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내 아바타 쓰기 시작한날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622
  • 2018-05-29 16:18:05
							



브알 시작하고 약 일주일 뒤부터임 3월25일 입문, 4월2일에 저 아바타 만듬

NAME_HORANG 2018.05.29 16:19:33
MANKALO 2018.05.29 16:20:48
ㅇㅇ 일주일만에 고인거임? 난 아직도 내아바타 못만들었는데 118.222 2018.05.29 16:21:29
춤만춰 2018.05.29 16:22:44
G군 이미 고이셔서 브없찐패턴다외우셨던데 허 2018.05.29 16:28:51
NAME_HORANG 립모션 중에 키보드 esc눌러서 시스템 메뉴창 뛰울수 있나요? 2018.05.29 16:29:08
MANKALO ㄴ립으로 브알챗 키는거 자체를 못했어. 2018.05.29 16:30:33
NAME_HORANG 스마트폰 vr 되게 연동되게 한후 립모션이랑 같이하는듯. 단기로 성공한영상 안보임. 2018.05.29 16:44:11
MANKALO ㄴ브알 헤드셋이 있어야 되긴 하더라 2018.05.29 16:48:59
NAME_HORANG 감사 감사. 2018.05.29 17:08:08
시마다아리스 일주일하면 확 드는 생각이 남하고 차별화 된 아바타가 필요하다 하고 만들게 되더라 - dc App 2018.05.29 23:58: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105 일반 그럼 마이크쓸대 입움직이는건 어케하는거애요???? 3 2018-06-25 0
23104 일반 부랄쳇용 견적 짜봣다 3 ㅇㅇ 223.39 2018-06-25 0
23103 일반 컴사양_진짜최종 14 애플치즈 2018-06-25 0
23102 일반 VRChat (기본 무료) 16 림크 2018-06-25 1
23101 일반 일본인 친구가 김치 맛본 경험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5 0
23100 일반 땅 파이는 이펙트 넣을수 있음? 2 ㅇㅇ 106.102 2018-06-25 0
23098 일반 보첸 하이톤 -> 로우톤 가능함? 1 ㅇㅇ 117.111 2018-06-25 0
23097 일반 하 씨발 .. 14 카디아. 2018-06-25 10
23096 일반 자고로 중궈 마인드는 와이파이 117.111 2018-06-25 0
23095 일반 오버안할거면 이러면됨??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94 일반 오늘은 칼퇴하고 오큘설치한다 ㄹㅇ루 2 ㅇㅇ 223.62 2018-06-25 0
23093 일반 암드가 그렇게 vr에 좆구리다고해서... 17 애플치즈 2018-06-25 0
23092 일반 내컴 많이 딸리냐 3 아야세쨔응 2018-06-25 0
23091 일반 검,카타나 아바타 괜찮은 곳 아는사람??? 3 르위 2018-06-25 0
23090 일반 왼손 오른손 구분없이 손동작 넣는건 안되나? 큐리스 2018-06-25 0
23089 일반 아바타 다만들고 충격적인사실을 알아벌렷사요 7 2018-06-25 0
23088 일반 이렇게사면 호갱임??? 16 애플치즈 2018-06-25 0
23087 일반 배경파일 제작 가격은 얼마로 할까. 4 빠쓰 2018-06-25 0
23086 일반 손은 움직이는데 표정이 안바뀐다.. 도움! 9 ㅇㅇ 116.47 2018-06-25 0
23085 일반 사실 그래픽만 바꾸기 힘든이유가 2가진데 4 애플치즈 2018-06-25 0
23084 일반 지금사양과 변경할 사양이.. 10 애플치즈 2018-06-25 0
23083 일반 I7 1060 16G면 2 아델리펭귄 2018-06-25 0
23082 일반 오버라이드 루프 안되게 하는 방법 있음? 1 빠쓰 2018-06-25 0
23081 일반 이 월드는 초대해야 갈수있어?? 2 AtaGo 2018-06-25 0
23080 일반 내년에 컴 새로사고 바이브 3트래커 간다 ㅇㅇ 223.39 2018-06-25 0
23079 일반 67 1 늑대와향신료 2018-06-25 0
23078 일반 아 나도지금 컴터 새로살까 존나 고민중임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77 일반 카페가서 노트북으로 3 ㅇㅇ 223.39 2018-06-25 0
23076 일반 제이씨현은 재고를 왜 안들여오는거지 7 신ldl 2018-06-25 0
23075 일반 부랄챗 개좆 현질겜 6 ㅇㅇ 27.35 2018-06-25 0
23074 일반 보첸키고 저 여자애요 하고 진지하게 컨셉질만안하면.. 1 애플치즈 2018-06-25 0
23073 일반 대개 아바타 베이스로 쓰는것들이 3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23072 일반 미코 왕왕이랑 하울링 파일 어디가야 얻을수있어? 4 ㅇㅇ 175.223 2018-06-25 0
23071 일반 이거 제작 얼마임? 7 ㅇㅇ 117.111 2018-06-25 0
23070 일반 근데말이야 홋포는 왜 써도되는분위기지 4 꿀뚤 2018-06-25 0
23069 일반 커미션 가격 알려줄 갤럼구함 4 빠쓰 2018-06-25 0
23067 일반 보이스체인지 개인적인생각 4 G군 2018-06-25 0
23066 일반 안녕 반갑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5 2
23065 일반 근데 커미션 하고싶어도 얼마정도 받고 해야하는지 모름. 4 빠쓰 2018-06-25 0
23064 일반 이제알았는데 캐릭터 무릎굽히고있는거 왜그런거임? 7 강나다 116.46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