 나도 DC에대해 잘 모르는 친구가 여기 보러 왔었는데 4 GEORGIA 2019-01-16 0
98233 일반 디시가 뭔지도 모르는 친구가 13 도도새도도 2019-01-16 0
98232 일반 MR 컨트롤러 한쪽당 AA두개들어가는거엿네 4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1 일반 VRChat은 DLC 게임이야 8 GEORGIA 2019-01-16 3
98230 일반 에네루프 프로사야되? 별상관없어? 3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29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이케맨이 죽습니다 그대신 30 GEORGIA 2019-01-16 37
98226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오타쿠들이 죽습니다. 7 ㅇㅇ 121.179 2019-01-16 2
98224 일반 아 게임 질린다 ㅋ 5 175.223 2019-01-16 0
98223 일반 오늘태보 18시 5 아스테리 2019-01-16 0
98222 일반 근데 솔직히 데스건 가지고는싶음 5 ㅇㅇ 218.236 2019-01-16 0
98221 일반 이케맨들 대놓고 괴롭힐때 어캐해야하냐 5 GEORGIA 2019-01-16 0
98219 질문 월드에서 시야는 어떻게 조정해? 1 00 118.176 2019-01-16 0
98218 일반 요즘 너무 좆같은게 8 ㅇㅇ 218.236 2019-01-16 1
98217 일반 브알챗 말고 딴 브알겜 자체를 잘 안하게 되더라 5 늑대소녀 2019-01-16 0
98216 일반 조퇴하고싶다 3 2019-01-16 0
98215 일반 오 집에있던 충전기 찾았음 ㅋㅋ 2 유입좆초딩 2019-01-16 0
98213 일반 라무네도 삿겠다 오늘 새벽 그 월드로 가야겠다 12 아라이상 2019-01-16 1
98212 일반 친구가 움짤만들어 준거시와요 1 레몬무 2019-01-16 1
98211 일반 트래커의 존재의의는 브알챗밖에 없는거냐 6 ㅇㅇ 223.62 2019-01-16 0
98210 일반 난 항상 우콘과 함께 한다. 2 우콘쨩 2019-01-16 0
98209 일반 외롭다 5 ㅇㅇ 14.39 2019-01-16 0
98208 일반 이겜 개발 자체는 6년전부터 한모양인데 1 긴긴 2019-01-16 1
98207 일반 에네루프 그거 몇개 필요함요? 2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06 일반 H에 관한 그리스적 고찰 16 DavidJ 2019-01-16 18
98205 일반 mr쓰려면 뭐 에네루픈가 충전지 필수임? 5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04 일반 눈에 하트 쉐이프키 넣는다고 시야를 가릴 수가 없지.... 8 우콘쨩 2019-01-16 0
98203 일반 브얄챗 히토미 번호뿌림 15 ㅇㅇ 219.252 2019-01-16 14
98201 일반 반짝이는 아바타 쓰면 자기도 힘듦 3 DavidJ 2019-01-16 0
98200 일반 그럼 그거네 vr쳇은 vr 보급을 위한 미끼같은거내 3 그건위선이야 2019-01-16 1
98198 일반 눈동자 강조되는 발광말고 진짜 조명 나오게 하는법 없냐 4 DDos 2019-01-16 0
98197 일반 이맵 가볼려하는데 혹시 이름 아는사람 있음? 5 -마요네즈- 2019-01-16 0
98196 일반 vr쳇 운영진은 돈 어캐범? 9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194 일반 등급기준 관련한 카더라 16 늑대소녀 2019-01-16 1
98193 일반 SoundBoxing VS BoxVR 1 이숟⚡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