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냥 트위터하는애들 걸러야됨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933
  • 2019-01-13 15:45:44
  • 1.249
							




정신병은 기본으로 탑재고


특히 한국 트위터는 좁아서 좆목질하기 너무 최적화되어있음


트위터에서는 한다리 건너면 고조할아버지 접견가능할정도임


그만큼 팬들만있으면 탑재된 정신병이 제 활약을 하는게 트위터 구조여서


트위터하는 한국인은 무조건 걸러야됨 남자든 여자든 


ㅇㅇ 안궁금 125.180 2019.01.13 15:46:20
에루 ㄹㅇ 나도 나 자신을 거름 ㅋㅋ 2019.01.13 15:48:17
묵언충 2019.01.13 15:49:42
ㅇㅇ 으음..... 음? 1.249 2019.01.13 15:50:01
ㅇㅇ 존나 넓은데 걍 이 게임이 개 쫍은거임 - dc App 175.223 2019.01.13 15:51:44
ㅇㅇ 사실 한국 커뮤 다거르는게 현답아니냐 더러운놈들은 거기서 거기든데 222.104 2019.01.13 15:53: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281 일반 난 클린 관음러인가 4 TrustedUser 2019-01-22 0
101280 일반 사실 여기 여장갤이랑 다를바없음 6 ∩(>ヮ<)q 2019-01-22 0
101279 일반 샤로는 웃는게 귀여워 10 2019-01-22 0
101278 일반 청년막이 뭐임 1 ㅇㅇ 117.111 2019-01-22 1
101277 일반 여고생쟝 묵사발나는 거 봄 1 레먀 2019-01-22 0
101276 일반 난 아직 VRC에서 블락기능 한번도 써본적 없음. 7 검은연 2019-01-22 5
101275 일반 어두운 동굴에서... 1 ㅇㅇ 2019-01-22 1
101273 일반 킷슈 옷 바꾸고싶은대.. 아스테리 2019-01-22 0
101272 일반 블렌더 너무어렵다진짜 1 아스테리 2019-01-22 0
101271 일반 10시간 안 된 뉴비인데 몇 가지 질문 부탁드리오 5 ㅁㄴㅇㄹ 117.111 2019-01-22 0
101270 일반 섹스하고싶다 2 Squ4d 2019-01-22 0
101269 일반 이 갤 보다보면 생각보다 온라인 관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이 많음 6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68 질문 레노버 VS 에이서 뭐가 낫냐 4 ㅇㅇ 220.126 2019-01-22 0
101267 일반 사담 4 케모노갱 2019-01-22 0
101266 일반 킷슈 가슴 흔들리게 하고싶은데 11 아스테리 2019-01-22 0
101265 일반 온라인 친구관계라는건 참 야속함 4 ㅇㅇ 218.236 2019-01-22 1
101264 질문 트래커 2개로는 다리 못움직이나요? 1 ㅇㅇ 125.134 2019-01-22 0
101263 일반 다들 mr쓸때 5 ㅇㅇ 110.70 2019-01-22 0
101262 일반 우리마마 가슴짱커 14 ㅇㅇ 2019-01-22 0
101261 일반 초고가 암막 커튼 2 딜런 2019-01-22 0
101260 일반 푹신한 배게 그것은 5 하피핏 2019-01-22 0
101259 일반 쉬불쟝 놀다옴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58 일반 케모노갱이 어떤건지 알려줘라 2 ㅇㅇㅁ? 182.230 2019-01-22 0
101257 일반 데스건이 파티클 말고 또 뭐 이용하는거냐 2 ㅇㅇ 218.236 2019-01-22 0
101256 일반 씹 내로남불 갤러리라니까? 5 ㅇㅇ 119.194 2019-01-22 0
101255 일반 샤로 약간 영구 같음 3 아루라테 2019-01-22 0
101254 일반 좀 잇다 나 유니티강좌쓰러가면라이더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53 일반 파티클=데스건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꽤 있는듯 12 DDos 2019-01-22 0
101252 일반 샤로좋아 3 liar 2019-01-22 0
101251 일반 윾심심해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50 일반 괴롭히는것까진 이해하겠는데 3 ㅇㅇ 222.118 2019-01-22 0
101249 일반 밑에 닉언글 뭐야? 닉언죄붙이면 닉언해도 되는거야?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48 일반 케모노갱 욕하지마셈 10 ㅇㅇ 117.111 2019-01-22 0
101247 일반 이겜 무현아바타는 없냐? 5 ㅇㅇ 223.33 2019-01-22 0
101246 질문 닉언죄) 차렷충아닌사람님께 질문합니다 1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2
101245 일반 보플때문에 벌벌떨면서 밖에있는데ㅠㅠ 9 츄르 2019-01-22 0
101244 일반 브알챗에서 이해 안가는거 4 ㅇㅇ 223.62 2019-01-22 3
101243 일반 vrc갤의 역사 1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42 일반 얼마전까진 닉언에 좆목으로 잘탔는데 10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40 일반 개뜬금없이 보라색되네 4 DDos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