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마약중독자들이 마약에 빠져드는지 직접 체감해보니 알거같음
글쓴이
dd
추천
19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52
  • 2018-05-29 17:34:38
  • 183.103
							




사람이란게 현실에서는 일, 학업 , 취업 ,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를 엄청 받게되는데

이 스트레스를 어딘가에 풀어야함

근데 기존의 게임들은 게임하면서도 스트레스받는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 VR챗은 아님

VR세계에 있는한 일에 대한 스트레스를 전혀 받지않음

학업에 대한 걱정도 전혀 필요없음

취업에 대한 걱정도 전혀 필요없음

인간관계도 항상 타-노시한 친구들을 만나고 놀기때문에 전혀 문제없음


일에 치여사는 사람

학업이 잘 안되서 힘든사람

취업이 안되서 방구석에서 찌질하게 인터넷,게임만 하는사람

현실속의 인간관계에서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는사람

오랫동안 친구하나라도 카톡이 안오거나 학교에서 진정한 친구가 한명도 없는 찐따인사람


VR세계에서는 이 사람들에게 새로운 인생을 주고 새로운 친구들과 항상 재밌는 놀이를 제공해줌

그리고 현실속에서 전혀 맛보지 못했던 VR세계속의 행복함을 한번 느껴버리게 되면...

더이상 되돌릴수가 없음


사랑받는 자의 행복

맘껏 즐기는 자의 행복

관심을 주고 받는자의 행복


이걸 알아버린 이상 더이상 지옥같은 현실이 눈에 들어오지않게됨..

나만해도 지금 취업이 안되서 온갖 스트레스에 우울증과 당장 자살하고싶은 충동도 막 일어나는데....

이 행복한 세계를 단 1분 1초라도 벗어날려고 하니 몸에 금단증상이 옴

지옥같은 현실은 이미 내 인생이 아니고 VR세계가 내 인생이 되버린거임

조금이라도 금단증상이 오면 머리속엔 계속해서 VR세계로 뛰어들어가고싶은 생각만 하게됨


마약과 같음...

이 행복을 한번 느껴버리게되면... 힘든 현실을 잊을수있는거임

행복해질수있는거임....

난 행복이라는 마약에 빠져버린것임....

이젠 더이상 되돌아올수가없을것만 같음


이겜 시작한지 8일밖에안됬는데.....


하...이제 진짜 취업은...글렀나...

