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마약중독자들이 마약에 빠져드는지 직접 체감해보니 알거같음
글쓴이
dd
추천
19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52
  • 2018-05-29 17:34:38
  • 183.103
							




사람이란게 현실에서는 일, 학업 , 취업 ,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를 엄청 받게되는데

이 스트레스를 어딘가에 풀어야함

근데 기존의 게임들은 게임하면서도 스트레스받는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 VR챗은 아님

VR세계에 있는한 일에 대한 스트레스를 전혀 받지않음

학업에 대한 걱정도 전혀 필요없음

취업에 대한 걱정도 전혀 필요없음

인간관계도 항상 타-노시한 친구들을 만나고 놀기때문에 전혀 문제없음


일에 치여사는 사람

학업이 잘 안되서 힘든사람

취업이 안되서 방구석에서 찌질하게 인터넷,게임만 하는사람

현실속의 인간관계에서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는사람

오랫동안 친구하나라도 카톡이 안오거나 학교에서 진정한 친구가 한명도 없는 찐따인사람


VR세계에서는 이 사람들에게 새로운 인생을 주고 새로운 친구들과 항상 재밌는 놀이를 제공해줌

그리고 현실속에서 전혀 맛보지 못했던 VR세계속의 행복함을 한번 느껴버리게 되면...

더이상 되돌릴수가 없음


사랑받는 자의 행복

맘껏 즐기는 자의 행복

관심을 주고 받는자의 행복


이걸 알아버린 이상 더이상 지옥같은 현실이 눈에 들어오지않게됨..

나만해도 지금 취업이 안되서 온갖 스트레스에 우울증과 당장 자살하고싶은 충동도 막 일어나는데....

이 행복한 세계를 단 1분 1초라도 벗어날려고 하니 몸에 금단증상이 옴

지옥같은 현실은 이미 내 인생이 아니고 VR세계가 내 인생이 되버린거임

조금이라도 금단증상이 오면 머리속엔 계속해서 VR세계로 뛰어들어가고싶은 생각만 하게됨


마약과 같음...

이 행복을 한번 느껴버리게되면... 힘든 현실을 잊을수있는거임

행복해질수있는거임....

난 행복이라는 마약에 빠져버린것임....

이젠 더이상 되돌아올수가없을것만 같음


이겜 시작한지 8일밖에안됬는데.....


하...이제 진짜 취업은...글렀나...

