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booth 반품 되나요??
글쓴이
HARATATU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295
  • 2019-01-12 11:09:39
							

Coo라는 3d모델을 삿는데, 팔꿈치 부분 구부리면 팔이 옷을 뚫고 나오네요..

ㅇㅇ 데이터를 어떻게 반품할지 글쓴이좌는 의견이 있는교 183.101 2019.01.12 11:10:39
HARATATU '본 모델의 사용으로 인해 생긴 어떠한 트러블, 손실에 대해서 제작자인 다란디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019.01.12 11:14:36
HARATATU 라고 적혀있는데 이건 안되는거 겠죠..? 2019.01.12 11:14:51
냐르 이건 제작자한테 버그 픽스 해달라고 해야하지 않을까... 환불보다는 수정모델을 받는 쪽으로 가야할 듯 2019.01.12 11:25:16
HARATATU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캐릭터는 이쁜데ㅜㅜ 2019.01.12 11:29:27
ㅇㅇ 글쓴이좌가 블렌더 조금만 익혀서 웨이트값 수정해 보는게 어떻겠노 183.101 2019.01.12 11:40:21
차렷충아닌사람 사고나서 파일을 다운 안했다면 환불가능, 다운했으면 불가능으로 알고잇음미다 2019.01.12 12:10:08
긴긴 본 모델의 사용으로 인해 생긴 문제가 아니라 모델 자체의 문제니까 가능하지 않나? 2019.01.12 12:11:35
긴긴 다운했어도 모델 자체에 문제 있으면 가능해야 되는거 아닌가 일단 부스나 제작자에 한번 문의라도 해보셈 2019.01.12 12:12: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6811 일반 근데 현갤주도 지금좆목그룹인데 왜이건아무말없냐? 2 ㅇㅇ 39.7 2019-01-13 2
96810 일반 싸우지말고 야노해 야노 yooo 61.105 2019-01-13 0
96809 일반 전갤주 근황 2 ㅇㅇ 182.231 2019-01-13 0
96808 일반 마 완장도 사람이야 사람 ㄹㅇㄴ 223.33 2019-01-13 0
96807 일반 지금갤주는 사리고있는거냐그럼 ㅇㅇ 39.7 2019-01-13 0
96806 일반 지금 주딱이는 건전지가 아니지 8 읭읭이 2019-01-13 2
96804 일반 고여버리니까 1 ㅇㅇ 223.33 2019-01-13 0
96803 일반 전갤주도 좀 불쌍하지 않냐? 1 ㅇㅇ 2019-01-13 0
96802 일반 주황색 보라색 조건이 머야 6 기타빌런 2019-01-13 0
96801 일반 전갤주는 이 갤 운영하면서, 상처받고 떠난걸로하자 10 검은연 2019-01-13 1
96800 일반 오늘 일본어로 말하는 사람들을 만났는데 2 ㅇㄴ 211.210 2019-01-13 0
96799 일반 데스건날리고 다니다가 밴ㅋㅋㅋ ㅇㅇ 223.39 2019-01-13 0
96798 일반 재밋는글싸도 병신씹선비마냥 대응하니까 병신만남지 4 ㅇㅇ 39.7 2019-01-13 2
96796 질문 이거 개인 아바타 쓰는조건 보니깐 이거던데... 6 raze808 2019-01-13 0
96795 일반 디씨 부끄러워 좀 병신같은 밈 같애요 5 ㅇㅇ 211.184 2019-01-13 0
96794 일반 vr로 브알챗이 안켜져ㅠㅠㅠ ㅇㅇ 219.254 2019-01-13 0
96793 일반 검은..몸으로 되어있다 3 ㅇㅇ 61.83 2019-01-13 2
96791 일반 LOD그룹 설정 개같네 진짜 2 검은연 2019-01-13 0
96790 일반 방금 신사에서 디시부끄러 소리 들었다 ㅇㅇ 2019-01-13 0
96789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3 ㅇㅇ 211.184 2019-01-13 0
96788 질문 이런건 어떻게 해? 4 2019-01-13 0
96787 일반 이치고 이 정채불명의 본은 뭐야 3 카디아. 2019-01-13 0
96786 일반 외쿡 친구들도 간혹보면 liar 2019-01-13 0
96785 일반 hp mr 중고 20 6 서클 2019-01-13 0
96784 일반 이쯤에서 갤주둘 과거를 알아보자 6 ㅇㅇ 39.7 2019-01-13 3
96783 일반 일본친구들 포테치 거리는거 너무 귀엽다 1 ㅇㅇ 2019-01-13 0
96781 질문 그럼 바이브 풀트랑 오큘 + 놀로랑 차이점이 뭐임 6 ㅇㅇ 59.30 2019-01-13 0
96780 일반 요즘 갤 왜이래요 6 etap 223.39 2019-01-13 0
96778 일반 댄스러시방 만드는 중 3 Limecat 27.35 2019-01-13 3
96776 일반 에이 조용하다 3 liar 2019-01-13 0
96773 일반 그래서 지금 글리젠 상태 2 냐르 2019-01-13 0
96772 일반 오랜만에 갤평화로우니까 그래도 좋은거같다 ㅇㅇ 39.7 2019-01-13 2
96771 일반 아싸가 되면 싸울일도 없는데 3 초보자아 2019-01-13 0
96770 일반 갤의 중심을 지키는건 1 ㅇㅇ 175.223 2019-01-13 0
96769 일반 오큘러스 + 놀로가 낫냐 MR + 놀로가 낫냐 5 ㅇㅇ 59.30 2019-01-13 0
96767 일반 유동임? 2 읭읭이 2019-01-13 0
96765 일반 전갤주가 현명했던거같다 3 ㅇㅇ 125.180 2019-01-13 0
96764 일반 ㄱㅅ 다운받았다 ㅇㅇ 2019-01-13 0
96762 일반 섹타령만하는 파딱병신인 이유 1 ㅇㅇ 39.7 2019-01-13 0
96761 일반 파딱 감사하다 짤리기전에 받았다 ㄹㅇㄴ 223.33 2019-0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