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흰아이디 차렷친구들이 너무 좋아요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2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004
  • 2019-01-13 17:07:45
  • 211.106



(사진은 귀여운 개구리랑 찍엇어요,^ ^)




전 MR쓰고 손 파닥거리면서 평균 아가리 시간 분당 8초 (우리가 알고있는 게임용어와 같은 APM 즉 아가리퍼미닛이라고 하면 된다)정도 찍는 사람인데요

(좀 늘려서 설명하면 10분동안 1분 20초정도의 말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뜻 ㅎ 즉 저도 말이 많은 편이 아니에요)


입 열고 인사하거나 안녕하세요 하는게 민망해서 손 열심히 흔들고 웃어주는 일을 많이 합니다.

초록 이상부터는 장비 있는사람들이 꽤 있어서 저쪽에서도 손 흔들어주면 신나서 가가지고 같이 손흔들고 열심히 관광버스 춤 (그 양팔을 좌후로 흔드는거 아시죠? ㅎ)추듯이 볼따구 문질문질 해주고 머리 쓰다듬어주고 (저보다 키 크면 빈정상해서 안함)


장비 없는사람이라 마우스 위아래로 흔들어서 고개 까딱거리면서 같이 인사 받아주면 가가지고 또 열심히 문질문질 해주고,,^^,,,


물론 제가 평소에 어떻게 하는지는 관심이 없으실 것 잘 압니다. 평소에 남이 숟가락을 왼손으로 잡는지 오른손으로잡는지 알빠 아니지 않나요?



그래서 다시 흰색아이디로 돌아가면 보통 묵언차렷같은 경우는 저도 열심히 만져주다가 흑흑 이 험한한세상 잘 헤쳐나가거라.. 넌할수있어..

(사실 나도 못함 ㅎ 너무 과분한 요구를 하는게 아닐까 싶어 마음이 아련해짐. 보통 자식이 자신보다는 잘 살길 바라지만 본인도 자식도 어쩔 수 없는 부모님의 마음이 여기서 이해가 되더군요..)

아무튼 그런 마음속의 응원을 하며 떠나보내기 마련입니다.


말을 하시는 흰색 차렷분들은 막 만질만질 해주면 좋아도 해주고, 캐릭터 귀엽다고도 해주고.. 궁금한것도 많이 물어보는데 궁금한걸 물어볼때가 가장 기쁩니다. 나도무언가할수있다니;; 세 상 에;;


거의 한 80%정도의 분들께는 보통 가까이 가면 아바타가 안보이는 퍼스널스페이스 관련이나 하이드아바타/블락처럼 민폐 안보기 같은걸 주로 가르쳐드립니다. 그럼 또 고맙다고 하는데.. 이게 횡단보도에서 어르신들 무거운 짐 들어드렸을 때만큼 뿌듯합니다.

(다들 어르신들 길안내나 무거운 짐 한번씩은 도와드렸죠? 이 감각을 모르신다면 내일이라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손길을 내밀어보도록 하세요, 세상에는 생각보다 여러분이 도와줄 수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암튼 결과적으로는 이렇게 몇번 만질만질 하거나 도와드리거나 하다보면 보통 흰아이디셔서 아시는 분들도 없고.. 저도 어디 불려가거나 조인탈만한 친구도 없고.. (근데 대체 제가 어떻게 초록색인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억울합니다. 플탐도 70시간, 친구도 언더30인데 여러분도 이때쯤 초록이 되셨나요??)

결국 그날 하루는 저를 열심히 쫓아다녀 주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럼 나름 신사 말고 다른데도 데려가드리는 제 한계 내의 성의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저도 결국 같은 초록이나 주황분들이 가끔 알려주는 월드지만 제가 알려주는건 또 다르잖아요,,^^,,






원래 두서없이 글을 쓰는 편인데 그냥 결론은 흰아이디 분들이 앞으로도 즐겁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저야 친구 없어도 거울앞에서 제 아바타 조물조물 하면서 만족 느끼다가 끄고 하는데, 장비가 있는것도 아니고 시작부터 확실하게 타고 갈 라인이 있는 사람도 아니면 어버버 하다가 그만두기 너무 좋은것같아요,,


