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웃는애니메이션때 넣으란게 잘이해가 가질않습니더...
글쓴이
liar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740
  • 2019-01-11 10:41:20
							

머리가 너무 나빠서 따흐흑




츄르 강좌그대로 클릭만했는데 난 되던뎅... 2019.01.11 10:43:03
카스테라 얘는 0.02초 프레임 이후에 머가 저리 많음? 2019.01.11 10:44:59
liar 애니메이션폴더 만들고 그대로 다 따라한다음 손위치로 옮긴후 비활성화하고 그이후 어떤실수했는지 가늠이 안갑니더.. 2019.01.11 10:45:06
liar 2019.01.11 10:47:08
백당 지금 뭐 하는건데 그래? 2019.01.11 10:47:44
ㅇㅇ 저기 어질러진거 전부 싸잡아서 0.02초로 옮기셈 222.234 2019.01.11 10:47:59
츄르 더미 아바타에서 애니메이션 만들때 부터 다시한번 해보자 그리고 애니메이션 필요없는건 다지우고 2019.01.11 10:48:20
liar 부스에서 산 뮤직박스를 웃는표정일때 활성화 평상시엔 비활성화 하는 작업이에요 2019.01.11 10:48:42
ㅇㅇ 표정관련 그냥 싹다 0.02초로 옮기고 뮤직박스 오브젝트만 활성화체크 해놓으면 되는거아님니가? 222.234 2019.01.11 10:50:17
liar 저프레임이 흰색바로 옮기니까 목도리가 빛나는 효과가 나옵니다.. 2019.01.11 10:52:29
백당 웃는 표정이라는게 자세까지도 바뀌고 그런거야 아니면 그냥 웃기만 하는거야 2019.01.11 10:52:47
후라이드맛치킨 표정에 뮤박넣게 ???.. 2019.01.11 10:53:05
liar 웃을때 오른손바닥을 쫙피는 모션만해요 2019.01.11 10:54:40
liar 표정아니면 넣을곳을 뉴비라 모르겠어요 2019.01.11 10:55:09
liar 그거 수십번 2시간동안 반복해도 계속 손은움직여도 표정은 다사라지고 박스도 안나와서 문제에요 ㅋㅋㅋㅋ 어흑 2019.01.11 10:55:51
백당 음 그러면 핸드 오픈에 웃는 표정을 넣고 그냥 손 모션을 빼는건 어떨까? 그리고 뮤직박스를 끄고키는 걸 넣는거야 2019.01.11 11:08: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859 일반 케갱에 지인들 많아서 나도 입단 하고싶음 3 39.7 2019-01-24 1
102858 일반 뿌링뿌링 냠냠!! 2 마보로시 2019-01-24 0
102857 일반 갱을 하는 EU ㅇㅇ 223.33 2019-01-24 0
102856 일반 유동한테 선물주는 고닉도 문제임ㅋㅋㅋㅋ 39.7 2019-01-24 0
102855 일반 갤에 메일달때 주로쓰는 메일적지마라 5 sapphier 2019-01-24 0
102853 질문 킷슈 nbody 어떻게 적용하는지 아는갤럼 2 ㅇㅇ 222.119 2019-01-24 0
102852 일반 9시에 바이브프로 10대 나눔한다 6 ㅇㅇ 49.165 2019-01-24 0
102851 일반 유동한테 줄바에 아이티나 베네수엘라같은데에 기부하고 말음 1 ㅇㅇ 222.108 2019-01-24 0
102850 일반 굶주린자들이 많구만 1 로템 2019-01-24 0
102849 일반 생각해보니 그러네 ㅇㅇ 223.39 2019-01-24 0
102848 일반 나도 유동인데 솔직히 유동한테 왜 줌? ? 1 39.7 2019-01-24 0
102847 일반 돈 한푼을 안쓸 유동을 믿냐 ㅉㅉ 내가 준다 내가 줘 ㅇㅇ 183.101 2019-01-24 0
102846 일반 9시에 치킨나눔한다 콤보1 황올1 7 ㅇㅇ 223.39 2019-01-24 0
102845 일반 믿음은 헛되지 않앗다 받앗다.. ㅇㅇ 211.36 2019-01-24 0
102844 일반 치킨 기다리던 유동들아 조금 늦어서 미안하다 4 39.7 2019-01-24 2
102843 일반 미안해요...다음에 더많이 나눌게요 오늘은 참아줘요... 3 abc012 2019-01-24 1
102842 일반 십알 치킨이 모라고 ㅇㅇ 211.36 2019-01-24 0
102841 일반 치킨나눔 글삭제됫는데 주작이냐? 언제주냐 ㅠ 4 ㅇㅇ 58.237 2019-01-24 0
102840 일반 7시에 퇴근하고 치킨준다면서 ㅠ 2 ㅇㅇ 58.237 2019-01-24 0
102839 일반 치킨 준다며 ㅠ 3 ㅇㅇ 211.36 2019-01-24 0
102837 일반 혹시 오큘러스 파는사람 있음 ...? 9 Siae 2019-01-24 0
102834 일반 VRCHAT으로 외국어 공부 되신분 계신가요? 10 뉴비 14.42 2019-01-24 0
102833 일반 치킨 뭐냐 3 sapphier 2019-01-24 0
102832 일반 애니제작 이거 커미션 하고싶은데 14 ㅇㅇ 211.36 2019-01-24 0
102831 일반 어제 탈묵언하고 강종햇었는데 2 ㅇㅇ 39.7 2019-01-24 3
102830 일반 치킨 나눔 해주신 abc님 메일확인해주세용 4 아라이상 2019-01-24 0
102829 일반 mmd 월드 최고에요 애룽 124.56 2019-01-24 0
102828 일반 이거 괜찮음? 2 ㅇㅇ 121.129 2019-01-24 0
102825 일반 애니메이션 커미션은 얼마정두하냐 3 ㅇㅇ 211.36 2019-01-24 0
102824 일반 누가 나 허리트랙좀 사줘 123 122.45 2019-01-24 0
102823 일반 시 ㅋㅋ 댄스러시 움짤 찍엇는데 3 카디아. 2019-01-24 1
102822 일반 아시불 존나 무서웟다.. 6 마보로시 2019-01-24 0
102821 일반 치킨말고내가 만든 돈까스도 봐줄래? 10 -마요네즈- 2019-01-24 0
102820 일반 왜 저런 이벤트는 극성 2019-01-24 0
102819 일반 뿌링클 고맙다.. 3 ㅇㅇ 121.139 2019-01-24 0
102818 일반 돈마니벌어서 갤럼들 백명이백명 다 치킨사줄겡 7 abc012 2019-01-24 0
102817 일반 비몽사몽에 정신이 없었어 ㄷㄷ 1 마보로시 2019-01-24 0
102816 일반 뿌링클 바부 1 -마요네즈- 2019-01-24 0
102815 일반 헐 미친 2 마보로시 2019-01-24 0
102814 일반 모지 이런 핵도 있냐 3 인생이쓰다 115.137 2019-0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