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긱 유저들 질문좀 받아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24
  • 2018-05-29 16:21:01
  • 118.222
							

나 MR 오디세이만 쓰는 흑우다


1060 3긱에 라이젠 1600이고 16긱램이다


1060 쓰는 갤러들 겜하다가 자주 멈추고 그런거 없냐?


나는 시발 뭐만하면 멈추고 뭐만하면 프레임드랍하고 브얄챗 멀쩡히 2시간 이상 해본적이 없다


중간에 무조건 한번 리부팅을 해야한다...


내가 이상한거면 단호하게 포맷할생각이다 대답 부탁한다...

NAME_HORANG 그 온도 체크하는 프로그램 돌려봐봐요 2018.05.29 16:22:09
MANKALO 6긱이라서 답변안함 2018.05.29 16:22:50
ㅇㅇ 온도가 문제냐? 컴퓨터가 멈추는게 아니라 VR챗이 멈춘다 브얄챗 끄면 아주 멀쩡하다. 118.222 2018.05.29 16:22:52
ㅇㅇ 컴알못이라 잘 모른다 온도체크 하는게 맞는거냐? 118.222 2018.05.29 16:23:16
마요릭 1060 3긱쓰고 내가 윈도우창나가지않는이상은 렉안걸림 - dc App 2018.05.29 16:24:02
ㅇㅇ 컴퓨터가 무거워서 그런가보다 ... 대답 고맙다 쉬는날에 포맷 돌려야겠다 118.222 2018.05.29 16:24:46
춤만춰 ㅑ5 6500, 오디세이mr, 1060 3긱 16램///슈퍼샘플링 40%정도로 낮추고 팅긴적이 없음//하루평균 2~4시간 댄스방에서 춤만추다 나옴(댄스방 무거운편인데도 잘 버팀) 2018.05.29 16:27: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15 일반 빅시스터 차렷충도 할 수 있으?? 2 LiFe 2018-06-02 0
11714 일반 오딧세이 동글 뭐사면댐? 1 라그네아 2018-06-02 0
11712 일반 야 빅시스터맵 여기 가본사람 있냐 11 ㅇㅇ 121.159 2018-06-02 0
11711 일반 금요일에 시켯는데 언제올꺼같냐 1 ㅇㅇ 223.39 2018-06-02 0
11710 일반 spine 의 길이가 짧다는거같은데 4 댕타 2018-06-02 0
11709 일반 혹시 해커돌그 오토코노코 아바타 어딧는지아시는분계신가요 4 ㅇㅇ 121.172 2018-06-02 0
11708 일반 미코 관련 저작권 15 skein 121.156 2018-06-02 27
11707 일반 늒비인데 질문점... 1 ㅇㅇ 121.139 2018-06-02 0
11706 일반 빨리 맵 제작 끝내서 퍼블릭 풀든가 해야지 3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05 일반 "스모킹 당했다" Origin 2018-06-02 0
11704 일반 아까 샤워하는데 1 ㅇㅇ 220.81 2018-06-02 0
11703 일반 뭐야 미코아바타 쓰면 안됨??????????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702 일반 인방충) 피냐타 2018-06-02 0
1170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완성했는데 왜 장애인이되있냐? 10 댕타 2018-06-02 0
11700 일반 제발 이 오류 고치는법 알려줘 17 쿄웨이 2018-06-02 0
11696 일반 혹시 MR 컨트롤러에 스크린샷키 맵핑할수잇을가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6-02 0
11695 일반 아바타 라운지 패스워드 아는사람있음? ㅇㅇ 219.248 2018-06-02 0
11694 일반 얘 뼈가 지금 끊어져있는거야? 4 댕타 2018-06-02 0
11693 일반 뉴비 질문점 4 ㅇㅇ 1.251 2018-06-02 0
11691 일반 동방역에 입장 가능한 사람수 줄이니까 렉 관련 클레임은 없어졌음 11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689 일반 조금만 잘라했는데 줜나잣네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688 일반 바이브 유저중에 안경 일부러 안끼고 하는사람 있음? 1 dd 223.62 2018-06-02 0
11687 일반 브알챗일찐들도있음? 3 G군 2018-06-02 0
11686 일반 한국인들 자꾸 일본어쓰는이유가 그거냐? 11 댕타 2018-06-02 0
11685 일반 폴리곤 1이라도 줄이면 원래 텍스쳐 맵핑 깨져서 투명해짐? 1 ㅇㅇ 203.229 2018-06-02 0
11684 일반 이게임은 영어회화보다 일본어회화를 먼저 배워야할듯 1 개즙 2018-06-02 0
11683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쓰면 안되는 이유있음? 4 댕타 2018-06-02 0
11682 일반 와쩔어 동방역 2 Block 2018-06-02 0
11680 일반 뼈? 관절 설정떔에 업로드 안되는거같아 댕타 2018-06-02 0
11678 일반 에케의 가라오케 화면 로딩이 안됨 1 비스무트 2018-06-02 0
11677 일반 오큘러스 연결시키면 김치라면 2018-06-02 0
11676 일반 vrchat 컨텐츠 추천좀;; 8 ㅇㅇ 219.248 2018-06-02 0
11675 일반 대체 어떻게 무슨 경로로 고간에 모기가 물리는거지? 4 LiFe 2018-06-02 0
11673 일반 다들 어디서 놀구있음? 2 돈테크만 2018-06-02 0
11672 일반 전국 미코자랑 5 ㅇㅇ 112.184 2018-06-02 0
11671 일반 40만원 이하고 쓸만한 기기 머있음?? 2 e루스 2018-06-02 0
11669 일반 부갤주 친추하면 갤월드 갈수있다던데 1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668 일반 나도 갤월드 가고 싶은데 1 에꼬 175.223 2018-06-02 0
11667 일반 막 코스튬 꾸미고 그런건 우째하는거시냥 1 김식닉 2018-06-02 0
11666 일반 왜 손에 붙은 다이나믹본콜라이더는 바로 작용안되지 2 우사밍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