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마약중독자들이 마약에 빠져드는지 직접 체감해보니 알거같음
글쓴이
dd
추천
19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52
  • 2018-05-29 17:34:38
  • 183.103
							




사람이란게 현실에서는 일, 학업 , 취업 ,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를 엄청 받게되는데

이 스트레스를 어딘가에 풀어야함

근데 기존의 게임들은 게임하면서도 스트레스받는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 VR챗은 아님

VR세계에 있는한 일에 대한 스트레스를 전혀 받지않음

학업에 대한 걱정도 전혀 필요없음

취업에 대한 걱정도 전혀 필요없음

인간관계도 항상 타-노시한 친구들을 만나고 놀기때문에 전혀 문제없음


일에 치여사는 사람

학업이 잘 안되서 힘든사람

취업이 안되서 방구석에서 찌질하게 인터넷,게임만 하는사람

현실속의 인간관계에서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는사람

오랫동안 친구하나라도 카톡이 안오거나 학교에서 진정한 친구가 한명도 없는 찐따인사람


VR세계에서는 이 사람들에게 새로운 인생을 주고 새로운 친구들과 항상 재밌는 놀이를 제공해줌

그리고 현실속에서 전혀 맛보지 못했던 VR세계속의 행복함을 한번 느껴버리게 되면...

더이상 되돌릴수가 없음


사랑받는 자의 행복

맘껏 즐기는 자의 행복

관심을 주고 받는자의 행복


이걸 알아버린 이상 더이상 지옥같은 현실이 눈에 들어오지않게됨..

나만해도 지금 취업이 안되서 온갖 스트레스에 우울증과 당장 자살하고싶은 충동도 막 일어나는데....

이 행복한 세계를 단 1분 1초라도 벗어날려고 하니 몸에 금단증상이 옴

지옥같은 현실은 이미 내 인생이 아니고 VR세계가 내 인생이 되버린거임

조금이라도 금단증상이 오면 머리속엔 계속해서 VR세계로 뛰어들어가고싶은 생각만 하게됨


마약과 같음...

이 행복을 한번 느껴버리게되면... 힘든 현실을 잊을수있는거임

행복해질수있는거임....

난 행복이라는 마약에 빠져버린것임....

이젠 더이상 되돌아올수가없을것만 같음


이겜 시작한지 8일밖에안됬는데.....


하...이제 진짜 취업은...글렀나...

