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에서 TRPG하면 ORPG보단 템포도 빠를거고, 재밌을거같네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355
  • 2019-01-12 13:16:14
							

옛고갤시절에 ORPG 한창 흥할때 몇판 해봤는데

이게 다 좋은데,, 채팅창 너머로 하다보니까 진행이 너무 느리더라고.
VR에서하면 훨씬 템포가 빨라져서 좋긴하겠다.

근데 VR에서 하면
이건 TRPG냐,, ORPG냐,,

늑대소녀 누가 OTRPG 드립치던거 기억난다 2019.01.12 13:16:43
냐르 VRPG 2019.01.12 13:17:28
xegns VR만 끼고 하는건 좀 힘들더라 옆에 roll20이랑 스프레드시트 켜놓고 자주 했음 2019.01.12 13:17:33
xegns 차렷충 모드로 2019.01.12 13:18:05
검은연 아 그러네.. 시트 작성이 문제구나 2019.01.12 13:18:11
xegns VR챗 사람들이랑 TRPG 처음 해보고 나중에 ORPG 해봤는데 목소리로 하는거라 시나리오 진행속도가 ORPG보단 확실히 빠르더라 2019.01.12 13:20:28
sapphier trpg 그거 말로하는게아니라 다일일이 적는거였음? 2019.01.12 13:21:40
냐르 개인 능력치나 상태같은거 적어두는 게 잇엉 2019.01.12 13:23:14
성동유치원일짱 템포좌 2019.01.12 13:33:03
xx 걍 마이크 끼고 하는 게 제일 편함 59.6 2019.01.12 14:31:31
블프 해보니까 불편함 ㅋㅋㅋ 걍 마이크가나음 아니면 tr이나 2019.01.12 14:41:31
ㅇㅇ 할거면 브얄챗보단 테이블탑 시뮬이 나음 거긴 인터넷 켜둘 태블릿도 있고 하거든 118.217 2019.01.12 14:45: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6824 일반 갤주 시오후키짤.jpg ㅇㅇ 2019-01-13 0
96823 일반 움짤 바로 보이는데? 사진은 왜이러냐 ㅇㅇ 1.177 2019-01-13 0
96822 일반 사진 진짜 안보이네 언제 고치냐 7 ㅇㅇ 1.177 2019-01-13 0
96821 일반 전갤주는 목소리들려주고했는데 7 ㅇㅇ 39.7 2019-01-13 0
96820 일반 허..참 파딱이 야동을 갤에 올리누 ㅋㅋㅋ 3 ㅇㅇ 183.96 2019-01-13 1
96819 일반 ㅅㅂ 여기서 개욕해도 게임상에선 친절하게놀수도있잖아 7 ㅇㅇ 39.7 2019-01-13 0
96818 VRC일기 사쿠라도 이제 때려쳐야겠네 4 liar 2019-01-13 0
96817 일반 전갤주랑 트짹맞팔한사람중 한명이에요 3 ㅇㅇ 110.70 2019-01-13 0
96816 일반 부스에서 풀트래킹 용으로 쓸만한 캐릭이 뭐있나요? 5 HARATATU 2019-01-13 0
96815 일반 벌써부터 걱정이네..;; 7 츄르 2019-01-13 0
96813 일반 나도 그룹들어가고싶읍니다 읭읭이 2019-01-13 0
96812 일반 그새끼 그그룹들 꺼져라 1 ㅇㅇ 1.249 2019-01-13 0
96811 일반 근데 현갤주도 지금좆목그룹인데 왜이건아무말없냐? 2 ㅇㅇ 39.7 2019-01-13 2
96810 일반 싸우지말고 야노해 야노 yooo 61.105 2019-01-13 0
96809 일반 전갤주 근황 2 ㅇㅇ 182.231 2019-01-13 0
96808 일반 마 완장도 사람이야 사람 ㄹㅇㄴ 223.33 2019-01-13 0
96807 일반 지금갤주는 사리고있는거냐그럼 ㅇㅇ 39.7 2019-01-13 0
96806 일반 지금 주딱이는 건전지가 아니지 8 읭읭이 2019-01-13 2
96804 일반 고여버리니까 1 ㅇㅇ 223.33 2019-01-13 0
96803 일반 전갤주도 좀 불쌍하지 않냐? 1 ㅇㅇ 2019-01-13 0
96802 일반 주황색 보라색 조건이 머야 6 기타빌런 2019-01-13 0
96801 일반 전갤주는 이 갤 운영하면서, 상처받고 떠난걸로하자 10 검은연 2019-01-13 1
96800 일반 오늘 일본어로 말하는 사람들을 만났는데 2 ㅇㄴ 211.210 2019-01-13 0
96799 일반 데스건날리고 다니다가 밴ㅋㅋㅋ ㅇㅇ 223.39 2019-01-13 0
96798 일반 재밋는글싸도 병신씹선비마냥 대응하니까 병신만남지 4 ㅇㅇ 39.7 2019-01-13 2
96796 질문 이거 개인 아바타 쓰는조건 보니깐 이거던데... 6 raze808 2019-01-13 0
96795 일반 디씨 부끄러워 좀 병신같은 밈 같애요 5 ㅇㅇ 211.184 2019-01-13 0
96794 일반 vr로 브알챗이 안켜져ㅠㅠㅠ ㅇㅇ 219.254 2019-01-13 0
96793 일반 검은..몸으로 되어있다 3 ㅇㅇ 61.83 2019-01-13 2
96791 일반 LOD그룹 설정 개같네 진짜 2 검은연 2019-01-13 0
96790 일반 방금 신사에서 디시부끄러 소리 들었다 ㅇㅇ 2019-01-13 0
96789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3 ㅇㅇ 211.184 2019-01-13 0
96788 질문 이런건 어떻게 해? 4 2019-01-13 0
96787 일반 이치고 이 정채불명의 본은 뭐야 3 카디아. 2019-01-13 0
96786 일반 외쿡 친구들도 간혹보면 liar 2019-01-13 0
96785 일반 hp mr 중고 20 6 서클 2019-01-13 0
96784 일반 이쯤에서 갤주둘 과거를 알아보자 6 ㅇㅇ 39.7 2019-01-13 3
96783 일반 일본친구들 포테치 거리는거 너무 귀엽다 1 ㅇㅇ 2019-01-13 0
96781 질문 그럼 바이브 풀트랑 오큘 + 놀로랑 차이점이 뭐임 6 ㅇㅇ 59.30 2019-01-13 0
96780 일반 요즘 갤 왜이래요 6 etap 223.39 2019-0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