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흰아이디 차렷친구들이 너무 좋아요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2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04
  • 2019-01-13 17:07:45
  • 211.106



(사진은 귀여운 개구리랑 찍엇어요,^ ^)




전 MR쓰고 손 파닥거리면서 평균 아가리 시간 분당 8초 (우리가 알고있는 게임용어와 같은 APM 즉 아가리퍼미닛이라고 하면 된다)정도 찍는 사람인데요

(좀 늘려서 설명하면 10분동안 1분 20초정도의 말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뜻 ㅎ 즉 저도 말이 많은 편이 아니에요)


입 열고 인사하거나 안녕하세요 하는게 민망해서 손 열심히 흔들고 웃어주는 일을 많이 합니다.

초록 이상부터는 장비 있는사람들이 꽤 있어서 저쪽에서도 손 흔들어주면 신나서 가가지고 같이 손흔들고 열심히 관광버스 춤 (그 양팔을 좌후로 흔드는거 아시죠? ㅎ)추듯이 볼따구 문질문질 해주고 머리 쓰다듬어주고 (저보다 키 크면 빈정상해서 안함)


장비 없는사람이라 마우스 위아래로 흔들어서 고개 까딱거리면서 같이 인사 받아주면 가가지고 또 열심히 문질문질 해주고,,^^,,,


물론 제가 평소에 어떻게 하는지는 관심이 없으실 것 잘 압니다. 평소에 남이 숟가락을 왼손으로 잡는지 오른손으로잡는지 알빠 아니지 않나요?



그래서 다시 흰색아이디로 돌아가면 보통 묵언차렷같은 경우는 저도 열심히 만져주다가 흑흑 이 험한한세상 잘 헤쳐나가거라.. 넌할수있어..

(사실 나도 못함 ㅎ 너무 과분한 요구를 하는게 아닐까 싶어 마음이 아련해짐. 보통 자식이 자신보다는 잘 살길 바라지만 본인도 자식도 어쩔 수 없는 부모님의 마음이 여기서 이해가 되더군요..)

아무튼 그런 마음속의 응원을 하며 떠나보내기 마련입니다.


말을 하시는 흰색 차렷분들은 막 만질만질 해주면 좋아도 해주고, 캐릭터 귀엽다고도 해주고.. 궁금한것도 많이 물어보는데 궁금한걸 물어볼때가 가장 기쁩니다. 나도무언가할수있다니;; 세 상 에;;


거의 한 80%정도의 분들께는 보통 가까이 가면 아바타가 안보이는 퍼스널스페이스 관련이나 하이드아바타/블락처럼 민폐 안보기 같은걸 주로 가르쳐드립니다. 그럼 또 고맙다고 하는데.. 이게 횡단보도에서 어르신들 무거운 짐 들어드렸을 때만큼 뿌듯합니다.

(다들 어르신들 길안내나 무거운 짐 한번씩은 도와드렸죠? 이 감각을 모르신다면 내일이라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손길을 내밀어보도록 하세요, 세상에는 생각보다 여러분이 도와줄 수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암튼 결과적으로는 이렇게 몇번 만질만질 하거나 도와드리거나 하다보면 보통 흰아이디셔서 아시는 분들도 없고.. 저도 어디 불려가거나 조인탈만한 친구도 없고.. (근데 대체 제가 어떻게 초록색인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억울합니다. 플탐도 70시간, 친구도 언더30인데 여러분도 이때쯤 초록이 되셨나요??)

결국 그날 하루는 저를 열심히 쫓아다녀 주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럼 나름 신사 말고 다른데도 데려가드리는 제 한계 내의 성의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저도 결국 같은 초록이나 주황분들이 가끔 알려주는 월드지만 제가 알려주는건 또 다르잖아요,,^^,,






원래 두서없이 글을 쓰는 편인데 그냥 결론은 흰아이디 분들이 앞으로도 즐겁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저야 친구 없어도 거울앞에서 제 아바타 조물조물 하면서 만족 느끼다가 끄고 하는데, 장비가 있는것도 아니고 시작부터 확실하게 타고 갈 라인이 있는 사람도 아니면 어버버 하다가 그만두기 너무 좋은것같아요,,


