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5년정도 후면
글쓴이
9급충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3
  • 2018-05-07 13:52:34
							

vr기기 가격 많이 낮아질까?

- dc official App
김끄리 더비싸고 좋은기기가 나오니 당연히 지금있는 기기가격은떨어지지 모든 전자제품및 상품은 다 똑같음 2018.05.07 13:56:43
9급충 ㄴ ㄱㅅㄱㅅ - dc App 2018.05.07 14:01:05
잉파 상대적으로 보급형 기기는 나올 수 있겠지 - dc App 2018.05.07 14:01:05
ㅇㅅㅇ 그건 VR시장이 대박을 치느냐 마느냐의 문제 175.125 2018.05.07 14:20:09
ㅇㅇ 아니 단종되고 비싼거 새로나옴 121.146 2018.05.07 14:36:58
ㅇㅇ 보급형도 나오긴 하겠다 121.146 2018.05.07 14:37:07
ㅇㅇ 스마트폰 생각해봐 123.248 2018.05.07 15:09:01
9급충 ㄴ vr도 계속 발전하는 형태려나 - dc App 2018.05.07 15:09:50
현대컴보이 시절 생각해보면 콘솔 많이 발전 했지. 문제는 우리가 그걸 승선할수 있느냐 없느냐의 문제 아니겠음. 223.131 2018.05.07 16:02:23
즐길 소프트웨어가 너무 부족해서 모르겟음.드래곤퀘스트 파이널 판타지 슈퍼마리오 젤다의 전설같은 지금도 장수하는 명작들이 VR에서도 나와줘야되는데 일단 플레이타임 길거나 온라인 되는 알피지 게임 나오면 어느정도 몰리지않을까 생각 223.131 2018.05.07 16:0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90 일반 오늘 퍼블릭에서 노래 부르는 놈 만나면 나임 같이 부르자 3 닝기링 223.39 2018-05-16 3
3389 일반 바이브를 퀵으로 시켯는대오.. 11 HALT 2018-05-16 0
3388 일반 델바이저 미개봉 받으면 팔생각인데 살사람잇니 3 ㅇㅇ 39.7 2018-05-16 0
3387 일반 어딜 가든 "넌 노래를 참 잘 부르는데 꼭 너같이 부른다"라는 소리를 듣 1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86 일반 (장문)내가 최초떡밥 던진 앤데 썰 더 정확히 적어봄 2 ㅇㅇ 223.62 2018-05-16 0
3385 일반 근데 vr잇으면 한번쯤 이렇게 놀지않음?? 6 김끄리 2018-05-16 0
3383 일반 외국 애들은 발음 신경 안 쓰는데 왜 그럼 포동포도 2018-05-16 0
3382 일반 아니 어제 모델링 문의 보낸거 왤케 답장 안오냐 3 MANKALO 2018-05-16 0
3380 일반 외국어? 풀트래킹은 그런거 몰라 6 김끄리 2018-05-16 0
3379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돌아다니는 너클즈들 발로차거싶음 ㅇㅇ 210.220 2018-05-16 2
3378 일반 영어 발음 팁 ㅇㅇ 183.102 2018-05-16 0
3377 일반 갤러들 외국어 배운 계기가 뭐임? 8 ㅇㅅㅇ 117.111 2018-05-16 0
3376 일반 애들아 영어,일어,한국어 다 안써도 좋으니까... 2 DAX 211.38 2018-05-16 0
3375 일반 불타오르는 흥갤이네 3 십늒네 2018-05-16 0
3374 일반 정리충의 정리 1 KASAGI 2018-05-16 0
3371 일반 거짓말하지마라 외국인들 목소리 신경쓴다. 9 223.131 2018-05-16 0
3370 일반 그러고 보니 나 일본어 일본인이랑은 거의 안 씀 1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69 일반 불타고있을 때 특 1 MANKALO 2018-05-16 0
3368 일반 아바타 월드의 퍼블릭 아바타 1 1급 청정수 119.50 2018-05-16 0
3367 일반 발음이 좋건말건 뭔상관임 2 MANKALO 2018-05-16 0
3366 일반 난 일어 공부를 붕신같이해서 3 김끄리 2018-05-16 0
3365 일반 그래너네 외국어 잘해서좋겟다 5 ㅇㅇ 39.7 2018-05-16 0
3363 일반 한국일본이 특히 영어발음에 엄격한것같음 1 ㅇㅇ 39.7 2018-05-16 0
3362 일반 나두 일본어 못해서 그냥 노마이크충 하는거임 ㅇㅇ 39.7 2018-05-16 0
3361 일반 맞아 외국인들 발음 별로 신경 안 씀 8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58 일반 JLPT 1급이다! 일본어 말 잘 못한다! 12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56 일반 아니 외국어 부심부리고싶으면 일단 졸업장이나 공인 성적표 까자고 1 ㅇㅇ 183.102 2018-05-16 0
3355 일반 가끔보면 외국어 발음이나 어버버거리는걸로 태클거는데 4 와쨩 2018-05-16 0
3354 일반 저스트댄스 월드 다좋은데 2 마요릭 2018-05-16 0
3352 일반 밑에117 오큘로 빠큐안댄다는데 쟤 오큘잇는거맞음?? 16 김끄리 2018-05-16 0
3350 일반 프레임 높이는방법 암?? 1 ㅇㅇ 39.7 2018-05-16 0
3349 일반 오늘이랑 내일 베충이들 정공수용소에서 VR 공격온다며? 5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48 일반 바이브 프로 해외판은 사는거비추임? 1 ㅇㅇ 210.220 2018-05-16 0
3347 일반 나도 불타봄 오큘 vs 바이브 5 MANKALO 2018-05-16 0
3345 일반 누가 뭘사든 왜 신경을 쓰는지모르겟는걸 4 늒네챠 183.96 2018-05-16 0
3343 일반 씨퓨 i5 4590이면 바이브 최소사양 겨우 충족 아님? 3 이영희 2018-05-16 0
3342 일반 아니 왜 다들 바이브 살려는거징 16 아나 117.111 2018-05-16 0
3341 일반 외국어 발음이나 억양연습할때 머보고하는게 조음? 9 ㅇㅇ 59.15 2018-05-16 0
3340 일반 영어 좆같이 못하는 놈들은 좀 묵언컨셉하면 좋겠다 4 ㅇㅇ 223.62 2018-05-16 0
3339 일반 명예 일본인 보면 기절하니까 들어오면 안됨 39.7 2018-05-16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