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설정 질문좀요!
글쓴이
HARATATU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239
  • 2019-01-12 08:46:26
							
유튜브에 구텐탁님 영상보고 설정했어요
다리트래커를 발등에 자신의 어깨에 캐릭터 어깨를 맞추고 시선이 조금 높아서 기마자세로 맞췄더니 무릎은 접히고 어때랑 시선도 안 맞아지고..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나마 라무네는 딱 맞아서 사용중인데 다른 캐릭터도 써보고 싶어요 ㅜㅜ
강좌글이나 개념글 있다면 링크로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pypy 키를 5~15cm 혹은 그이상으로 높여서 발목 높이에 발목~발등 위에 위치하게 해서 맞추고, 손으로 눈을 가렸을때 가려질 만큼 내리면 됨 2019.01.12 08:49:47
pypy 아바타 비율이 이상하거나 키를 너무 높이거나 하면 아바타가 바닥에서 붕 뜨게될거임.. 알아서 노가다로 찾아보시면 될듯 2019.01.12 08:50:27
HARATATU 그래도 안되면 캐릭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2019.01.12 11:08:16
HARATATU 다리는 펴지는대신 허리가 굽고 팔이 상체 따라가면서 꽈배기 되네요 ㅜㅜ.. 2019.01.12 11:08:32
HARATATU 안쓰는게 맞을듯.. 2019.01.12 11:08: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06 일반 이케맨보단 그걸 갈구하는 여성유저가 많아짐 10 liar 2019-01-15 0
97704 일반 아까 신사에서 이케맨 컨셉충들 만남 1 ㅇㅇ 222.104 2019-01-15 0
97703 일반 념글 날아가기 힘들다. 좀 날아가 Huntere 2019-01-15 1
97702 일반 주황인데도 친구 많이 없단말이야 2 ㅇㅇ 211.36 2019-01-15 0
97701 일반 이원복 교수 당신은 옳았어... 1 ㅇㅇ 110.70 2019-01-15 0
97699 일반 일하면서 디씨보면 시간잘가서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5 0
97698 일반 이케맨 개좋아 어디서 나온거임? 1 AQ 39.7 2019-01-15 0
97697 일반 우짠다냐 10 magicatz 2019-01-15 0
97696 일반 요즘은 글 관리 안함? 8 으ㅡ음 2019-01-15 0
97695 일반 내일오겠네 4 liar 2019-01-15 0
97694 일반 친구비 그림 하나끝! 12 ㅇㅇ 121.186 2019-01-15 1
97693 일반 높은데서 떨어지는 vr게임 추천좀 2 ㅇㅇ 211.36 2019-01-15 0
97692 일반 컴퓨터가 아파하길래 구매했어 4 Chagabi 2019-01-15 0
97691 일반 여목 교류회는 어떰 8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690 일반 ㅈ댔다 실친이 같이 브알챗하잔다; 15 마요네즈 2019-01-15 0
97689 일반 묵언 교류회는 조금 아쉬우니 14 GEORGIA 2019-01-15 0
97688 강좌/정보 아바타가 사진처럼 끔찍하게 꼐진다면 7 태양만세 210.210 2019-01-15 3
97687 일반 가끔 보이는 데스건 이야기 볼때마다 생각하는건데 2 STERN 2019-01-15 0
97686 일반 오디세이 사용중인데 1 ㅇㅇ 223.38 2019-01-15 0
97685 일반 바이브말고 풀트 가능한 기기는 안나오는걸까..? 2 ㅇㅇ 223.33 2019-01-15 1
97684 일반 이케멘 연구일지 19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5 1
97683 일반 친구가 올린사진 보고있는데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682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8 카디아. 2019-01-15 0
97681 일반 당신도, "Shaclo-샤로-"에게 색상을, 자유를 주지않겠습니까? 10 ㅇㅇ 2019-01-15 14
97680 일반 사진 안보이는거보다 ㅇㅇ 112.217 2019-01-15 0
97679 일반 풀트 설정 편한 압타 뭐 있냐 6 Fireki 2019-01-15 0
97678 질문 부스아바타 이치고드래곤 업로드하는것좀 도와조요ㅜㅠ(하얘짐) 3 네마자요 2019-01-15 0
97677 일반 블랑체 아바타제작자 아바타판매함?? 3 ㅇㅇ 219.252 2019-01-15 0
97676 일반 ㅅㅁㅁ 아바타 전부 공개업로드한 이유 알려줄게 5 ㅇㅇ 110.70 2019-01-15 0
97675 일반 이미지좀 보게해줘 5 DDos 2019-01-15 0
97674 일반 오큘 생각보다 싼데 이거만 사면 바로 플레이가능함? 7 Mitsu.G 2019-01-15 0
97673 일반 태보월드 영상 버튼 안눌러도 누가 한명 입장하면 1 ㅇㅇ 110.70 2019-01-15 1
97672 일반 오늘의 점심 KFC 로스트 비프버거세트 12 아라이상 2019-01-15 0
97671 일반 답이 안나옴 2 ㅇㅇ 211.36 2019-01-15 0
97670 일반 디시앱 사진안보야 자꾸 3 하벤하이드 2019-01-15 0
97669 일반 우콘체고 14 _YS_ 2019-01-15 0
97668 일반 이노래 아는 사람 있어? ㅇㅇ 175.223 2019-01-15 0
97666 일반 아 신사에 켜두고 딴거하고있는데 2 극성 2019-01-15 0
97665 일반 뉴비 교류회 유니티 사용도 권장하게 아바타 하나 정하고 하는것도 좋을듯 4 GEORGIA 2019-01-15 1
97663 일반 어제 신사에서 흰딱 외국인봤는데 3 초보고양이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