전 아직도 자주 보는 사람들이나 만나러 선뜻 가는 사람도 없이 이렇게 돌아다니면서 두리번거리다가 귀여운 아바타만 만지작거리다가 끄는데, 가끔 이러려고 하는 게임인가?? 하고,, 흑흑..나도친구있어야하는데.. (이럴땐 카톡을 켜면 됩니다 다들 단체톡방 한두개씩 있으시잖아요 ^^)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뉴비들이 행복할수있는 세상이 되도록 다같이 즐거운 브이알챗 합시다,,^^,,,


liar 관음하세요 저도 친구 외국인친구뿐인데 - dc App 2019.01.13 17:09:48
딜런 ,,, 쓰니깐 최소 30대 이상 갗애요 - . 2019.01.13 17:09:48
yooo 뉴비 귀엽지. 나도 지나가는사람들 인사정돈 해주고 모르는거 있으면 알려주고 함 118.223 2019.01.13 17:10: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5373 일반 흠.. 너희들은 과몰입해본 적 잇어? 17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6 0
115371 일반 내생각엔 이곳은 조금 애정이 부족한것같아 2 123 121.155 2019-02-16 4
115370 일반 가슴 큰 아바타가 싫어! 1 ㅇㅇ 210.100 2019-02-16 0
115369 일반 주말 출근 너무싫다.. 5 츄르 2019-02-16 0
115367 일반 집에가고싶다 1 초보고양이 2019-02-16 0
115366 일반 너무 허리아프다 2 neco 2019-02-16 0
115365 일반 글카오면 컴퓨터 그냥 가서 받아올까 5 JinSilly 2019-02-16 0
115364 일반 유니티로 할 수 있는거 대부분 해본것같다.. RMellon 2019-02-16 0
115363 일반 이제 인났ㄴ네 및ㄴ 5 _YS_ 2019-02-16 0
115362 일반 서기쨩 춤 다만들었다 3 엘에르엘 2019-02-16 0
115360 일반 거인 아바타가 가슴에 의자넣고 다니더라 엘에르엘 2019-02-16 0
115358 일반 역시 휴일 아침엔 글 리젠이 없네 S_D__T_D 2019-02-16 0
115357 일반 체조 몇시야? 3 엘에르엘 2019-02-15 0
115356 일반 MR 화면에 선 자꾸 보이는데 머임? 없애는법좀 2 ㅇㅇ 39.118 2019-02-15 0
115354 일반 애들아 1시간20분뒤 9시 30분에 체조하자 ㅇㅇ 210.100 2019-02-15 1
115352 일반 VR업체에서 정리해고 당하고 오늘이 백수 1일차야 3 엘에르엘 2019-02-15 0
115351 일반 오늘 태보 귀요미들 2 Lakenls 2019-02-15 0
115350 일반 집 들어가면 유니티켠다. 븕미 2019-02-15 0
115349 일반 에이펙스 하러간다 ㅅㄱ 3 211.246 2019-02-15 0
115348 일반 출근해야하는데 지금 일어났네 씨발 211.246 2019-02-15 0
115347 일반 보이스로이드 써먹기 너무 힘들다 5 RMellon 2019-02-15 0
115346 일반 인벤토리 질문 10 Seolmyu 2019-02-15 0
115345 일반 다들 잔다 :< 1 TrustedUser 2019-02-15 0
115344 질문 혹시 브얄챗하다가 갑자기 홈으로 지혼자 가버리는 렉 안나시나요..? 2 39.119 2019-02-15 0
115343 일반 130지르고도 VRchat을 못하는중 8 JinSilly 2019-02-15 1
115342 일반 VRChat Emote 최대길이 뭐로 결정나는건지 모르겠네 3 엘에르엘 2019-02-15 0
115341 일반 VRChat가 무료라고? 사실 너무 비싼겜 이다. 4 Su35 2019-02-15 2
115340 일반 살면서 참 많이 변했다 LoRicia 2019-02-15 0
115339 일반 스테레오믹스 특정 프로그램 소리만 녹음하게 못함? ㅇㅇ 125.180 2019-02-15 0
115338 일반 쉐이더 강좌는 없나요 ㅇㅇ 124.53 2019-02-15 0
115336 일반 오늘 질투났던일 6 할구 2019-02-15 0
115335 일반 이른 아침 질문글 죄송합니다! 6 엠알시렁 59.7 2019-02-15 0
115334 일반 압타 풀렸는데 지금쓰는게 젤 이쁜듯 5 ㅇㅇ 1.241 2019-02-15 0
115333 질문 ( 질문 ! ) 아바타 손에 의자를 넣고 있는데 1 늅늅 oAo 211.216 2019-02-15 0
115332 일반 폴리컬러웨이브 쉐이더 1 ㅇㅇ 112.154 2019-02-15 0
115331 일반 h방에 갔다 쫒겨남 1 ㅇㅇ 203.90 2019-02-15 0
115329 질문 오늘 트래커 와서 아바타 맞춰보는데 4 ㅇㅇ 211.55 2019-02-15 0
115328 일반 부스링크좀 1 ㅇㅇ 211.225 2019-02-15 0
115327 일반 mr도 빠밤폼 싑가능?? 1 TARA 2019-02-15 0
115326 일반 ㅈㄴ 고민하다 사버렸따아 4 Lucky 2019-0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