전 아직도 자주 보는 사람들이나 만나러 선뜻 가는 사람도 없이 이렇게 돌아다니면서 두리번거리다가 귀여운 아바타만 만지작거리다가 끄는데, 가끔 이러려고 하는 게임인가?? 하고,, 흑흑..나도친구있어야하는데.. (이럴땐 카톡을 켜면 됩니다 다들 단체톡방 한두개씩 있으시잖아요 ^^)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뉴비들이 행복할수있는 세상이 되도록 다같이 즐거운 브이알챗 합시다,,^^,,,


liar 관음하세요 저도 친구 외국인친구뿐인데 - dc App 2019.01.13 17:09:48
딜런 ,,, 쓰니깐 최소 30대 이상 갗애요 - . 2019.01.13 17:09:48
yooo 뉴비 귀엽지. 나도 지나가는사람들 인사정돈 해주고 모르는거 있으면 알려주고 함 118.223 2019.01.13 17:10: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91 일반 뭐야 MR말고 다른건 오래써도 눈 안건조해지냐??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5 0
97790 VRC일기 관음컨텐츠도 재밌는데 4 liar 2019-01-15 0
97789 일반 그러니까 내가 대충 월드 탐방 구상하는건 이거임 8 GEORGIA 2019-01-15 0
97788 일반 키 작은 아바타하면 장점 6 DavidJ 2019-01-15 0
97787 일반 폰 마작해봤는데 브알챗 마작이랑 너무 다르잖아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85 일반 움짤한번 만들어봄 니들이 좋아하는걸로 8 인생이쓰다 2019-01-15 0
97784 일반 그래 결정났다! 월드 탐방 교류회로 하자! 13 GEORGIA 2019-01-15 3
97783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as문의 했더니 기간 지났네 6 2019-01-15 0
97782 일반 캐릭터 위로 조금 올리는법 있어여? 5 Mimyo 2019-01-15 0
97781 일반 월드탐방 교류회 괜찮을거 같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80 일반 본 최적화 방법 있음? 1 아메히 2019-01-15 0
97779 일반 뉴비교류회 열리면 4 magicatz 2019-01-15 0
97778 일반 그리고 안그래도 뉴비 말고도 다른 교류회 기획중이고 있었음 5 GEORGIA 2019-01-15 0
97777 일반 VRchat 임시 밴 못 푸는건가? 2 ㅇㅇ 125.188 2019-01-15 0
97776 일반 아저씨들 보통 디스크립터에 나오는 회색공 어따놓음?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5 0
97775 일반 브알챗 20시간하고 느낀거 2 ㅇㅇ 183.96 2019-01-15 0
97774 일반 개인적으로 꼭 해보고싶은 교류회가있음 2 ㅇㅇ 2019-01-15 0
97773 일반 그리고 일단 나도 뉴비임 6 GEORGIA 2019-01-15 0
97772 일반 념글 가고 싶어서 저댄한거 녹화 했는데 5 DavidJ 2019-01-15 0
97771 일반 아 나도 고인물이랑 놀거라고오오아아아아와아아 1 ㅇㅇ 175.223 2019-01-15 0
97769 일반 뉴들박 딜레마가 4 DavidJ 2019-01-15 0
97768 일반 유니티 아바타디스크립터 쓰면 투명화 되는 거 어케 해요?ㅠㅠ 2 fdf 211.222 2019-01-15 1
97767 일반 까놓고 밖을 나가야 다른사람을 보는데 7 magicatz 2019-01-15 1
97766 일반 갠히 뉴비교류회라니깐 뭐라하는거같네 ㅇㅇ 175.223 2019-01-15 0
97765 일반 벽뚫고 소리나오는거 막으려면 physSound 에셋 써야하나 레콘 2019-01-15 0
97764 일반 난 그냥 묵언하면 귀엽다는 소리 안듣는데 6 DavidJ 2019-01-15 0
97763 일반 너무 뉴비에만 목메는것 보단 4 으ㅡ음 2019-01-15 1
97762 일반 까놓고 말해서 고인물들 때문에 뉴비 교류회 여는거임 7 GEORGIA 2019-01-15 1
97761 일반 대각선은 무리일거같은데 1 liar 2019-01-15 0
97760 일반 뉴비 교류회든 뭐든 다 필요없고 3 Bepsi Train 125.176 2019-01-15 0
97759 일반 교류회가 일본 문화임? 3 긴긴 2019-01-15 0
97758 일반 저번 뉴비교류회인지 그거 3 magicatz 2019-01-15 0
97757 일반 내 램쨩 너무 이뿌다 4 읭읭이 2019-01-15 0
97756 일반 뉴비교류회라는게 필요할까? 6 ㅇㅇ 2019-01-15 0
97755 일반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래커 쓰는거 어때 7 2019-01-15 0
97754 일반 뉴비 교류회 그 그림그리는 방으로 열고싶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53 일반 세크스 1 읭읭이 2019-01-15 0
97752 일반 차렷충이면 3인칭챗도 괜찮음 엘에르엘 2019-01-15 0
97751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11 ㅇㅇ 119.193 2019-01-15 0
97750 일반 아 시발 몰라 토요일 뉴비 교류회 열자 시간은 언제가 좋냐? 19 GEORGIA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