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5년정도 후면
글쓴이
9급충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3
  • 2018-05-07 13:52:34
							

vr기기 가격 많이 낮아질까?

- dc official App
김끄리 더비싸고 좋은기기가 나오니 당연히 지금있는 기기가격은떨어지지 모든 전자제품및 상품은 다 똑같음 2018.05.07 13:56:43
9급충 ㄴ ㄱㅅㄱㅅ - dc App 2018.05.07 14:01:05
잉파 상대적으로 보급형 기기는 나올 수 있겠지 - dc App 2018.05.07 14:01:05
ㅇㅅㅇ 그건 VR시장이 대박을 치느냐 마느냐의 문제 175.125 2018.05.07 14:20:09
ㅇㅇ 아니 단종되고 비싼거 새로나옴 121.146 2018.05.07 14:36:58
ㅇㅇ 보급형도 나오긴 하겠다 121.146 2018.05.07 14:37:07
ㅇㅇ 스마트폰 생각해봐 123.248 2018.05.07 15:09:01
9급충 ㄴ vr도 계속 발전하는 형태려나 - dc App 2018.05.07 15:09:50
현대컴보이 시절 생각해보면 콘솔 많이 발전 했지. 문제는 우리가 그걸 승선할수 있느냐 없느냐의 문제 아니겠음. 223.131 2018.05.07 16:02:23
즐길 소프트웨어가 너무 부족해서 모르겟음.드래곤퀘스트 파이널 판타지 슈퍼마리오 젤다의 전설같은 지금도 장수하는 명작들이 VR에서도 나와줘야되는데 일단 플레이타임 길거나 온라인 되는 알피지 게임 나오면 어느정도 몰리지않을까 생각 223.131 2018.05.07 16:0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 일반 책상 존나떄려버리기 1 댕타 2018-05-21 0
5789 일반 해킹아바타 월드 어마무시하네 2 Laimian 2018-05-21 0
5788 일반 데이터 다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 5 시란 2018-05-21 0
5787 일반 컷텀 압타 쓰는 애들이 많음? 2 ㅇㅇ 125.185 2018-05-21 0
5786 일반 오늘도 미코는 귀요운 거시애오 HALT 2018-05-21 0
5785 일반 슨뱃님들 ㅇㅇ 61.102 2018-05-21 0
5783 일반 영어는0.1도모르겟는데 듣는게좋다 티피 2018-05-21 0
5780 일반 아침해가 떴습니다 공배기 2018-05-21 0
5779 일반 콜트 뭐시긴가 하는 맵 2 이즈밍 2018-05-21 0
5777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평소에 켜두냐 1 스키복 2018-05-21 0
5776 일반 아무도 모프쓰는거 모른다 1 참판 2018-05-21 0
5775 일반 머리카락 쉐이프키랑 다이나믹본 1 브얄린이 14.35 2018-05-21 0
5774 일반 슈라인에선 절대 못잔다 가나구리가와 2018-05-21 0
5773 일반 아 시발 외국인씨발놈들 트롤링 좆나좆같네 ㄴㅁ 221.158 2018-05-21 0
5772 일반 단란하게 자는거 도촬 4 이즈밍 2018-05-21 0
5771 일반 그러고보니 꺼라위키에서 스팀버전은 아바타 업로드 안된다던데 1 아조시 211.110 2018-05-21 0
5770 일반 광고글 30초만에 짤라버리긔 2 시란 2018-05-21 0
5768 일반 눈깔빔 1 ㅅㅋㅋ改 2018-05-21 0
5767 일반 오늘도잼썻다.. 꿀뚤 2018-05-21 0
5766 일반 개인커스텀아바타쓰시는분들 퍼블릭방가지마세요 8 ㄴㅁㄼㄹ 121.173 2018-05-21 3
5765 일반 이거는뭔소리에요..? 2 칸라 2018-05-21 0
5764 일반 새벽의 갤주 1 ㅅㅋㅋ改 2018-05-21 0
5763 일반 바이브 + 트래커 3개 사야 하는 거신가 2 아조시 211.110 2018-05-21 0
5762 일반 아 정액 맞고 튕김 ㅋㄱㅋㄱㅋ ㅇㅇ 2018-05-21 0
5761 일반 이거 한꺼번에 적용 못함? 면요리좋아함 2018-05-21 0
5760 일반 뭐했다고 4시인것인가 1 공배기 2018-05-21 0
5759 일반 재밌는 추리나 퍼즐맵 같은거 없을까? ㅇㅇ 182.209 2018-05-21 0
5758 일반 브알챗한지 일주일... 2 G군 2018-05-21 0
5757 일반 엌ㅋㅋㅋㅋㅋㅋ술래잡기중 2 공배기 2018-05-21 0
5756 일반 hp MR의 한국/미국/일본 가격차이 ㅇㅇ 182.222 2018-05-21 0
5755 일반 나도..빨간날은좀쉬고십다 2 늒네챠 175.223 2018-05-21 0
5754 일반 저스트댄스 라스푸틴은 너무힘든거시에여 1 키라라카 2018-05-21 0
5753 일반 유니티 늒네 도움! 4 ㅇㅇ 122.46 2018-05-21 0
5752 일반 MR에 키넥트쓰면 안되나 1 ㅇㅇ 182.222 2018-05-21 0
5751 일반 늒네인데 손동작가능한 MR 어떤거있어오? 5 늒네인데 125.180 2018-05-21 0
5749 일반 VR챗에 보다보면 1 참기름 2018-05-21 0
5748 일반 ㅗㅜ...졸린거시애요 1 G군 2018-05-21 0
5747 일반 vrchat 하느라 쓰고있는 돈.... 2 세이레크(Seirec) 2018-05-21 0
5746 일반 MR 사고 거의 10일만에 팔고 바이브사려고함 7 마요릭 2018-05-21 0
5745 일반 난 아직 브린이네.. 15일차 2 퓨전코인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