빨리 자고 다시 VR세계로 돌아가고싶다




ㄴㄴㅅ 2018.05.29 17:35:59
꼬마키` 3줄요약 ㅇㄷ 2018.05.29 17:36:21
G군 2018.05.29 17:38:48
Jatking 2018.05.29 17:40:44
ㄱㄴㅇ 빨리 vr하고 싶다는 마음에 일도 열심히하는 그런 동기로 만들어보세욘 220.125 2018.05.29 18:00:49
ㄱㄴㅇ 맨날하면 일상이 되서 무덤덤할지 몰라도 일,공뷰 하고 찜짬이들어오면 조금하더라도 더 재밌고 좋을듯 싶어요 220.125 2018.05.29 18:01:51
3ggr4 2018.05.29 18:10:05
MaPin 2018.05.29 18:14:32
춤만춰 스스로 조절할 수준을 넘어가버리면 독이 되는거 아니겟음 본인이 시간을 정해놓고 접속하는것부터 시작해봐요 전 하루일과 끝나고 저녁까지 든든히 먹고나서 싯고 잠잘시간사이 두시간에서 네시간까지 짧고 굵게 춤만추고 나옵니다만 생활에 활력이 되고 스트레스도 잡고 체력도 좋아지니 일상생활에 웃을일도 많아지더군요 2018.05.29 18:31:57
춤만춰 가상세계를 최종목적지가 아닌 수단으로 즐겨주세요 인생이란게 고달픔의 연속인 만큼 사소한 즐거움의 하나로만// 네잎클러버의 꽃말은 행운입니다 세잎클러버의 꽃말은 혹시 아시나요? 행복이래요 많은 사람들이 요행을바라고 운이 따라주길바라면서 정작 사소한행복은 지천에 널려잇는데도 외면하거나 무시할뿐,, 수많은 세잎클러버중 하나가vr쳇이라 생각해봐요 2018.05.29 18:44:01
블프 2018.05.29 22:29:17
DR_Pochi 혼자 살다 보니 폰겜 만지작 하는거보단 나은거 같고 친구들이랑 카톡 해도 매일 하던 이야기의 연장선인거 같아서 신선함이 떨어짐 ㅋㅋ.. 근데 여긴 매일 새롭자너.... 물논 연락와서 만나자 하면 만나러 가지만.. 2018.05.30 00:26:45
키라라카 2018.05.30 01:38:47
ㅇㅇ 과몰입 ㄴ 1.11 2018.05.30 10:05: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419 일반 자고일어낫는데 개운치않음 ㅇㅇㅇ 121.184 2018-06-02 0
11418 일반 여고생쟝 바이브 샀다고 하면 먼가 존나야하지않냐 5 ㅇㅇ 122.35 2018-06-02 0
11417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바이브 프로 샀는대 설치 못하고 발 동동 구르는 것이야요 3 ㅇㅇ 112.160 2018-06-02 0
11415 일반 근데 진짜 함? 14 NAME_HORANG 2018-06-02 0
11414 일반 아바타 등록할 때 커버이미지 넣는거 하니까 이렇게되는데 머임??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413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여기 처음오는것이야요 6 ㅇㅇ 112.160 2018-06-02 0
11412 일반 유니티 아바타 도움좀! 이거 어쩌면 좋음? 7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411 일반 디씨는이맛이지 3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410 일반 이제 갤질그만하고 인생즐기러가자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408 일반 마지막에 섹스할거면 왜 싸웠냐 이거야 5 ㅇㅇ 220.81 2018-06-02 0
11407 일반 빨리 불타라 3 Lydie 2018-06-02 0
11406 일반 아니병신들 2 ㅇㅇ 2018-06-02 0
11405 일반 쉐이프키에 눕는모션 넣고싶은데 1 ㅇㅇ 106.254 2018-06-02 0
11403 일반 여고생쟝이랑 Ce'x하실분 1 ㅇㅇ 218.147 2018-06-02 0
11402 일반 트래커 3개 왔는데 2 NyaRu 2018-06-02 0
11400 일반 다시한번 미안하다 생각해보면 내가 현실일에서 화난거 여기다 푼거같다 15 ㅇㅇ 210.97 2018-06-02 0
11399 일반 이갤 갤럼들 보면 개 착해 3 F유동닉 2018-06-02 0
11397 일반 통피쨩 념글봣어오 1 ㅇㅇ 175.203 2018-06-02 0
11396 일반 이거 하시는분들 다 개씹오타쿠 파오후인가요?? 16 ㅇㅇ 117.111 2018-06-02 1
11395 일반 여기가 투기장이냐 5 ㅇㅇ 122.35 2018-06-02 0
11394 일반 호우 싱가폴인하고 대화한썰 G군 2018-06-02 0
11393 일반 vr기기헤드셋 없이 오직 립모션만으로 손움직이는게 가능한가요?? 4 ㅇㅇㅇ 58.232 2018-06-02 0
11392 일반 싸움열림? 4 Block 2018-06-02 0
11391 일반 아니 섺스들아 5 ㅇㅇ 2018-06-02 0
11390 일반 싸우지마세오... 3 ㅇㅇ 175.203 2018-06-02 0
11389 일반 념글간거 글삭했다 말 통하면서 왤케 물어뜯기 바빳냐 10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1
11388 일반 이거 왜 이럼 하루쨔마 2018-06-02 0
11386 일반 일본친구 시모네타 나올때마다 으아! 하면서 지적하는데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385 일반 빨래널어야됨 조졋다8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84 일반 고속도로 나가세요 4 NAME_HORANG 2018-06-02 0
11383 일반 브알 아재 취미아니엿냐? 8 ㅇㅇ 219.248 2018-06-02 0
11382 일반 지금 뇌리를 스치는 생각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81 일반 모델링에 제작시간에 대해서 하나 물어보자 3 Rinef 2018-06-02 0
11380 일반 갤럼들 목소리들어보면 다들 거의 적어도 20대같더만 3 ㅇㅇ 122.35 2018-06-02 1
11379 일반 상남자특 3 글긔 2018-06-02 1
11378 일반 아 과제해야하는데 자꾸 갤질하네;; 4 피냐타 2018-06-02 1
11377 일반 자고 일어났더니 뭔일이야 3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376 일반 좆목충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DR_Pochi 2018-06-02 1
11375 일반 잘타네 37 MANKALO 2018-06-02 1
11374 일반 근데 형들 싸우지말고 이거 좀 봐 4 ㅇㅇ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