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긱 유저들 질문좀 받아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24
  • 2018-05-29 16:21:01
  • 118.222
							

나 MR 오디세이만 쓰는 흑우다


1060 3긱에 라이젠 1600이고 16긱램이다


1060 쓰는 갤러들 겜하다가 자주 멈추고 그런거 없냐?


나는 시발 뭐만하면 멈추고 뭐만하면 프레임드랍하고 브얄챗 멀쩡히 2시간 이상 해본적이 없다


중간에 무조건 한번 리부팅을 해야한다...


내가 이상한거면 단호하게 포맷할생각이다 대답 부탁한다...

NAME_HORANG 그 온도 체크하는 프로그램 돌려봐봐요 2018.05.29 16:22:09
MANKALO 6긱이라서 답변안함 2018.05.29 16:22:50
ㅇㅇ 온도가 문제냐? 컴퓨터가 멈추는게 아니라 VR챗이 멈춘다 브얄챗 끄면 아주 멀쩡하다. 118.222 2018.05.29 16:22:52
ㅇㅇ 컴알못이라 잘 모른다 온도체크 하는게 맞는거냐? 118.222 2018.05.29 16:23:16
마요릭 1060 3긱쓰고 내가 윈도우창나가지않는이상은 렉안걸림 - dc App 2018.05.29 16:24:02
ㅇㅇ 컴퓨터가 무거워서 그런가보다 ... 대답 고맙다 쉬는날에 포맷 돌려야겠다 118.222 2018.05.29 16:24:46
춤만춰 ㅑ5 6500, 오디세이mr, 1060 3긱 16램///슈퍼샘플링 40%정도로 낮추고 팅긴적이 없음//하루평균 2~4시간 댄스방에서 춤만추다 나옴(댄스방 무거운편인데도 잘 버팀) 2018.05.29 16:27: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414 일반 어제 춤추다가 전등 케이스? 부숴버림 4 카디아. 2018-06-03 1
12413 일반 해커돌 3호 이거는 무슨 뼈임...? 5 Seolmyu 2018-06-03 0
12412 일반 아저씨들한테 캐릭터만들어달라하면 얼마요구할거야? 3 윤초 2018-06-03 0
12411 일반 사실 이게임유저의 절반이 미코가 아닐까 4 울테 2018-06-03 0
12410 일반 vr끼고 졸았더니 아침이네; 2 코우 2018-06-03 0
12409 일반 (스압) 커여운 미코짤 2 ㅇㅇ 2018-06-03 4
12408 일반 헤드마운트 쓰고 자는거 ㄹㅇ 십에바자너;;; HALT 2018-06-03 0
12407 일반 트래커 하나당 동글 하나씩 먹음??? 1 카디아. 2018-06-03 0
12406 일반 풀바디 아바타 따로 만드는법이 있는거임? 기무대띠 2018-06-03 0
12405 일반 폴리곤 줄인다고 뻘짓하지않고 그냥 올리니까 너무 편하다... 8 블렌더 182.226 2018-06-03 0
12404 일반 오늘 개재밌었다 닝기링 58.122 2018-06-03 0
12403 일반 남캐 이케멘 아바타월드 앙망합니다 1 ㅇㅇ 59.14 2018-06-03 0
12402 일반 저스트댄스 가끔 방도 안만들어지고 화면도 안나오던데 1 카디아. 2018-06-03 0
12401 일반 풀트래킹 유저인데 10 NyaRu 2018-06-03 0
12400 일반 이거 어캐드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1.172 2018-06-03 1
12398 일반 캐릭터 이름 좀 알려줘라 기무대띠 2018-06-03 0
12397 일반 아 뭐야 카메라 기능 막힘?? 4 King_is_Gombo 2018-06-03 1
12396 일반 이거짤리냐? 13 ㅇㅇ 182.231 2018-06-03 13
12394 일반 생각과는 다르게 모델링 되어버렸네요 9 초보 117.111 2018-06-03 0
12393 일반 해커돌 3호 개조 가능 ? 2 ㅇㅇ 49.175 2018-06-03 0
12392 일반 오큘러스 오늘 받는거 씹가능 ? 3 빅펭귄맨 2018-06-03 0
12391 일반 샹하이는 중국인이 아니애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6-03 0
12390 일반 이거 공식으로 올라온 맵 아니면 홈으로 지정 못해? 2 ㅇㅇ 119.200 2018-06-03 0
12389 일반 말하기 귀찮아서 펜으로 의사소통하는데 2 중성 2018-06-03 0
12387 일반 웨 vr만 쓰면 잠이 올깧ㅎㅎㅎㅎㅎ 6 Tomo 2018-06-03 0
12386 일반 얼른 커미션 신청하고싶다 2 dd 121.125 2018-06-03 0
12385 일반 차렷충은 슬퍼요 3 오잉 104.162 2018-06-03 1
12383 일반 블렌더로 옷바꾸는거 강좌보고 해보려는데 3 현대식타악기 2018-06-03 0
12382 일반 한국인이 많아봐야 3 우사밍 2018-06-03 0
12380 일반 투명아바타 있나요? 2 오잉 104.162 2018-06-03 0
12379 일반 난 12살임 9 MANKALO 2018-06-03 0
12378 일반 새벽4시에 vr세카이에서 수면중인 2명 3 5Sori 2018-06-03 0
12377 일반 아 mmd방 왤케 비매너많냐 1 우사밍 2018-06-03 0
12376 일반 풀트래킹 하는 게이들 질문한다 16 ㅇㅇ 203.90 2018-06-03 0
12375 일반 뉴비 vr 후기 2 ㅇㅇ 59.9 2018-06-03 0
12374 일반 디시 접한지 얼마 안됐는데요. 6 NAME_HORANG 2018-06-03 0
12372 일반 쉬익,,, 쉬익,,, 3 몬데 180.229 2018-06-03 0
12371 일반 두번째 모델링 끝난것이와요 4 초보 222.104 2018-06-03 1
12369 일반 저스트댄스 십덕버전도 만들어주셈 2 우사밍 2018-06-03 0
12368 일반 한국인 많이 빠짐? 3 중성 2018-06-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