빨리 자고 다시 VR세계로 돌아가고싶다




ㄴㄴㅅ 2018.05.29 17:35:59
꼬마키` 3줄요약 ㅇㄷ 2018.05.29 17:36:21
G군 2018.05.29 17:38:48
Jatking 2018.05.29 17:40:44
ㄱㄴㅇ 빨리 vr하고 싶다는 마음에 일도 열심히하는 그런 동기로 만들어보세욘 220.125 2018.05.29 18:00:49
ㄱㄴㅇ 맨날하면 일상이 되서 무덤덤할지 몰라도 일,공뷰 하고 찜짬이들어오면 조금하더라도 더 재밌고 좋을듯 싶어요 220.125 2018.05.29 18:01:51
3ggr4 2018.05.29 18:10:05
MaPin 2018.05.29 18:14:32
춤만춰 스스로 조절할 수준을 넘어가버리면 독이 되는거 아니겟음 본인이 시간을 정해놓고 접속하는것부터 시작해봐요 전 하루일과 끝나고 저녁까지 든든히 먹고나서 싯고 잠잘시간사이 두시간에서 네시간까지 짧고 굵게 춤만추고 나옵니다만 생활에 활력이 되고 스트레스도 잡고 체력도 좋아지니 일상생활에 웃을일도 많아지더군요 2018.05.29 18:31:57
춤만춰 가상세계를 최종목적지가 아닌 수단으로 즐겨주세요 인생이란게 고달픔의 연속인 만큼 사소한 즐거움의 하나로만// 네잎클러버의 꽃말은 행운입니다 세잎클러버의 꽃말은 혹시 아시나요? 행복이래요 많은 사람들이 요행을바라고 운이 따라주길바라면서 정작 사소한행복은 지천에 널려잇는데도 외면하거나 무시할뿐,, 수많은 세잎클러버중 하나가vr쳇이라 생각해봐요 2018.05.29 18:44:01
블프 2018.05.29 22:29:17
DR_Pochi 혼자 살다 보니 폰겜 만지작 하는거보단 나은거 같고 친구들이랑 카톡 해도 매일 하던 이야기의 연장선인거 같아서 신선함이 떨어짐 ㅋㅋ.. 근데 여긴 매일 새롭자너.... 물논 연락와서 만나자 하면 만나러 가지만.. 2018.05.30 00:26:45
키라라카 2018.05.30 01:38:47
ㅇㅇ 과몰입 ㄴ 1.11 2018.05.30 10:05: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33 일반 트래커랑 스트랩? 서로 연결고정은 고무줄로만해도될까? 3 댕타 2018-06-22 0
21831 일반 키넥트 어디서 뭘사야하는거지?? 2 애플치즈 2018-06-22 0
21830 일반 님도라 MMD모델링 fbx로 어캐빼고 있음? 2 Luche 2018-06-22 0
21829 일반 오큘 구매시 아마존 키프트 50$ 아마존라이브챗하니까 그런거 업다네 2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28 일반 그럼 복셀로 커미션받는건 어때 2 피냐타 2018-06-22 0
21827 일반 지금 돌아가면서 오큘러스체험하는데 5 공배기 2018-06-22 0
21826 일반 걍 모델링 하는법을 과외시키는거 커미션은 안받니 8 전문구라꾼 2018-06-22 0
21825 일반 바이브 as들어가는 사유가 다들 머임 5 162cm 2018-06-22 0
21824 일반 그래도 커미션 하나 받아서 만드는게 진자 좋은거같음 7 카디아. 2018-06-22 2
21822 일반 VR챗에서 완전 자작 아바타를 보기 힘든이유 8 Luche 2018-06-22 3
21821 일반 요즘 데스건은 씨발 광역기도 쏘냐? 4 ㅇㅇ 175.223 2018-06-22 0
21820 일반 갸아악 구와아ㅏㄱ 바이브 as들감 1 신ldl 2018-06-22 0
21819 일반 우와 씹 지하철에 페미티셔츠입은사람있어 1 ㅇㅇ 223.62 2018-06-22 0
21818 일반 아이트레킹 없으면 많이 어색하려나? 3 카디아. 2018-06-22 0
21816 일반 트래커 배송 속도 ㅍㅌㅊ? 7 댕타 2018-06-22 0
21815 일반 누가 나 대신 마작 정리해줘 피냐타 2018-06-22 0
21813 일반 데스건 파티쿨시스템이 어떻게되어있길래 2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812 일반 유니티 질문! 2 NewTaKu 112.144 2018-06-22 1
2181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가격이 너무 무섭다야 4 울테 2018-06-22 0
21809 일반 모델링 이거 4차산업 해도 되겠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08 일반 제글 삭제당함? 아마존 75달러 말하면안대? 9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07 일반 핵쟁이가 총한대 맞는다고 안하는것도 아닐텐데 2 ㅇㅇ 223.38 2018-06-22 1
21806 일반 언더테일 피아노 악보 9 케이틸리스 2018-06-22 12
21805 일반 님들 잠깐 질문 2 dd 116.126 2018-06-22 0
21804 일반 복사할 가치가 없는 아바타 끼고 다니면 복사 안당할까 7 ㅇㅇ 110.70 2018-06-22 0
21803 일반 아는 사람 3d모델 디자인까지 150 받는다는애 보아라 12 MANKALO 2018-06-22 0
21802 일반 차렷충+데스건+갤까지하는거보면그섀끼아니노? 1 ㅇㅇ 110.70 2018-06-22 0
218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치요키 2018-06-22 0
21800 일반 모작중이었던것 1 Luche 2018-06-22 0
21799 일반 데스건은 오버라이드에다 넣는거임? 9 BLOCK_B 2018-06-22 0
21797 일반 붕탁나이트 보아라 7 음료 2018-06-22 7
21796 일반 키넥트를 사야하나... 2 애플치즈 2018-06-22 0
21795 일반 아바타 커미션 150만원 실화야?? 4 유라유라 2018-06-22 0
21794 일반 오큘오면 나도 풀트래ㅑ킹 해야지 ㅇㅇ 121.124 2018-06-22 0
21791 일반 vrc300시간 했는데 슬슬 접어야 할듯 12 ㅇㅇ 59.30 2018-06-22 0
21790 일반 뭐하려고 모델을 바닥부터 만드냐? 4 ㅇㅇ 125.185 2018-06-22 0
21788 일반 핵쟁이 사냥결과보고2 31 붕탁나이트 121.179 2018-06-22 13
21787 일반 프렌드 온리방에서 방주인 나가면 어케댐? 3 ㅇㅇ 183.103 2018-06-22 0
21786 일반 이거 커미션 받으면 얼마정도 나올까 6 르위 2018-06-22 0
21785 일반 이거 유니티 블랜더 교육용 게임 아님? 3 NAME_HORANG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