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설정 질문좀요!
글쓴이
HARATATU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239
  • 2019-01-12 08:46:26
							
유튜브에 구텐탁님 영상보고 설정했어요
다리트래커를 발등에 자신의 어깨에 캐릭터 어깨를 맞추고 시선이 조금 높아서 기마자세로 맞췄더니 무릎은 접히고 어때랑 시선도 안 맞아지고..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나마 라무네는 딱 맞아서 사용중인데 다른 캐릭터도 써보고 싶어요 ㅜㅜ
강좌글이나 개념글 있다면 링크로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pypy 키를 5~15cm 혹은 그이상으로 높여서 발목 높이에 발목~발등 위에 위치하게 해서 맞추고, 손으로 눈을 가렸을때 가려질 만큼 내리면 됨 2019.01.12 08:49:47
pypy 아바타 비율이 이상하거나 키를 너무 높이거나 하면 아바타가 바닥에서 붕 뜨게될거임.. 알아서 노가다로 찾아보시면 될듯 2019.01.12 08:50:27
HARATATU 그래도 안되면 캐릭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2019.01.12 11:08:16
HARATATU 다리는 펴지는대신 허리가 굽고 팔이 상체 따라가면서 꽈배기 되네요 ㅜㅜ.. 2019.01.12 11:08:32
HARATATU 안쓰는게 맞을듯.. 2019.01.12 11:08: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308 일반 양심고백) H방 스승님 계심 14 GEORGIA 2019-01-14 0
97307 일반 본인ㅋㅋ 게이밍슈트 ㅁㅌㅊ !? 13 메디큐보이드 2019-01-14 1
97306 일반 하와와 여고생장인거에요 3 ㅇㅇ 2019-01-14 0
97305 일반 산업기능요원은 없나 9 츄르 2019-01-14 0
97303 일반 퍼블릭에서 알몸아바타 쓰고 다니다 리폿먹으면 확인후 정지인데 1 ㅇㅇ 118.39 2019-01-14 0
97302 일반 여자력 빙고 말고 이거해봐라 8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4 0
97301 일반 여자력 빙고를 어케해 8 DDos 2019-01-14 0
97300 일반 본인 현역이었다가 공익됨 2 ㅇㅇ 175.223 2019-01-14 0
97299 일반 꼭 하지말라는거 하다가 다치는 애들 1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298 일반 숨어있는 공군쉨들 나와라 13 하루사메 2019-01-14 0
97297 일반 이제 브알챗들어가야지 ~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296 일반 남자면 빙고 못하는거같은데이거 4 ㅇㅇ 2019-01-14 0
97295 일반 근데 어떤애들이 면제가되냐 5 ㅇㅇ 223.33 2019-01-14 0
97294 일반 풀트레킹 총채적난국. 1 Huntere 2019-01-14 0
97293 일반 미술관 컨셉의 월드는 어떨까 5 DavidJ 2019-01-14 0
97292 일반 아니 일본어 회화 연습해보겠다고 꾸역꾸역하고있는데 20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291 강좌/정보 월드 강좌)월드 제작시 화면에 텍스트/이미지 띄우기 9 조개껍데기 2019-01-14 8
97290 일반 VR챗하다보면 한국사람은 딱 구별이 가더라 3 후멍。 2019-01-14 0
97289 일반 나 춤 절라 못추는데 브알로 보면 4 DavidJ 2019-01-14 0
97288 일반 안되겠다 오늘 연병장월드 꼭 가야겠다 4 메디큐보이드 2019-01-14 1
97287 질문 부스 반지 대체 어케넣는거냐? 샀는데 넣는법을 몰라 3 ㅇㅇ 211.198 2019-01-14 0
97286 일반 전국 사슬자랑 3 감자 2019-01-14 3
97285 일반 평소엔 조용히있다가 떡밥뿌려지니까 글쓰러오는거보소 1 ppd 2019-01-14 1
97284 일반 여자력 테스트 해보자 7 극성 2019-01-14 0
97283 일반 VRArmy 마이너 갤러리 입니다 1 ㅇㅇ 175.211 2019-01-14 1
97282 일반 군대얘기특 2 ㅇㅇ 175.223 2019-01-14 0
97281 일반 생활관에 갇혀살면 어떤기분임? 6 여목충 223.62 2019-01-14 0
97280 일반 나 글 삭제된건가? 3 ㅇㅌㅅㅇ 2019-01-14 0
97279 일반 군대얘기특) 7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278 일반 공익새기들이 군부심부리지말고 가서 자빠져자라 ㅇㅇ 211.226 2019-01-14 0
97277 일반 쓰담쓰담은 하고싶지 않음 3 아루라테 2019-01-14 0
97276 일반 뭐야 군대 얘기로 넘어갔잖아 백당 2019-01-14 0
97274 일반 근데 여긴 육군 없냐 5 초보자아 2019-01-14 0
97273 일반 나 근데 집안에서 나만 공익임 4 DavidJ 2019-01-14 0
97272 일반 근데 저거 약복,정복 입을 일 거의 없음 ㅋㅋㅋㅋ 2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271 일반 부스에서 압타구매 아다때는거 뭘로 추천? 10 ㅇㅇ 218.158 2019-01-14 0
97269 일반 야 니네 그 아바타아냐 2 도구여우 2019-01-14 0
97268 일반 육군은 이런 정복도 없잖아 13 검은연 2019-01-14 0
97267 일반 아니~~~ 왜 맨날 공군은 공익이랑 같이 묶어버리냐 !? 10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266 일반 근데 군대는 육군 아니면 취급안함 5 초보자아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