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공포 회피는 솔찍히 찐따 아니냐....?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5476
  • 2019-01-11 01:48:42
							

사람 무서워서 피하고

자존감 낮고

이거 완전...

- dc official App
왜산인싸 맞워 2019.01.11 01:48:59
마요네즈 찐따일수도있지 왜그러세요 찐따 서럽게.. 2019.01.11 01:49:39
너무하내요 ㅠ 나름 인간관계는 잘지내는데 왜저렇게 나오지 117.111 2019.01.11 01:50:55
초보자아 사실 너만 잘지낸자고 생각한게 아닐까....? - dc App 2019.01.11 01:52:51
ppd 2019.01.11 01:53:55
DavidJ ㅋㅋㅋ아님 아무튼 아님ㅋㅋㅋ 2019.01.11 01:56:21
ㅇㅇ 찐따라 미안해 ㅠㅠ 2019.01.11 01:56: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6219 일반 모델링 과외험 7 ㅇㅇ 117.111 2019-01-12 1
96217 일반 오늘 태보는 23:00 7 아스테리 2019-01-12 1
96216 일반 부정부정 교류회 열면올꺼임?? 3 JinSilly 2019-01-12 0
96215 일반 티비가 안온다 슈발~~~ 2 읭읭이 2019-01-12 0
96214 일반 아 심심하다 5 cv52468 119.195 2019-01-12 5
96212 일반 월드에 10명이상 넘어가면 렉 존나 걸리는데 2 Demona♬ 2019-01-12 0
96211 일반 쉐이프키 다 깨졌네 2 yooo 110.76 2019-01-12 0
96209 일반 내가 과몰입못하는이유가 이써꾼 1 읭읭이 2019-01-12 0
96208 일반 마론 산사람? ㅇㅇ 175.223 2019-01-12 0
96207 일반 왜 최근에 이 갤러리 사진은 엑박으로 뜨냐 3 극성 2019-01-12 0
96206 일반 골드베리 선택한건 정답이었다. 4 yooo 110.76 2019-01-12 0
96205 일반 이거 설정 뭐냐? 8 sapphier 2019-01-12 0
96203 일반 개념글에 과몰입테스트 했다던 갤럼아 3 글자 2019-01-12 0
96202 일반 베가64 쓰는 갤럼있냐 11 검은연 2019-01-12 0
96201 일반 밥도 다 먹었겠다 골드베리 살펴볼까 했는데 3 yooo 110.76 2019-01-12 0
96200 질문 유니티 본 설정 질문있습니다 4 ㅇㅇ 125.191 2019-01-12 0
96199 일반 이거 반갈죽어케해? 3 211.52 2019-01-12 0
96198 일반 브얄갤특)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2 0
96197 일반 과몰입못하는씹아싸특징 3 되지련 2019-01-12 0
96196 일반 mr대신 oculus 사면 장점이 뭐냐?? 4 ㅇㅇ 14.55 2019-01-12 0
96195 일반 님덜 이걸 뭐라고함 ㅋㅋ? 3 ㅇㅇ 27.117 2019-01-12 0
96194 일반 무선킷은 스페이스 무브 안돼? 5 엘에르엘 2019-01-12 0
96192 일반 지금 마작할 갤럼 있니? ㅇㅇ 211.222 2019-01-12 0
96191 일반 심심한데 H방 썰이라도 좀 풀어봐라 6 yooo 110.76 2019-01-12 0
96190 일반 와 MR은 충전지같은거 써야하는구나 ㄷㄷ 6 ㅇㅇ 175.223 2019-01-12 0
96189 일반 건전지 왔당! 7 파라카 2019-01-12 0
96188 일반 공차 너무비싼것입니더... 8 liar 2019-01-12 0
96187 일반 킷슈 쉐이더 어떤게좋을까 ? 추천좀 해주라 12 마요네즈 2019-01-12 0
96186 일반 받은 파일을 확인하는 버릇을 들입시다. 6 yooo 110.76 2019-01-12 0
96185 일반 콤퓨타 전기 먹는건 존나 처먹는데숭 4 읭읭이 2019-01-12 0
96184 일반 호에에에에엥 4 Huntere 2019-01-12 1
96183 일반 기본 눕는 자세 변경하는 법좀 알려줘 ㅜㅠ 1 ㅇㅇ 220.74 2019-01-12 0
96182 일반 파티클 충돌 판정 1 ㅇㅇ 125.180 2019-01-12 0
96181 일반 가까이 붙으면 부담스러움 3 리쿠 220.73 2019-01-12 0
96180 일반 여자친구가 뭔데 씹떢썌끼야 3 ㅇㅇ 39.123 2019-01-12 0
96178 일반 친구가 뭔데 씹떢새끼들아 5 123 121.155 2019-01-12 0
96177 일반 비트세이버 아바타 혹시 퍼블릭인가 1 ㅇㅇ 125.180 2019-01-12 0
96176 일반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네ㅋㅋ 이새끼들 또 사고침ㅋㅋㅋㅋ 3 ㅇㅇ 175.223 2019-01-12 20
96175 일반 바이브 직구로 구매하면 얼마임? 2 ㅇㅇ 182.225 2019-01-12 0
96173 일반 아니 진짜 웨이트페인팅 못해먹것네 4 yooo 124.197 2019-0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