빨리 자고 다시 VR세계로 돌아가고싶다




ㄴㄴㅅ 2018.05.29 17:35:59
꼬마키` 3줄요약 ㅇㄷ 2018.05.29 17:36:21
G군 2018.05.29 17:38:48
Jatking 2018.05.29 17:40:44
ㄱㄴㅇ 빨리 vr하고 싶다는 마음에 일도 열심히하는 그런 동기로 만들어보세욘 220.125 2018.05.29 18:00:49
ㄱㄴㅇ 맨날하면 일상이 되서 무덤덤할지 몰라도 일,공뷰 하고 찜짬이들어오면 조금하더라도 더 재밌고 좋을듯 싶어요 220.125 2018.05.29 18:01:51
3ggr4 2018.05.29 18:10:05
MaPin 2018.05.29 18:14:32
춤만춰 스스로 조절할 수준을 넘어가버리면 독이 되는거 아니겟음 본인이 시간을 정해놓고 접속하는것부터 시작해봐요 전 하루일과 끝나고 저녁까지 든든히 먹고나서 싯고 잠잘시간사이 두시간에서 네시간까지 짧고 굵게 춤만추고 나옵니다만 생활에 활력이 되고 스트레스도 잡고 체력도 좋아지니 일상생활에 웃을일도 많아지더군요 2018.05.29 18:31:57
춤만춰 가상세계를 최종목적지가 아닌 수단으로 즐겨주세요 인생이란게 고달픔의 연속인 만큼 사소한 즐거움의 하나로만// 네잎클러버의 꽃말은 행운입니다 세잎클러버의 꽃말은 혹시 아시나요? 행복이래요 많은 사람들이 요행을바라고 운이 따라주길바라면서 정작 사소한행복은 지천에 널려잇는데도 외면하거나 무시할뿐,, 수많은 세잎클러버중 하나가vr쳇이라 생각해봐요 2018.05.29 18:44:01
블프 2018.05.29 22:29:17
DR_Pochi 혼자 살다 보니 폰겜 만지작 하는거보단 나은거 같고 친구들이랑 카톡 해도 매일 하던 이야기의 연장선인거 같아서 신선함이 떨어짐 ㅋㅋ.. 근데 여긴 매일 새롭자너.... 물논 연락와서 만나자 하면 만나러 가지만.. 2018.05.30 00:26:45
키라라카 2018.05.30 01:38:47
ㅇㅇ 과몰입 ㄴ 1.11 2018.05.30 10:05: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409 일반 SCP맵 끝이있어? 3 신ldl 2018-06-17 0
19408 일반 오늘 하루 평안 하신가요? 죄송하지만 브늅이 질문이 있사옵나이다. 12 Saenic 112.166 2018-06-17 0
19407 일반 이게임 데탑유저 키세팅은 어디에있음? 3 울테 2018-06-17 0
19406 일반 아바타 하나 만들어서 적용시켰는데 1 FranDia 2018-06-17 0
19405 일반 마우스로 그림그리기 가능하다매 8 BLOCK_B 2018-06-17 0
19402 일반 표정바꾸는것도 Emote 모션이었냐 4 그흐즈 2018-06-17 0
19401 일반 scp 계단 맵에서 사람들 놀래켜줄려고했는데 마요릭 2018-06-17 0
19400 일반 이 미코 진자이쁘더라 2 신ldl 2018-06-17 0
19399 일반 이 오류 어떻게 해결함? 3 드란시아 2018-06-17 0
19397 일반 실제크기로 가지고 싶은 아바타 5 아루라테 2018-06-17 0
19396 일반 이아바타들고 공포맵가니까 좋아하드라.. 커푸 2018-06-17 0
19393 일반 그러고 보니 어제 4 밭오리 2018-06-17 0
19392 일반 친구들과 VRchat 하는 만화 2화 16 mami 2018-06-17 27
19391 일반 유전원허브가 제대로 인식을 못하는건 뭐임? 21 하벤하이드 2018-06-17 0
19390 일반 장난 수위 어디까지댐 9 ㅇㅇ 119.192 2018-06-17 0
19388 일반 안경충은 오큘 못씀? 4 면요리좋아함 2018-06-17 0
19387 일반 접속해서 윤종신 좋니 부르는중 1 momo 125.184 2018-06-17 0
19386 일반 블루프린트 복붙하면 유니티 새로판거로도 기존거 업데이트 가능? 1 긴긴 2018-06-17 0
19385 일반 저댄방 원탑곡 2 신ldl 2018-06-17 0
19381 일반 불탔었네 면요리좋아함 2018-06-17 0
19380 일반 사카 곧 바뀌니까 미리 노래 나 3 momo 125.184 2018-06-17 0
19379 일반 오큘 센서면 2.0 리피터도 상관업지?? 7 ㅇㅇ 218.147 2018-06-17 0
19377 일반 아싸처럼 돌아다니는데... 3 ㅇㅇ 121.157 2018-06-17 0
19376 일반 풀트레킹 질문 10 NyaRu 2018-06-17 0
19375 일반 일본인들 보면 얌전한거 같으면서도 가끔 무서울때 있음 1 ㅇㅇ 211.33 2018-06-17 0
19373 일반 usb 유전원 연장선 추천좀 4 ㅇㅇ 218.147 2018-06-17 0
19372 일반 나도 브알 사고 싶다 tntnt 2018-06-17 0
19371 일반 일본인에 미친듯이 열광하는거 이해는함 5 momo 125.184 2018-06-17 1
19369 일반 다이나믹본 어려움.. 1 치요. 2018-06-17 0
19368 일반 커메....압축 오류난거 밖에 없음. 5 NAME_HORANG 2018-06-17 0
19367 일반 일본어 쓰고다니는 명예 일본인 특징 1 OXFORD 2018-06-17 1
19366 일반 커메아바타 만드는데 질문좀... 3 BEnE 2018-06-17 0
19365 일반 먼데 자고오니까 갤이 2 momo 125.184 2018-06-17 0
19364 일반 커미션 넣고 받으면 8 드란시아 2018-06-17 0
19363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에 모션중에 노래나오게 하는거 어떻게함? 11 1.177 2018-06-17 0
19361 일반 아바타 미리보기로는 잘나오는데 바꾸면 병신되네 15 플리트 2018-06-17 0
19358 일반 친구가 안놀아주는 이유는 딱하나야 1 ㅇㅇ 223.39 2018-06-17 0
19355 일반 더자기 vs 인생접속 6 ㅇㅇ 218.147 2018-06-17 0
19354 일반 저댄 노래 뚝뚝 끊긴다 1 치요. 2018-06-17 0
19353 일반 엉덩이 2 양곰 2018-06-17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