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며칠 전부터 립모션 살까 벼르고 있었는데
글쓴이
시란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40
  • 2018-05-29 16:52:50
							

그렇게 구린가 ㅠㅠㅠ


난 다 필요없고 쓰담쓰담만 해주고 싶은건뎀...


불편한거 진짜 다 감수할 수 있는데 쓰담쓰담 가능..?

ss 오큘을 사라 211.202 2018.05.29 16:54:03
MANKALO 내가 괜한 바람 넣은거같음. 진짜 쓰레기야 쓰지마 ㄴㄴ 2018.05.29 16:54:18
LiFe 센서 인식만 안구리면 엄청 괜찮을텐데 2018.05.29 16:54:40
시란 정말 쓰담쓰담용으로도 별로야...????? 2018.05.29 16:55:16
MANKALO 브알챗에서 쓰담쓰담하러 걸어갈수도 없어 2018.05.29 16:57:07
시란 어.........키보드도 못써..? 2018.05.29 16:58:25
NAME_HORANG ㅠㅜ 중고나라에 키넥트 피시용 있던데 15만원 그거 사세요. 2018.05.29 16:59:15
시란 ㄴ 방이 넘 좁아..3평이야.. 2018.05.29 17:02:29
NAME_HORANG 스마트폰 피시 연동하실줄 알면 될꺼예요 아마도. 2018.05.29 17:21:35
ㅇㅇ 원래 그런거 자기만족이야 사놓고 자기만 후회 안하면됨 파이맥스에 립모션 쓰는 사람도 봤는데 그렇게 부자연스럽진 않았음 118.222 2018.05.29 17:56: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75 일반 일본신사 보다가 한국궁 가면 저퀄에 실망이 좀 컸었지 1 LiFe 2018-05-31 0
10374 일반 엌ㅋㅋㅋ 조기퇴근 5 마요릭 2018-05-31 0
10373 일반 Vr챗 ㄹㅇ루 갓겜 오늘 메이드쟝하고 Jk쟝하고 메챠쿠챠 키스했다 1 ㅇㅇ 210.97 2018-05-31 0
10372 일반 아 시발 야근확정 10 ㅇㅇ 110.70 2018-05-31 0
10371 일반 누구말이 맞는지 모르겟어 4 ㅇㅇ 219.248 2018-05-31 0
10370 일반 오늘자 vr챗 대신 3 Sing)Hana 2018-05-31 0
10369 일반 유니티 도움!! 7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1 0
10367 일반 MMD 모델 유니티에서 Visemes가 일본어로 보여서 당황스러울 경우 ㅇㅇ 222.235 2018-05-31 3
10366 일반 mr motion reprojection 기능 써봤는데 3 ㅇㅇ 221.150 2018-05-31 0
10365 일반 요즘 내 취미 ㅍㅌㅊ??.jpg 6 뚱띠스 2018-05-31 2
10362 일반 뉴비인데 아바타 뭐씀? 4 포도초콜렛 2018-05-31 0
10361 일반 모션이나 표정 어케하는거임? 2 ㅇㅇ 219.248 2018-05-31 0
10360 일반 난 좀 조용하고 한적한데에 있는편인데... 2 유라유라 2018-05-31 0
10359 일반 VR 화면에 로딩창 안사라지는데 1 시란 2018-05-31 0
10358 일반 windows MR 비교표 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31 14
10357 일반 vr쳇의 장점 핵냥이 112.161 2018-05-31 0
10356 일반 갤럼에게 4만원에 산 립모션 후기 11 시란 2018-05-31 0
10355 일반 맵 탐방하면서 경치 즐기는 것도 좋은데 LiFe 2018-05-31 0
10354 일반 맵 제작중의 아바타설정법... 좀 .... 3 라스펠 222.233 2018-05-31 0
10353 일반 mr쓰는 놈 있음? 4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2 일반 경치 좋은맵좀 추천해줘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51 일반 유투브 보니까 한국인들 다 일본맵에 몰려있다며 7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0 일반 vr낄거아니면 진짜후진거아니면다돌아가 6 꿀뚤 2018-05-31 0
10349 일반 형들 좁은방이면 바이브 안좋아요? 3 ㅇㅇ 210.218 2018-05-31 0
10346 일반 한국맵은 업나. 왜 다들 일본맵 가서 놀지 3 ㅋㅋㅋ 223.62 2018-05-31 0
10343 일반 아바타 저장은 어디서함? 1 파랑새로빈 2018-05-31 0
10342 일반 모바일로 피시화면 연동하는거 별로임 NAME_HORANG 2018-05-31 0
10341 일반 한손으로 할수 있겠지...? 5 kuma__ 2018-05-31 0
10340 일반 배빌런 소환 7 MANKALO 2018-05-31 0
10339 일반 제일 보편적으로 쓰는 풀트래킹 지원 vr기기가 머임? 5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8 일반 사양 도와주십쇼 입문자 124.54 2018-05-31 0
10337 일반 시간많은사람은 압타 직접만드는게 나음 1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336 일반 난 대화 보다는 맵구경하는게 재미있던데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35 일반 노래방에서 흰하면나오는사람들 2 ㅇㅇ 121.179 2018-05-31 0
10334 일반 vr기기 제일 싼게 mr이야? 3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1 일반 일본어 공부할려고 시작했는데 빅펭귄맨 2018-05-31 0
10330 일반 노래방 하얀화면 해결 4 글긔 2018-05-31 0
10329 일반 ㄹㅇ 애들 아바타 문제있어서 물어보면 2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31 0
10328 일반 개쩌는 아바타봄 4 SikYU 2018-05-31 1
10327 일반 리제로 팩찾는 갤러야 5 아델리펭귄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